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목록
  • 댓글 (21)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대령 2 몇일아니고며칠 26.06.23 17:15 답글 신고
    진짜 쫓아가서 뒤집어 엎어버리고싶었을텐데 잘 참았네
  • 레벨 중장 잠자르 26.06.23 17:22 답글 신고
    Lh가 진주에있으니 좀 멀죠ㅋ
  • 레벨 하사 1 코난열정 26.06.23 18:44 신고
    @잠자르
  • 레벨 대장 라온미리 26.06.23 17:32 답글 신고
    억울할때는 법보다는 취재가 더 빠른듯
  • 레벨 중령 1 루비TM 26.06.23 17:32 답글 신고
    ㅁㅊ
  • 레벨 준장 배롱나무꽃 26.06.23 18:15 답글 신고
    LH 진짜 왜 이러나.
    NH만으로도 벅찬데 자꾸!
  • 레벨 중령 3 미소만땅 26.06.23 18:17 답글 신고
    그동안 다른 억울한 피해자는 없었는지 조사해얄 듯..
  • 레벨 중위 3 분노의육봉 26.06.23 18:18 답글 신고
    병신들이 지들이 못 받은 돈을 아무 상관없는 사람한테 뜯으려고 하네. 저거 담당자들 싹 다 짤르던가 해야지 지들이 귀찮다고 저 ㅈㄹ을 하면 저 피해자는 얼마나 고통스럽고 고생 했을까
  • 레벨 대령 3 천왕의전설2 26.06.23 18:34 답글 신고
    집을샀다 세입자가 없었다

    그럼 전집주인 또는 세입자가 돌려줘야 하는돈 아닌감?

    전 집주인도 세입자가 나가니깐 당연히 보증금을 세입자에게 돌려 주었을거 아니야

    그럼 그 세입자에게 돌려 달라고해야지

    이게 맞는거 아닌감?

    아님 처음부터 계약 종료 전에 전 집주인에게 보증금을 자기 쪽으로 돌려달라고 했어야 하는데

    지들이 실수해 놓고 집주인에게 떠 넘기는건가?

    세입자는 이사할때 집주인이 LH로 돌려줘야 할돈을 LH가 아무 조치안하니

    그냥 세입자에게 돌려준거 같은데
  • 레벨 대위 3 버러지글댓글추천금지 26.06.23 18:53 답글 신고
    LH도 한번 후벼 파보면 더러운 똥덩어리들이 엄청 나올써야
  • 레벨 원수 암행단속 26.06.23 18:58 답글 신고
    아직도 병신 짓을 하는 이유는 병신들이 아직도 많이 해 먹는다는 증거
  • 레벨 중장 아고라정회원 26.06.23 19:07 답글 신고
    굥기업 안 그런 곳 없을 듯
  • 레벨 대령 2 카라샤르 26.06.23 19:19 답글 신고
    미수에 그쳐도 처벌해야 합니다
  • 레벨 중장 프리스타일찬 26.06.23 19:22 답글 신고
    ㅆㅂ

    개 양아치같은 새끼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놈에 '취재가 시작되자'만 나오면 꼬랑지 처내리고...

    안그러면 호구처럼 뽑아 처먹을 생각만하는 13끼들...
  • 레벨 소장 데이오브솔다도 26.06.23 19:24 답글 신고
    시박새끼들
  • 레벨 소장 봅봅디라라 26.06.23 19:30 답글 신고
    사람들이 찾아가서 불지르는 게 괜히 있는 일이 아닙니다.

    저 일은 아니지만 공단이 개인한테 힘으로 누르는 턱에 답답하고 억울해서 자살하는 사람도 봤어요.
  • 레벨 대령 1 즐거워리어 26.06.23 19:43 답글 신고
    양아치 집단이네
  • 레벨 준장 바보토토로 26.06.23 19:46 답글 신고
    애네 월급도 많고 돈 많이 벌지 않아요?
    세상에....왜이리 추접스러? 진짜 그지 똥구멍 에서 콩나물 대가리 찾겠다 니네 이야..
  • 레벨 중장 깜장심바 26.06.23 22:19 답글 신고
    이럴때는
    방송사 제보전까지 채증 쌓아놓고
    취재가 시작된후 바뀐 태도에 대해서
    민사소송으로 인실ㅈ 시전해줘야지..

    공무원들 고생하는거 아는데
    고의적 나태,태업하면 가만안둠..
  • 레벨 소령 1 19190413 26.06.23 22:31 답글 신고
    공기업 직원 징계 해야지.

    말단만 조질게 아니라
    공무원 공기업 조직 특성상 말단이 절대 이런거 결정 못함.
    위에 무조건 보고했고 지시 받았을 것임.
    의사결정한 윗선 징계 때려야
    다시는 이런 짓 안함.

    그냥 유야무야 넘어가주니
    계속 이딴짓 벌이는것임 ㅇㅇ
  • 레벨 중장 지나다잠시 26.06.24 01:08 답글 신고
    위법한 협박인 거 같은데, 소송 들어가야 하는 거 아닌가?

덧글입력

0/2000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