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6)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소령 2 꼴통나라땡초 21.01.26 17:55 답글 신고
    늘 강조하지만 버스는 가늘고~길게가 답입니다

    일찍 떠나신분들 정말 많이 봤어요~

    정년후 연금을 길게 받어야 하는데 고생만하고 일찍 가시면? ㅠ.ㅠ
  • 레벨 소장 지산맨 21.01.26 18:13 답글 신고
    초기에 돈욕심으로 27-8개 까지하다 6개월하다 퍼져 입원 버는게 아니두만요

    맞아요 적당히 길게
  • 레벨 대위 3 SOSUKE 21.01.27 10:06 답글 신고
    나이 들어서도 안짤리고 할수 있는거 찾다보니 버스한거잖아요... 무리하지 맙시다~
  • 레벨 일병 빠스빠스 21.01.28 18:38 답글 신고
    오늘자 뉴스보니 서울,부산 버스회사 적자로 빚까지 내며 운영한다고 네이버뉴스에 뜨던데요 그리고 버스기사 평균 월 급여가 450만원이라고 기자가 적었던데 이게 사실입니까? 준공영제 일하시는분들 평균 월급여가 450맞나요? 민심은 버스기사 월급이 너무 높다고 막 댓글 달리네요ㅠ
  • 레벨 상사 2 여래신장 21.01.28 19:29 답글 신고
    적자노선 많죠. 많은데요. 서울시 기준, 시에서 한 해 가져가는 이익금 아시면 놀라서 까무라칠 겁니다. 준공영의 가장 큰 장점?이랄까요. 빚내는 건 아마 평가점수 하위권 회사들일겁니다. 지원금이 줄어들거나 안나오거든요. 여기까지는 대략 시와 사측 얘기고..기사는 만근 기준 세후 260가져가구요. 보너스 600%입니다. 많다면 많고 적다면 적겠지만..알게모르게 까먹는 돈도 상당해요. 호봉이 있다지만 호봉에 따른 급여차이는 고작 몇만원. 사고나면 집에 가야할수도. 덧붙여 운행 중 사망사고의 위험에, 도로에서의 스트레스에, 민원에, 평가에...등등등 생각마다 다르겠다만, 많다면 많고 적다면 적은 봉급입니다. 그 기사에 댓글로 불평하시는 분들...좇도 모르면 닥치라고 전해주세요.
  • 레벨 소령 2 꼴통나라땡초 21.01.30 11:35 답글 신고
    600% 보너스 포함해서 세전급여로 450 얘기한걸로 보입니다

    세전450잡으면 연봉5400만원이자나요?

    호봉에 따라 약간~ 그리고 휴전근무를 얼마나 하느냐에 따라서 차이는 납니다

    즉 그보다 작은 기사도 있고 많은 기사도 있다! 맞다~라고 보시면될듯

    회사가 적자라서 대출낸다고요? 코메디 하는거죠~

    서울의 경우 대당 운행비용으로 절대 적자가 날수가 없어요~

    회사가 대출냈다는데? 그부분은 서울시에서 차량구입비나 기타비용을 제때 안주니

    지원금 안들어와서 차량구입때 서울시보증? 대출? 그건 가능하겠죠

    회사에 경비도 제대로 못주면서 미세먼지라고 몇백억씩 돈지랄하던 탁상행정꾼은 이제 가버렸고요 ㅇ.-

    저한테 버스한대당 얼마를 어떤 항목으로 지원되는지 있는데요? 적자는 개뻥입니다~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