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디까지나 심증에 불과하지만 일본/유럽차보다 근소하게 연비 안 좋은 것이
현기가 딱 이 정도만 성공을 거두고 있는 이유가 아닐까 생각해보게 됩니다.
풍부한 옵션, 긴 보증기간, 안전성, 주행성능, 변화무쌍한 디자인 등으로 아무리 공략해도
결국은 연비가 별로인 것이 발목을 잡아온 것은 아닐지
사실 대중차에서 가장 중요한 게 연비 아니겠습니까
물론 엔진, 내구성, 감가도 중요하겠습니다만
그전에 연비만 좋다면 메기처럼 생겼든 깡통이든 상관없다 이 말입니다.
가솔린은 나쁘지 않음
독3차 까는놈 : 못타보고 깜
320d, 520d 연비 조작맞죠
제원보다 더 나오거든 ㅋ
현대가 뭐 하나 세계최고, 세계최초가 없어서 아쉬운건 동의하지만
현대는 수소차죠
사람들 뇌리에 한번 박힌 인식이 바뀔려면 정말 긴 시간과 노력이 필요합니다.
lpg 엔진이랑 1.0엔진이랑 1.6터보엔진은 세계최고수준입니다.
출력과 연비 모두다요
출퇴근길 고속 시내 복합으로 연비 19키로 나옴
둘다 불타는 차(판매비율로 보면 bmw가 더 잘탐)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