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8월식 랜드로버 올 뉴 디펜더 110 3.0 D300 HSE 모델을 판매합니다.
》정식출고/무사고 운행 차량임을 강조
》메르디안
오디오, 순정 사이드 스탭 적용
》MHEV 기술, 300마력 6기통 디젤 정통 SUV
▶본
차량상태..
- 정식출고
- 무사고 운행
- 23,700km 실주행
- 인기만점 화이트 바디
- 깔끔하게 관리된
내/외관
- MHEV 시스템, 300마력 파워풀 6기통 디젤 SUV
-
옵션으로 네비/HUD/어라운드뷰/파노라마/열선,전동,메모리 시트 등..
▶온·오프라인 성능 강화 올 뉴 디펜더
올 뉴 디펜더는 전후방 짧은 오버행과 독특한 실루엣을 통해
탁월한 접근성 및 이탈각을 구현하며 어떠한
험로도 주파할 수 있도록 디자인됐다. 루프에는 알파인 라이트 윈도우를 사용하고 측면 힌지 테일
게이트와
외부에 스페어 타이어를 장착해 전통을 계승했다.
올
뉴 디펜더에는 전자동 지형반응 시스템2 메뉴 내에 웨이드(도강) 프로그램을 최초로 적용했다. 21세기
오프로더들을 위해 새롭게 탄생한 이
기능은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에서 웨이드 감지 화면을 활성화하여
스로틀 응답을 자동으로 부드럽게 조절한다.
또한
드라이브 라인을 잠그고 오프로드 설정으로 주행 높이를 조절할 수 있으며 실내 공기를 재순환시키기
위해 난방 및 환기를 조절할 수도 있다.
운전자는 주변 수로의 수심을 볼 수 있다. 올 뉴 디펜더의 세계 최고
수준인 최대 900mm의 도강능력을 활용할 수
있다.
랜드로버가
새롭게 설계한 최신 D7x 아키텍처는 랜드로버가 역사상 가장 견고한 차체를 만들기 위해 경량
알루미늄으로 이뤄진 모노코크 구조를 기반으로
완성했다. 기존의 프레임형 차체 설계보다 3배 더 높은
강성을 제공하며, 독립식 에어서스펜션이 적용된다. 엔진은 배기량 1999cc
디젤엔진이다. 최대 출력 240마력
최대 토크 430 N⋅m이다. 정지 상태에서 시속 100km까지 도달하는 데 걸리는 시간인 제로백은
9.1초다.
D300 HSE 트림(올 뉴 디펜더 110 모델 적용)은 최고 출력 300마력, 최대 토크 66.3㎏·m의 성능을 자랑한다.
올 뉴 디펜더는 내구성이 뛰어나고 기술적으로 진보된 랜드로버의 새로운 피비 프로(PIVI Pro)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이 랜드로버
브랜드 최초로 적용됐다. 차세대 10인치 터치스크린은 보다 직관적이고 사용자 친화적이며
자주 사용하는 기능의 조작은 더
단순화했다.
인테리어
디자인은 단순함과 내구성을 강조함으로써 디펜더만의 실용적인 디자인을 유지하였다. 가장 대표
적인 특징은 앞좌석 센터페시아를 가로지르는
마그네슘 합금 크로스카 빔으로 자동차 역사상 최초로 바디
구조인 크로스카 빔의 표면을 디자인으로 구성했다.
이러한
노출구조형 인테리어는 새롭고 놀라운 뿐 아니라 디자인적으로도 조화롭게 잘 어울린다. 노출구조형
인테리어 디자인은 스티어링 휠과 도어에도
동일하게 적용되며 전반적인 실내 인테리어의 통일감을 형성한다.
또한 컨셉에 맞춰 모듈화를 실현한 것이
특징이다.
재규어랜드로버는
"카메라 6개, 초음파센서 12개, 차량용 레이더 4개를 활용해 운전자 안전 지원 시스템
제공한다"고 설명했다. 3D 서라운드 카메라는
3차원 영상으로 차량과 그 주변 환경 이미지를 제공해
운전자가 직관적으로 외부 상황을 파악할 수 있게 했다. 또 오프로드 주행 시 차량
전면 보닛을 투과하여
보는 것처럼 전방 시야를 확보해주는 ‘클리어 사이트 그라운드 뷰’ 등의 기능도 있다.
▶구매시 유의사항시세보다 매우낮은 가격으로 차량을 등록한후 계약금부터 요구하는 판매자를 각별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계약금을 송금해야 할 경우에는 차량등록증과 판매자의 신분을 먼저 확인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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