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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레벨 대장 기동탁월대z 19.10.23 20:36 답글 신고
    가다서다 하는 정체구간 자체가 가혹조건이라서;;
  • 레벨 하사 1 해피팸 19.10.23 20:39 답글 신고
    길들이기 할때 가혹조건 많이 하면 안 좋을까요?!
    저번주말만 고속도로 타고 속도내며 다녔는데, 평일에는 출퇴근을 하니 가혹조건이 계속 되네요 ㅜ ㅜ
  • 레벨 소령 2 보태식 19.10.23 20:45 신고
    @해피팸 걍타이떵차야 아무문제없으니가
  • 레벨 하사 1 해피팸 19.10.23 20:52 신고
    @보태식 ㅋㅋㅋㅋㅋ 똥차는 아니고 첨 새차 산거라 관리 잘해보려눈데 걱정되서
  • 레벨 대장 13BH380 19.10.23 20:44 답글 신고
    1-2km주행하고 시동끄고 다시 퇴근할때 그러고 하니
    배터리가 일찍 사망하더라구요
  • 레벨 하사 1 해피팸 19.10.23 20:52 답글 신고
    아하 .. 감사합니당 ㅋㅋㅋ
  • 레벨 중사 2 미남게이 19.10.23 20:53 답글 신고
    보통은 수온계 눈금이 중간부분에 가기전 급출발, 급가속 그리고 시동끄기..?? 로 알고 있습니다만.... 정확한 정보는 아래분이 알려주실거예요
  • 레벨 중장 [피터팬] 19.10.23 22:37 답글 신고
    쌍용차와 르노삼성차의 취급설명서에는 평소 5~6km 미만, 영하의 기온에 15~16km 미만을 주행하는것을 가혹조건이라 적어두었는데 일반적으로 냉각수게이지가 최적위치에 도달하기까지 걸린 시간 및 주행거리만큼을 더 주행해줘야 가혹조건이 아니라고 하며 외부기온이 낮을수록 그 시간과 거리는 길어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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