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8월식 랜드로버 디스커버리4 3.0 SDV6 SE 모델을 판매합니다.
》무사고 운행/정식출고 차량임을 강조
》상태 최상급, 4륜구동 + 디젤 SUV 차량임을 강조
》연식대비 정말 짧은 7만6천km 실주행 차량임을 강조
▶본 차량상태..- 정식출고
- 무사고 운행
- 76,000km 실주행
- 파워풀한
V6 디젤엔진
- 고품격 매력의 쥐색 바디
- 깔끔하게 관리된 실내/외관 상태 유지
- 옵션으로
내비/후방캠/파노라마/후방센서/크루즈컨트롤/열선,전동,메모리 시트 등..
▶랜드로버 디스커버리4
뉴 디스커버리4는 기존 라인업에서 성능과 연비가 한층 강화된 5.0리터 V8
엔진과 3.0리터 TDV6 엔진,
2.7리터 TDV6 엔진의 세가지 라인업으로 구성됐다. 최신 5.0리터 LR-V8 가솔린 엔진 모델은
고압 스프
레이 유도식 연료 직분사 시스템은 연소를 최적화해 최고출력 375마력(6500rpm)에 최대토크
52kg.m(35
00rpm)를 발휘한다. 또 제로백 가속시간은 7.9초로 향상됐다.
또 신형 3.0리터 LR-TDV6 디젤 엔진 모델은 고효율의 연료분사 시스템을 탑재해 최고출력 245마력(4000rpm),
최대토크는 61.2kg.m(2000rpm)로 기존 2.7리터 디젤 엔진에 비해 출력과 토크가 각각 29%, 36%가 증가했다.
연비도 5.7% 개선됐다고 사측은 설명했다.
뉴
디스커버리4는 랜드로버만의 온·오프로드 주행 특허기술인 `전자동 지형반응` 시스템을 장착해 어떠한
주행조건 에서도 안락하면서 정교한
드라이빙이 가능하도록 도와주는 것이 특징이다. 모래길을 대비해 샌드
런치 컨트롤 (Sand Launch Control)을 새롭게 장착돼
동력이 가장 많이 소모되는 모래길에서도 차량이 빠르고
쉽게 나올 수 있다. 업그레이드된 `바위모드`는 바위가 많은 지형을 주행 시 안정감
및 승차감을 높여 준다.
이 밖에도, 랜드로버 특유의 내리막길 주행제어장치(HDC, Hill Descent Control)에
경사로 브레이크 제어장치
(GRC, Gradient Release Control)가 추가돼 보다 강력한 제동력을 갖췄다.
▶구매시 유의사항시세보다 매우낮은 가격으로 차량을 등록한후 계약금부터 요구하는 판매자를 각별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계약금을 송금해야 할 경우에는 차량등록증과 판매자의 신분을 먼저 확인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문의방법전화가 부재중일시 보배드림의 무료 문자서비스를 이용하여 판매자와 가격상담
및 차량 상담을 하실수 있습
니다.(전화주시면 친절하고도 상세하게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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