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 베스트글 | 신유머/이슈/움짤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best&No=1001919
취재가 없었다면 이런식으로
여기저기서 뜯어먹고 있었을듯..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NH만으로도 벅찬데 자꾸!
NH만으로도 벅찬데 자꾸!
그럼 전집주인 또는 세입자가 돌려줘야 하는돈 아닌감?
전 집주인도 세입자가 나가니깐 당연히 보증금을 세입자에게 돌려 주었을거 아니야
그럼 그 세입자에게 돌려 달라고해야지
이게 맞는거 아닌감?
아님 처음부터 계약 종료 전에 전 집주인에게 보증금을 자기 쪽으로 돌려달라고 했어야 하는데
지들이 실수해 놓고 집주인에게 떠 넘기는건가?
세입자는 이사할때 집주인이 LH로 돌려줘야 할돈을 LH가 아무 조치안하니
그냥 세입자에게 돌려준거 같은데
개 양아치같은 새끼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놈에 '취재가 시작되자'만 나오면 꼬랑지 처내리고...
안그러면 호구처럼 뽑아 처먹을 생각만하는 13끼들...
저 일은 아니지만 공단이 개인한테 힘으로 누르는 턱에 답답하고 억울해서 자살하는 사람도 봤어요.
세상에....왜이리 추접스러? 진짜 그지 똥구멍 에서 콩나물 대가리 찾겠다 니네 이야..
방송사 제보전까지 채증 쌓아놓고
취재가 시작된후 바뀐 태도에 대해서
민사소송으로 인실ㅈ 시전해줘야지..
공무원들 고생하는거 아는데
고의적 나태,태업하면 가만안둠..
말단만 조질게 아니라
공무원 공기업 조직 특성상 말단이 절대 이런거 결정 못함.
위에 무조건 보고했고 지시 받았을 것임.
의사결정한 윗선 징계 때려야
다시는 이런 짓 안함.
그냥 유야무야 넘어가주니
계속 이딴짓 벌이는것임 ㅇㅇ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