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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레벨 소령 3 롤린롤린롤린 23.07.10 14:46 답글 신고
    돈주면 다되죠 ㅋㅋ
  • 레벨 원사 1 isdatsupra 23.07.10 14:48 답글 신고
    글쿤요..
    어제 1세대 프라이드에 K3 GT 엔진스왑
    영상보고 어떤 조합이면 좋을까 생각하다가
    문득 떠오른 조합이네요 ㅋㅋ
  • 레벨 중령 3 20인치특대왕메기탕 23.07.10 14:49 답글 신고
    돈이면 다 됩니다
  • 레벨 원사 1 isdatsupra 23.07.10 14:53 답글 신고
    그돈씨의 끝판이 되겠군요..ㅋㅋ
  • 레벨 대장 13BH380 23.07.10 14:49 답글 신고
    되긴하는데 인스톨하고 생기는 트러블 감당하기 힘들텐데
  • 레벨 원사 1 isdatsupra 23.07.10 14:53 답글 신고
    아 그렇군요.. 스왑작업 자체가 어려운 작업인줄 알았는데,
    그 이후 관리가 상당히 더 어려운거였군요.
  • 레벨 소장 임자929 23.07.10 15:20 답글 신고
    1세대는 핸들링 꽝이라 비추
  • 레벨 원사 1 isdatsupra 23.07.10 19:54 답글 신고
    그렇죠 아무래도 ㅋㅋ
  • 레벨 중장 GoldDigger 23.07.10 15:54 답글 신고
    마운트랑 맴바개조만하면되서
    혹시나 순정으로 사이즈가 맞는다면 더 쉬움
    맵핑만 잘하면 땡 이후 트러블 생기는거는 뭐 일반순정이나 비슷합니다.
  • 레벨 원사 1 isdatsupra 23.07.10 19:54 답글 신고
    역시 트러블은 기본으로 갖고 가는거군요.. 감사합니다!
  • 레벨 준장 ER34GTT 23.07.10 17:42 답글 신고
    엑셀에 저 파워트레인을 스왑 한 사례도 있는판에
    K5에 불가능할리는 없지요.
    게다가 세타터보가 장착되었던 차량인 만큼 저걸 스왑하는건 엑셀보다도 훨씬 수월하겠지요.
    다만 엔진스왑은 차량에 엔진을 거치하는것보다 전자장비를 만지는게 진짜 골아픈일이라...
    전자쪽 트러블이 상상을 초월할겁니다. 그거 잡느라 돈 줄줄 샐걸요.


    그냥 k5 tgdi를 사서 타는게 훨씬 합리적일거라 봅니다.
  • 레벨 원사 1 isdatsupra 23.07.10 19:56 답글 신고
    사실 그 사례를 보고 머리에 딱 꽂혀서
    엑셀도 되는데 K5가 더 쉽지 않겠나했거든요..ㅎ
    엔진만 생각했지 말씀하셨던 전자계통은 생각치는 못했네요!
    감사합니다 ㅎㅎ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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