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51)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원사 3 티끌모아포르쉐 23.12.03 04:45 답글 신고
    W211 S500 f01 750li w211 w212 e350 f10 528i 현 g30 530i운행중입니다.저는 bmw쭉타다가 벤츠는 이제안타고 포르쉐가려구요 bmw만족감이 더크네요.
    답글 1
  • 레벨 하사 2 John28 23.12.03 07:03 답글 신고
    거 효성 최근에 리퍼차 새차로 둔갑시켜팔지 않았나요 ㅋㅋㅋ 형사처벌은됬나몰라 뉴스에 나왔는데 처벌얘기는 뢔없지
    답글 1
  • 레벨 훈련병 집념의구라 23.12.03 08:05 답글 신고
    일단 부품 없으면서 땡긴 벤츠 섭스는 욕먹을짓 한거 맞음. 근데 정식 센터에서 자차 처리 하면서 다른 범퍼 끼워달라고 하는건 진상짓 맞음. 그짓하다 보험사에서 지급 안해주면 그 센터가 뒤집어 쓸텐데 그걸 해달라고 진상짓 부리지말고 차라리 정 하고 싶으면 보험사 니차 대물 담당자한테 연락해서 일반 범퍼 없우니까 amg범퍼 끼워달라고 해 차액 낸다고 그게 그나마 가눙성 있음
    답글 0
  • 레벨 대령 3 덥다에어컨켜라 23.12.03 01:36 답글 신고
    S도 안사보고 밴츠를 논하네.... ㅋㅋㅋ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대령 3 덥다에어컨켜라 23.12.03 09:10 신고
    @레드노아 520d 에 CLS400d ...

    웃음 포인트냐???

    520d 타고보 비엠을 논한거여???

    니도 안타봤음 싸 물으라고???

    아니면.. 니 ㅈ 납고 반성 할꺼니?

    하여간... 엔트리급 타는 애들이 제일 시끄럽다니까...
  • 레벨 중장 고광택귀두 23.12.03 18:46 답글 신고
    S클보다 7시리즈
  • 레벨 원사 3 티끌모아포르쉐 23.12.03 04:45 답글 신고
    W211 S500 f01 750li w211 w212 e350 f10 528i 현 g30 530i운행중입니다.저는 bmw쭉타다가 벤츠는 이제안타고 포르쉐가려구요 bmw만족감이 더크네요.
  • 레벨 중사 3 레드노아 23.12.03 07:34 답글 신고
    폴쉐 최고죠
  • 레벨 하사 2 John28 23.12.03 07:03 답글 신고
    거 효성 최근에 리퍼차 새차로 둔갑시켜팔지 않았나요 ㅋㅋㅋ 형사처벌은됬나몰라 뉴스에 나왔는데 처벌얘기는 뢔없지
  • 레벨 원사 3 남산의머시기m2디짐 23.12.03 14:27 답글 신고
    역시 짱츠는 맛 탱이갔음 ㄷ ㄷ
  • 레벨 훈련병 집념의구라 23.12.03 08:05 답글 신고
    일단 부품 없으면서 땡긴 벤츠 섭스는 욕먹을짓 한거 맞음. 근데 정식 센터에서 자차 처리 하면서 다른 범퍼 끼워달라고 하는건 진상짓 맞음. 그짓하다 보험사에서 지급 안해주면 그 센터가 뒤집어 쓸텐데 그걸 해달라고 진상짓 부리지말고 차라리 정 하고 싶으면 보험사 니차 대물 담당자한테 연락해서 일반 범퍼 없우니까 amg범퍼 끼워달라고 해 차액 낸다고 그게 그나마 가눙성 있음
  • 레벨 훈련병 디올x조던 23.12.03 09:34 답글 신고
    다른건 몰라도 미션 바보인건 너무너뮤 공감 ㅠㅠ 1단에서 2단길때 텅! ㅋㅋㅋㅋ 속상하네유
  • 레벨 원사 3 WJMin9090 23.12.03 09:54 답글 신고
    짱츠
  • 레벨 상병 랄랄부 23.12.03 10:41 답글 신고
    그러게 벤츠를 왜사냐??

