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자료실 > 유머게시판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14)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원수 전두환사망 24.11.14 11:48 답글 신고
    현시점 정확하네 석열아
  • 레벨 소장 콜걸Yuji인거니 24.11.14 11:50 답글 신고
    일부러 그랬네. 북한 인공기는 똑바로 그린거 보니.....
    에휴...개썩열이 부라리 새끼 때문에 나라 꼬라지 참.....
  • 레벨 대장 영자가배충이네 24.11.14 11:51 답글 신고
    ㅅ ㅂ 국격은 개나 줘버렸군
  • 레벨 대령 3 관음사할타 24.11.14 12:36 답글 신고
    맞네 정확하게 봤네 대한일국
  • 레벨 대령 3 파란나라의곰 24.11.14 12:42 답글 신고
    이래서 90점 대통령
  • 레벨 중사 3 단한번의이오 24.11.14 12:49 답글 신고
    우리 윤은 참 어디 내놔도.... 부끄러워
  • 레벨 대령 3호봉 푸르스스럼 24.11.14 12:54 답글 신고
    오 우리가 일본 먹었네요
  • 레벨 중위 3 국민생각 24.11.14 13:06 답글 신고
    지금 정부는 태극기 자체도 저리 생각하고 있을수도
  • 레벨 중위 2 노을마루 24.11.14 13:12 답글 신고
    그냥 멍청한걸까?
  • 레벨 상사 3 kaikiske 24.11.14 13:13 답글 신고
    아래 위 바뀌어도 티 안 나는거 쓰다보니 단순해졌나....
  • 레벨 준장 수박씨발라먹을 24.11.14 13:40 답글 신고
    밑에 짤..진짜 아무리 저능아새끼들이라도 저따위로는 안할 듯;;;
  • 레벨 대령 2 치즈샌드a 24.11.14 14:13 답글 신고
    프랑스 이탈리아 독일 러시아 네덜란드.... 가로인제 세로인지 무슨색에 무슨줄인지...
    우리도 솔직히 잘 모린다...ㅋ
  • 레벨 소위 3호봉 AlanParson 24.11.14 15:22 답글 신고
    저 가슴에 손을 얹는 국민의례는 그 국가의 국민으로서 예를 표하는 격식입니다
    다른 나라의 국기에 국민의례를 하지 않습니다
  • 레벨 중위 2 마티즈익스트림 24.11.15 11:31 답글 신고
    저기는 그냥 방송사에서 그런거고..
    저거 이전에 우리 정부기관 "국토부" 홍보영상에서 프랑스 국기를 러시아 국기로 내보냄.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