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판 > 자동차뉴스


  • 댓글 (8)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소령 2 오우예 19.08.22 18:40 답글 신고
    1.6터보 하이브리드라 와우
    디자인은 이것만봐선잘모르겠음
  • 레벨 중장 SK노태우텔레콤 19.08.22 19:10 답글 신고
    에바 전문
  • 레벨 원사 1 알쁘 19.08.22 19:16 답글 신고
    요즘 기아는 랜드로버 레인지로버가 디자인의 지향점인가
  • 레벨 소장 pridessun 19.08.22 19:28 답글 신고
    실패작 gdi는 많이 버리는구나
  • 레벨 대위 3 scr제원 19.08.22 19:54 답글 신고
    크기는얼마나 커지려나요... 일단 전면디자인은 괜찬으편인것같은데
  • 레벨 원사 3 뽕뽕이는뽀로로친구 19.08.23 14:34 답글 신고
    정보력이 그리 없어서야...4860까지 길어지고 1860까지 넓어지고 높이는 20인치 휠 기준으로 약 30 미리 높아진답니다.쏘렌토도. 5,6,7인승 구조로 간답니다.아마 g4렉스턴 보다 커질듯 하고 높이만 좀 낮다고 보면 될거 같아요. 아마 이번 모하비 출시랑 쏘렌토 출시로 SUV 종가답게 쌍용의 어줍잔은 성능의 소중대suv들이 기어오르지 못하게 세기를 박을듯 합니다. 이번에 출시된 셀토스를 시작으로 말이죠. 쌍용이 반격할 여력은 고사하고, 방어 자체도 힘겨운...지는 싸움이 될거란건 불을보듯 뻔하네요. G4가 처음부터 산타페, 쏘렌토 타겟으로 갔어야 하고, 이후 체어맨급 SUV를 내놓고 모하비 반격및 대비를 했었어야 하는데.. 쌍용이 10-20년전만 회상하고 진부한 G4에다가 기대를 너무 걸었지 싶어요. 거기다가 G4트럭을 보란듯이 내놓고 럭셔리 이미지는 트럭으로 실추 시키고... 그러니 싸구려 이미지 각인에 저급 파워트레인 유지및 최신 첨단장비 부재에 가격은 안드로이드 메다로 지향. 에효...이제는 g4렉스턴 할애비 2.7 5기통이 나와도 너무 늦어버렷슴. 왜냐면은 이젠 엔진 출력만의 문제가 아니거든. 20년전의 파워 트레인
    및 구조를 갖고서 아무리 사골사골 하는 모하비라 하지만 이번에 완전 바껴버렷거든. 뭣도 모르는 차못알 들이랑 쌍빠들은 큰 변화 없는 외관에만 치우쳐 까는지라 병신 입증 자위하는거구. 이번 모하비가 외관 뼈대 빼고 다 바꾼건 사실이지요. 기술도 없고 돈도 없는 쌍용에서는 감히 엄두도 내지 모하는 걸 기아에서 보란듯이 했다는거지요. 지금의 G4 렉스턴 봐봐라 외관 빼고 나머지는 15-20년전 그대로다. 그러니 이번 출시한 모하비를 보면서 이정도로만 해서 출시해 준거에 감사해라. 꼭 사지도 않는것들이 말은 많어.변태들이냐 남이 차 사는거 가지고 이거 사면 호구니 모니 이빨 까면서 희열을 느끼나?.
  • 레벨 훈련병 jjim1976 19.08.23 18:51 신고
    @뽕뽕이는뽀로로친구
    G4에 불만이 많으신듯..댓글보면 무조건 ,G4 비난글만...
  • 레벨 소령 1 아이폰초기 19.08.24 14:43 답글 신고
    1.6터보에 하브가 느릴꺼라고생각함 오산입니다
    ㅋㅋ 이제 디젤은 끝나따ㅋㅋ

덧글입력

0/2000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