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배드림 전체메뉴

사이버매장

포르쉐 파나메라 2세대 4.0 GTS -
 프리미엄 아이콘1 프리미엄 아이콘2 프리미엄 아이콘3

20년 04월식 78,726 km 가솔린

인수비용 0
월리스료 411만원
잔여개월 21 / 60개월
이상헌 프리랜서
판매중 2
판매완료 107
찜하기

선택하신 매물을
했습니다.

공유하기

기본정보

연식 2020.04 배기량 3,996 cc (460마력)
주행거리 78,726 km 색상 검정색
변속기 자동
보증정보
해당 기간은 제조사 보증 중 엔진 및 동력 부품 기준입니다. 차체 및 일반부품은 제원을 확인해주세요.
보증기간은 신차구입부터 계산되며, 기간 또는 주행거리 중 먼저 도래한 것을 보증기간 만료로 간주합니다.
48개월 / 999,999km
연료 가솔린 확인사항

리스정보

리스종류 운용리스 보증금 0 만원
인수비용 0 원 잔존가치 7,020 만원
월리스료 411 만원 미회수원금 13,911 만원
리스기간 20/05 ~ 25/05 (잔여 21 개월 / 총 60 개월)

차량제원

차량정보
엔진 형식 4.0 V8 터보 가솔린직접분사
연비 7.1km/ℓ
최고출력 460마력
최대토크 63.2kg.m
차량중량 2,070kg
구동방식 4WD
타이어 275/35/21
제원리스트 더보기

옵션정보

옵션명을 클릭하시면 자세한 설명을 볼 수 있습니다.
외관
내장
안전
편의
멀티미디어

차량설명

2020년 4월식 포르쉐 파나메라 4.0 GTS 모델을 판매합니다.
 
》정식출고/무사고 운행 차량임을 강조
》신차대기 2년이상, 풀옵션 차량임을 강조
》Full 카본패키지, 알칸타라 코브라시트, GTS 전용 휠...등등
 
▶본 차량상태..
- 정식출고
- 무사고 운행
- 78,726km 실주행
- 포스 넘치는 블랙 바디
- 깔끔하게 관리된 내/외관
- 접지력,밸런스 뛰어난 4륜구동
- 460마력 8기통 터보 GTS 패스트백
- 취득원가 2억 4,200만원 상당 풀옵션!!
 
▶판매자의 한마디..
다 같은 GTS 가 아닌, 취득원가 2억 4천 2백만원 Full option 라인업입니다.
(Full 카본패키지, 알칸타라 코브라시트, GTS 전용 휠...등등)
이런 옵션으로는 신차대기 2년 이상이죠.

[센텀오토모티브]는 중고자동차상사가 아닙니다.
국내에 대표적인 자동차금융 에이전트사 입니다.
따라서, 당사를 통해 신차출고 된 차량들만을 재매입하여 승계매각하므로,
모든 매물의 전차주가 저희 기존 신조차량 출고고객이며,
보유하시는 동안의 오일교환 정기점검 등, 차량의 사후관리 또한 당사 임직원들의 손으로
진행하였으므로, 완벽한 카히스토리를 제공하며,
본 차량을 포함한 당사 승계출고차량에 한해 중도반납수수료 없이 언제든 재매입합니다!
자체조사 재구매율이 80% 이상입니다!

그 중에서도 제가 직접 신차판매 했었던 차량이라,
무사고, 무교환 차량정보 제가 보증합니다.

광고 올린 당일 브레이크 패드교환 및 엔진오일교환, 정기점검 마친상태입니다!!
(2024년 4월까지 공식서비스센터 보증잔존 차량)

전차주가
월리스료 161,216,786 원 (총 60개월 중 39개월 납부) 내 놓고 집에 간 차량입니다.
매각금액은 남은 미회수원금 139,113,707 원정이 됩니다.

요즘 리스승계 차량들의 높은가치는 금리인상이전 실행된 저금리죠.
해당차량은 그 중에서도 특히, 저금리 승계상품입니다.
자동차금융은 확정금리라 승계시에도 예전금리 그대로 적용됩니다.
그마저도 전차주가 대부분의 이자를 부담한 셈이죠.
(모든 금융상품은 전반부에 이자가 몰려있으니까요)

자!
계산 들어갑니다.
초기비용 1원도 필요없이 (승계수수료 about 100만원 있슴)
월리스료 4,117,141 원 X 21 개월 납입하신 후,
만기시, 단순반납도 가능하고,
70,205,700 원 (잔존가치) 납부 후 차량 인수도 가능하고,
잔존가치금액 재리스도 가능합니다.
인수하신다면,
이자, 원금, 부대비용 다 합쳐서 다른 (동급) 현금차들 시세정도 밖에 안되는
156,665,661 원 이란 말입니다.
(이 금액이 왜 낮은 금액인지 끝까지 읽으시면 아실겁니다.)

