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5월식 마세라티 르반떼 3.0 그란루쏘 모델을
판매합니다.
》무사고 운행/정식출고/제조사보증 가능
》짧은 3,144km 실주행, 신차급 컨디션 차량임을
강조
》4륜구동 Q4 시스템 + 350마력 고성능 럭셔리 SUV 차량임을 강조
▶본 차량상태..- 정식출고
- 무사고 운행
- 제조사보증 有
- 3,929km 실주행
- 350마력 럭셔리 SUV
- 어라운드뷰 시스템 적용
- 고품격 사운드, 하만카돈 오디오
- Nero Ribelle (네로 리벨레) 컬러 바디
- 철저하게 관리된 실내/외관 컨디션 유지
▶민첩해진 핸들링, 스포츠카 같은 SUV "2018 마세라티 르반떼"
2017년 프랑크푸르트모터쇼에선
'2트림 전략'을 기반으로 첨단 편의 및 안전품목을 강화한 2018년형
르반떼를 공개한 바 있다. 르반떼는 그란루소와 그란스포트 등 2개
트림이 있다. 두 트림은 상·하위 개념이
아니다. 모든 제품군에서 동일한 파워트레인을 선택할 수 있으며 가격대도 비슷하다. 오히려 각
트림별로
고유한 외관과 내부 디자인을 갖춰 다양한 소비자 선호에 대응하기 위한 제품전략인 것.
르반떼는
파워트레인에 따라 크게 르반떼, 르반떼 S(이상 가솔린엔진), 르반떼 디젤, 총 세 가지 라인을
구축했다. 라인업 중 최상위 '르반떼
S'는 3.0 V6 트윈터보 가솔린 엔진과 ZF 8단 자동변속기를 탑재해
최고출력 430마력, 최대토크 59.1㎏·m의 성능을
발휘한다.
제로백(100㎞/h까지 소요시간)은 5.2초에 불과하며, 최고속도는 264㎞/h로 동급 최고 성능을
자랑한다.
연비는 6.4㎞/ℓ(도심 5.6·고속 7.8)다. 르반떼의 경우 최고출력 350마력 최대토크 51.0㎏·m 제로백
6.0초
최고속도 251㎞/h며, 연비는 최상위 '르반떼 S'와 동일하다. 3.0 V6 터보 디젤 엔진을 장착한 르반떼
디젤은
최고출력 275마력, 최대토크 61.2㎏·m며 제로백 6.9초, 최고속도 230㎞/h다.
가솔린과
디젤 모두 8단 자동변속기를 맞물려 빠른 반응속도는 물론 효율 개선을 이뤘다. 기블리와 콰트로
포르테 등 세단에 최초로 도입한 'I.C.E
(Increased Control & Efficiency)' 모드도 지원한다. 보다 안정적이면서
효율적인 운전을 할 수 있도록
동력계의 세팅을 세밀하게 다듬었다. 전 트림에 4WD 시스템 'Q4'도 지원한다.
실내는
르반떼 2트림 전략을 한층 부각시킨다. 그란루소는 고급스러움, 그란스포트는 역동성을 강조하며
차별화했다. 그란루소는 에르메네질도 제냐 실크
에디션에 라디카 우드 트림과 가죽 스티어링 휠을 장착했다.
12방향으로 조절 가능한 컴포트 시트, 하만카돈 사운드
시스템, 소프트 도어 클로징 기능 등으로 고급 세단
이상의 럭셔리함을 표현했다. 그란스포트는 실내 곳곳을 카본트림으로 마감하고, 스포츠
스티어링 휠에는
기어 시프트 패들과 이녹스 스포츠 페달 등으로 주행본능을 자극한다.
두
트림 모두 공통적으로 동급 최고 수준의 안락함과 고급스러움을 선사한다. 뒷좌석은 3명이 편안히 앉을
수 있을 정도로 넉넉한 공간을
확보했다. 트렁크 용량은 580ℓ다. 대시보드와 중앙콘솔엔 8.4인치 터치컨트롤
플러스 디스플레이와 드라이브 모드 조작버튼, 사용자
편의성을 강조한 알루미늄 회전 노브. 에어서스펜션
스위치를 배치했다.
▶구매시 유의사항시세보다 매우낮은 가격으로 차량을 등록한후 계약금부터 요구하는 판매자를 각별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계약금을 송금해야 할 경우에는 차량등록증과 판매자의 신분을 먼저 확인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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