    돈을 더모아서 bmw디젤로 와라~~~!!

    신세계를 맛볼거다
  • 레벨 대위 3 니르바놔 23.12.03 10:46 답글 신고
    D로 차를 논하는건 ...쫌....
  • 레벨 중사 3 레드노아 23.12.03 22:17 답글 신고
    형 디젤차 무시하지마..
    ㅠㅠ
  • 레벨 대위 3 니르바놔 23.12.04 11:26 신고
    @레드노아
    무시하는게 아녀유 ㅠㅠ오해말아요
  • 레벨 상사 1 바람에휘날리는 23.12.03 11:02 답글 신고
    서로 프모 좋을때, 저도 비엠 선택했습니다.
  • 레벨 소위 2 호조코 23.12.03 11:29 답글 신고
    뱀3기반으로 빤쓰는 s기반으로 만든다고 들었음 7과s중 s가 더낫고 나머진 뱀같음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상사 1 BMWM기여워 23.12.03 12:33 답글 신고
    ㅋㅋㅋㅋ 그러니까여 현기아보다 못한 역대급 개쓰레기 그디어 기여워가 그렇게 애기했는데도 ㅋㅋㅋ
  • 레벨 상사 1 BMWM기여워 23.12.03 12:30 답글 신고
    짝짝짝 역찌지당하신말씀 ㅋㅋㅋ어쩜이렇게 잘아시어 차에 지식과 안목이 당연하쳐
    ㅋㅋ 기술도 형편없는 개짱께산 그렀쪄
    ㅋㅋ 떵츠는 빨리 거르시는게
    예쪼에 기술도 현기아 보다 못한건 인정이쪄 유럽에서 택시나 하는게 ㅋㅋㅋ
  • 레벨 원사 3 녹색라이트 23.12.04 11:02 답글 신고
    ㅋㅋㅋ 기여워 오랜만이네ㅋㅋ
  • 레벨 대위 3 짐승남이다 23.12.07 04:32 답글 신고
    기여워님 말씀은 다 맞습니다!
  • 레벨 준장 다음은니로스 23.12.03 13:04 답글 신고
    벤츠는 별값만 2천이상 ㅜㅜ
  • 레벨 준장 유인촌을유인한유인나 23.12.03 13:09 답글 신고
    이번까지 비엠타고 다른 브랜드 넘어가려했는데ㅠㅠ
  • 레벨 병장 대대대도 23.12.03 13:19 답글 신고
    S W223 고장덩어리
    사지마세요
  • 레벨 상사 1 제주함덕 23.12.03 14:36 답글 신고
    프리미엄 차는 마크로 타는 겁니다 비엠은 양아치나 아니면 엄청나게 할인할때나 타는 차이죠

    마크값이 완전 떵값입니다
  • 레벨 일병 질주구루마 23.12.03 15:03 답글 신고
    뭔 개같은 소리야 비엠타면 양아치? 좆같이 말하네.
  • 레벨 중사 3 레드노아 23.12.03 16:54 답글 신고
    너님은 흉기차 탈거같은데?
  • 레벨 대위 3 짐승남이다 23.12.07 04:33 답글 신고
    양아치 눈에는 양아치만 보이는 거죠~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소장 373560 23.12.03 15:17 답글 신고
    다른것보다 강남에서 벤츠 공해

    벤츠타는것들은 죄다 김여산가
    진짜 암걸릴 지경임
  • 레벨 상사 3 와장창창 23.12.03 17:45 답글 신고
    뭘그렇게자꾸 쌍욕을박아요
  • 레벨 중사 3 레드노아 23.12.03 22:18 답글 신고
    욕쟁이라서요
  • 레벨 중령 3 선플달기 23.12.03 18:11 답글 신고
    벤츠 이것저것 타보며 내린 결론.
    주유구 좌측에 있는건 벤츠가 아님.
    본넷에 삼각별이 서있지 아니한건 벤츠가 아님.
  • 레벨 중사 3 레드노아 23.12.03 22:03 답글 신고
    그건 아니지 형

    이클도 익스글루시브 모델은
    본넷에 엠블럼 있어 형
  • 레벨 대위 2 앵그리트랩 23.12.03 19:14 답글 신고
    아 근데 저는 비엠 시트 너무 시러요…컬러도 아우…
    외관은 독삼사중 퇴곤데
  • 레벨 중사 3 레드노아 23.12.03 21:50 답글 신고
    시트는 모든 수입차중에서
    비엠이 최고인데...