아무리 다른차보다 싸다고 해도, 매각금액은 139,113,707 원인데,
납부금액을 모두 합하면 156,665,661 원정이 되어,
이자가 17,551,954 원정이 되는 것 처럼 느껴지기도 합니다.

근데 그게 그렇지도 않죠.

리스승계시,
현금차량 매입시 발생하는 최소등록부대비용(1120만원)이 전혀 필요없고,
거기다,
현금일시불 구입대비, 개인명의 취득에 따른
재세(국민연금, 건강보험, 각근세, 주민세)
인상요율 최소 월 40만원으로써,
21개월간 약 840만원 소요가 없다는 점을 감안하면
Total. 1960 만원 정도의 혜택이 발생하여,
한참 마이너스 이율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지금부터 본론, 진짜 드리고 싶은 말씀입니다!!

저는 어린시절부터 한결같이 M 과 GTS 빠돌이죠.
이제 아무데나 M 뱃지를 남발하는 BMW 와 달리,
고유모델 각각의 정체성을 지켜가는 Porsche 의 가치가 더욱 빛을 발합니다.
4, 4S, Turbo 는 관심없어서 잘 모르겠고,
GTS 만큼은 국내에서 저보다 많이 타본 사람 없다고 자부합니다.
19년도 국내 출시와 동시에 3대를 한번에 구매했고,
그 이후에도 년식별로 모두 접해 본 결과 한말씀 올리겠습니다.

제 차가 아니더라도 GTS 는 20년식 이후 차량을 선택하십시오.
20년식 이후 출고된 GTS 는 S클래스의 고급진 승차감과
911의 전투적인 응담성을 동시에 가집니다.
개선의 여지가 있었던 19년식들의 덜 다듬어진 약간은 뭔가 어색하고 기분나쁘게
퉁퉁거리던 거친 댐핑값과 달리 충분한 계량세팅을 거친
20년식 이후 차량들의 Nomal 모드 승차감은 정말 S클래스와 흡사 할 정도입니다.
Nomal 모드의 나긋나긋 함 때문인지
Sport+모드에서는 상대적으로 19년식 대비 더욱 전투적인 느낌을 받습니다.
19 MY 와 20 MY 이후는 같은 차량이 아니랍니다!!
한 푼 싸다고 19 MY 를 선택하시는 것은 진짜 매력이 반감된,
전혀 다른차를 구매하는 길입니다.

그리고,
Full option 끼리 비교하세요.
2억짜리 깡통차들은 거르시구요.
4천여만원의 옵션이 1억원 이상의 가치가 있습니다.
타보시면 알아요!!
특히,
GTS의 시그니처는 알칸타라 시트입니다.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운전자를 시트에 강력본드로 접착한 듯 한 그립과 전투적인 인테리어는
통풍시트 따위의 필요성(소재의 통기성이 좋아서 필요도 없슴)을 잊게 해주죠.

또 하나,
포르쉐 직수차는 좀 아니지 않습니까.
벤틀리, 람보르기니, 마이바흐는 직수가 답이라면,
포르쉐는 정식출고죠.
판매금액도 정식이 코스트가 더 낮고,
결정적으로,
무제한 주행의 기타부속 포함한 4년의 보증이 엄청난 차이점입니다.
물론, 리세일벨류는 말 할 것도 없구요.
엄청난 가격 메리트가 없다면 직수차량들은 거르십시오.

정리하자면,
해당차량은 20년 5월 등록된 정식출고 Full option 차량이며,
GTS 의 상징 알칸타라 시트와,
유행 안타고 위엄있는 JET Black 컬러를 가졌네요.
출고당시, 제가 주문오더한 차량인만큼,
판매 할 목적이 아닌, 타고싶은 차량입니다.

마지막으로,
PORSCHE 의 화룡점정은 GTS !!
다들 이견이 없으실 겁니다.
특유의 디자인 때문이기도 하지만,
지나치게 무겁고, 둔한 Turbo 라인업의 매력적이지 않은 부분을 모두 덜어내고,
더 가벼운 차체로 더욱 날카로운 극한의 운전재미를 원하는 오너들을 위한
가장 매력적인 포지션의 라인업이 바로 이 차량입니다.

까레라, 카이엔, 파나메라 할 것 없이
Turbo 는 스테빌라이저를 사정없이 묶어놔서
공도보다 서킷(레이스트랙)에 최적합화 된 세팅이라면,
GTS는 4 나 4S 만큼 말랑하게 탈 수 도 있고,
Turbo 만큼 전투적인 주행도 가능한 전천후성. 즉, 포용성이 강합니다.
드라이브 셀렉터의 리스폰스의 폭이 가장 큰 라인업이기에
출시부터 현재까지도 전세계적 품귀현상으로 출고대기가 지겨운 차량이죠.

