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실 > 국산차게시판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national&No=2236977
이 차에
+이 엔진에
+8단 습식 DCT까지 스왑가능할까요?
돈이야 깨는지는건 당연하겠지만
정말 갑자기 든 생각이라 궁금해서요..ㅋㅋ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어제 1세대 프라이드에 K3 GT 엔진스왑
영상보고 어떤 조합이면 좋을까 생각하다가
문득 떠오른 조합이네요 ㅋㅋ
그 이후 관리가 상당히 더 어려운거였군요.
혹시나 순정으로 사이즈가 맞는다면 더 쉬움
맵핑만 잘하면 땡 이후 트러블 생기는거는 뭐 일반순정이나 비슷합니다.
K5에 불가능할리는 없지요.
게다가 세타터보가 장착되었던 차량인 만큼 저걸 스왑하는건 엑셀보다도 훨씬 수월하겠지요.
다만 엔진스왑은 차량에 엔진을 거치하는것보다 전자장비를 만지는게 진짜 골아픈일이라...
전자쪽 트러블이 상상을 초월할겁니다. 그거 잡느라 돈 줄줄 샐걸요.
그냥 k5 tgdi를 사서 타는게 훨씬 합리적일거라 봅니다.
엑셀도 되는데 K5가 더 쉽지 않겠나했거든요..ㅎ
엔진만 생각했지 말씀하셨던 전자계통은 생각치는 못했네요!
감사합니다 ㅎㅎ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