    비엠빠 아니여도 누구나 인정하는건데요.

    색상은 비슷비슷하지 않나요?
  • 레벨 대위 2 앵그리트랩 23.12.04 12:12 신고
    @레드노아
    컬러감이..;;투톤 진짜;; 제 취향문제인가봐요ㅠ
  • 레벨 대령 3 레인28 23.12.04 01:44 답글 신고
    s580도 타봤습니다만...
    1단변속울컹과 오토홀드는 정말 적응안되더라구요
    운전자가 편한건 뭐니머니해도비엠\
    뒷좌석은 s
    E와 5는? 아직까진 5가 좋지만 다음 풀첸지e나오면 또 어떨지모르겠네요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대위 3 짐승남이다 23.12.07 04:35 답글 신고
    짱츠
  • 레벨 원사 3 또치10 23.12.04 11:13 답글 신고
    X5랑 GLE 시승해 보고 GLE 선택했음. 잡소리가 좀 나는게 흠인데....아니 매우 짜증나는데 그거 외엔 매우 만족함. 잡소리는 센터 맡겨봐야 제대로 잡지도 못할 거고 내가 시간 나는대로 몇군데(문짝)만 잡으면 됨. 1억3천짜리 차가 뭔 잡소리가 이리 많은지...미션이 별로인 건 맞음. 17년식 그랜드체로키 ZF8단 미션이 훨 쫗음. 그렇다고 못 탈 정도는 아니고.
  • 레벨 소장 후지와라타꾸미 23.12.09 02:46 답글 신고
    10년전에 S63 타다가 잡소리 때문에 1년만에 팔아버림

    2억 5천짜리 차의 잡소리가 이천만원짜리 현기차보다 심했음

    하지만 주행감은 현기차 100년 후에도 못 따라 옴
  • 레벨 대위 3 베스트섹서 23.12.04 18:22 답글 신고
    그냥 차 만듦새 자체가 비엠이 압살임
  • 레벨 중령 3 별노무 23.12.05 13:36 답글 신고
    짱츠되고 이미지 계속 추락중.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중위 1 뛰뛰빵빵이요 23.12.09 02:57 답글 신고
    호주에선 한국보다 더 비싸게 팔리던데요....ㅋㅋ
  • 레벨 이등병 시월에 23.12.07 15:25 답글 신고
    40넘어서 비엠은 좀 애바아님? 좋고 나쁘고를 떠나서 비엠은 35살까지만 타는걸로..
  • 레벨 이등병 시킨치켜드실분 23.12.08 09:54 답글 신고
    F바디 3시리즈,M4 너무 마음에들어서 계속타고싶은데 시한부되버렸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금이야 뒷좌석 가성비때문에 S7타고있지만... 여유만생기면 3시리즈라도 다시 뽑고싶은데말이죠..ㅜㅜ
  • 레벨 중위 1 뛰뛰빵빵이요 23.12.09 02:56 답글 신고
    저도 40대 아재지만 벤츠보단 비엠이 더좋은듯요...
    벤츠는 너무 노따리 분위기라...ㅋㅋ
    요즘 40대는그래도 젋자나요....
    저희아버지세대...50년대생 40대느낌남 벤츠는...
  • 레벨 중위 1 뛰뛰빵빵이요 23.12.09 02:55 답글 신고
    cls가 그렇게 그지같은가?ㅋㅋㅋ
    530d 아니고520d한테 밀리노..ㅋㅋㅋㅋ
    cls가 아마 제로백도 훨씬 빠를텐데..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