앞서 말씀 언급한 것 처럼 제가 주문오더하고,
제가 직접 기존고객에게 신차판매 했었던 차량입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변화하는 자동차판매업의 미래
[센텀오토모티브그룹]
부산 해운대구 마린시티 2로 33,
두산제니스스퀘어 A타워
종합신차판매업등록법인 (주)자립
-지점장 이상헌 배상-
 
▶포르쉐, 파나메라 GTS 라인업 공개
포르쉐가 고성능과 퍼포먼스 패키지를 갖춘 파나메라 GTS, 파나메라 GTS 스포츠 투리스모를 공개했다.
새 파나메라 GTS는 신형 V8 바이터보 엔진을 탑재하고 각종 장비를 통해 이전 세대보다 제품력이
개선된 것이 특징이다.
 

 
외관은 검정색 요소를 강조한 스포츠 디자인 패키지로 GTS 특유의 차별화를 이뤘다.
특히 프런트 엔드와 리어 하단의 트림, 어두운 색상의 스포츠 디자인 패키지를 통해 역동성을 강조했다.
 


검정색으로 도장된 새틴 마감의 20인치 파나메라 디자인 휠을 기본 적용하며 블랙 알칸타라 소재와
아노다이즈드 알루미늄 인테리어도 특징이다. 기본 패키지는 기어 변속 패들을 장착한 다기능 열선
스포츠 스티어링 휠,알칸타라 트림을 포함한다.
 

 
선택 가능한 실내 GTS 패키지는 타코미터, GTS 로고 등 다양한 요소를 취향에 따라 맞춤화할 수 있다.
이밖에 2세대 파나메라에 쓰이는 모든 기술을 그대로 제공하며 파나메라 제품군 최초로 헤드업
디스플레이(HUD)를 준비했다.
 

 
동력계의 V8 4.0ℓ 바이터보 엔진은 최고출력 460마력, 최대토크 63.3㎏·m를 발휘한다. 스포츠 크로노
패키지 장착 시 0→100㎞/h 가속 시간은 4.1초다. 최고시속은 파나메라 GTS 292㎞, 파나메라 GTS 스포츠
투리스모 289㎞다. 변속기는 8단 PDK 듀얼 클러치 변속기를 조합했으며 구동계는 포르쉐 트랙션
매니지먼트(PTM) 4WD 시스템을 결합했다. 리어 액슬 스티어링은 선택품목으로 마련했다.


 
섀시 시스템은 기본 장착한 3챔버 기술의 어댑티브 에어 서스펜션을 통해 승차감을 폭넓게 제어할 수 있다.
포르쉐 액티브 서스펜션 매니지먼트(PASM) 기능은 역동적으로 조율했으며 10㎜ 낮아진 스포츠 섀시를 통해
핸들링 성능을 향상했다. 브레이크는 디스크를 키워 전후륜 각각 직경 390㎜, 365㎜를 확보, 제동 성능을 높였다.
 
▶구매시 유의사항
시세보다 매우낮은 가격으로 차량을 등록한후 계약금부터 요구하는 판매자를 각별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계약금을 송금해야 할 경우에는 차량등록증과 판매자의 신분을 먼저 확인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문의방법
전화가 부재중일시 보배드림의 무료 문자서비스를 이용하여 판매자와 가격상담 및 차량 상담을 하실수 있습
니다.(전화주시면 친절하고도 상세하게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최상의 품질을 보장하며 최고의 만족을 약속 드립니다.
▶차량에 대한 상담을 원하시면 언제든 주저마시고 연락주십시오.

판매자 보유매물 더보기

책임한계 및 법적고지
  • 보배네트워크는 광고 등록 시스템만을 제공하며 판매자가 직접 등록한 내용에 대한 모든 책임은 판매자에게 있습니다.
  • 차량 구매 시 차량등록증, 성능점검기록부, 실제 차량 상태, 차대번호 조회로 직접 정보를 확인하세요. 차대번호는 등록증과 성능지에 나와있으며 조회 시 정확한 옵션과 제원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 보배네트워크는 통신판매중개자로 통신판매 당사자가 아니며, 상품·거래정보,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Prev Next
1 / 1
Prev Next
1 / 1
Prev Next
1 / 1

고객센터

02-784-2329
평일오전 9시 ~ 오후 6시
토요일오전 9시 ~ 오후 3시

보배드림 앱 설치하기

보배드림 SNS 친추하기

패밀리 사이트

고객센터 :
02-784-2329
팩스 :
02-6499-2329
메일
bobaedream@bobaedream.co.kr
주소
(07995) 서울 양천구 목동동로 233-1 드림타워 11, 12층
사업자등록번호
117-81-64543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제2013-서울양천-0465호
대표이사 :
김보배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이은호
Copyright ⓒ (주)보배네트워크
레이어팝업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