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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레벨 소위 2 클리랑토리스 19.08.16 21:43 답글 신고
    디자인 진짜 좋은듯
    답글 1
  • 레벨 중장 노잽스 19.08.17 19:49 답글 신고
    축하드립니다.
    tdi 엔진이랑 dsg 미션 조합은 동급 세계 최고입니다.
    유로6 cuu 엔진은 마치 가솔린엔진 같이 만들어서 고 알피엠에서 최대토크가 터지게 만들어서 가솔린 운전 재미랑 디젤의 연비 토크를 다 가질수있게 만들었습니다.
    타사 디젤같이 흡배기 오염이 안되서 청소도 필요없어요.
    폭바차들은 풀악셀로 고속도로서 조져보면 그 진가가 나옵니다
    답글 5
  • 레벨 중령 2 파지줍는햇볕아재 19.08.17 01:01 답글 신고
    아테온 실제보고 쌌다.디자인 죽인다
    답글 1
  • 레벨 상사 3 7갑산타쿠미 19.08.16 18:17 답글 신고
    읽지는 않았지만 정성글 ㅊㅊ
  • 레벨 원사 2 개구리남편 19.08.16 21:15 답글 신고
    너무 길게 썼나요? ㅎㅎ 그래도 ㅊㅊ 감사합니다.
  • 레벨 상사 3 야르깡 19.08.16 19:06 답글 신고
    정성글 감사 추천 드립니다
    프레 등급인가요??! 공식할인+딜러할인해서 구입가가 궁금합니다 한참 알아보는중이라...
  • 레벨 원사 2 개구리남편 19.08.16 21:14 답글 신고
    네...프레스티지등급이구요. 4천만원대에 구매 했습니다. 거의 5천에 가깝지만 그래도 4천만원대에...^^;
  • 레벨 원사 2 개구리남편 19.08.16 21:18 답글 신고
    참! 그리고 혹시 아테온 구매하시게 되면 일단은 그냥 좀 타시다가 코딩꼭 하세요! 완전 다른 느낌입니다.
  • 레벨 병장 Medeia 19.08.16 20:49 답글 신고
    아테온은 사랑입니다
  • 레벨 원사 2 개구리남편 19.08.16 21:15 답글 신고
    아테온 사랑하시나 봐요? ㅎㅎ 감사합니다.
  • 레벨 원사 2 개구리남편 19.08.16 21:40 답글 신고
    아테온 사기 전에 혼다나 렉서스도 알아 봤었는데...그때 왠지 그래도 일본차를 사는건 좀 그렇더라구요. 천만 다행이죠! ㅎㅎ 일본차 샀었으면 요새같으면 엄청 눈치보이고 팔수도 없고 생각만 해도 끔찍! 왠지 일본차를 타고 다니는게 작년이 었는데도 좀 찝찝하더라구요.
  • 레벨 소위 2 클리랑토리스 19.08.16 21:43 답글 신고
    디자인 진짜 좋은듯
  • 레벨 원사 2 개구리남편 19.08.16 21:48 답글 신고
    생긴것만 봐서는 정말 엄청 잘 나가고, 잘 돌아가고 할것 같이 생겨서 기대감을 가지고 타면 몰라도

    그냥 세단이다, 패밀리세단이다 생각하고 타보면 나쁘지 않은 감성입니다.
  • 레벨 원사 3 HODL 19.08.16 22:39 답글 신고
    프리미엄 or 프레스티지 차이 자세히 알려주세용
  • 레벨 이등병 집에쌀이없다 19.08.21 18:01 답글 신고
    휠 차이/헤드업디스플레이 유무/다인오디오 유무/뒷자석 시트열선 유무/뒷자석 공조장치 독립 유무/어라운드뷰 유무/...
    말고 또 뭐있지.... 글고 전동트렁크는 두 모델 모두 전동으로 알고 있습니다
  • 레벨 원사 2 개구리남편 19.08.22 10:42 신고
    @집에쌀이없다 이분이 아테온에 대해서 더 많이 공부하셨네요! ㅎㅎ 감사합니다.
  • 레벨 원사 2 개구리남편 19.08.16 23:14 답글 신고
    현재 2019년 차이는 잘 모르겠습니다. 2018년 12월엔 훨이 다르고 전동트렁크가 있고, 없고 오디오가 그냥 노멀이냐? 다인오디오냐...핸들열선이 있냐, 없냐...등등 이런 차이 였어요. 현재는 좀 바꿘것 같더라구요.
  • 레벨 상사 1 OTL 19.08.16 23:28 답글 신고
    저도 폭스바겐 12년째 타다가 몇달전 아테온 프레스티지 뽑아옴

    벤츠 e300 bmw 520d 볼보c60cc 링컨 노틸러스 비교하고 저울질 하다가 우연히 아테온 시승해보고 또 폭스바겐 구입 ㅠㅠ

    장거리용으로 2주에 한번 움직이는데 500km씩 주행 막타도 평균연비 20은 기본 가성비 좋음

    19년식 프리미엄 프레스티지 차이는
    오디오 hud 어라운드뷰 2열에어컨 조절 그정도

    19년식는 모두 전동트렁크 기본임
  • 레벨 원사 2 개구리남편 19.08.17 00:56 답글 신고
    네...연비는 더 이상 할말도 없고 필요도 없고 해서 언급을 안했는데요. 집사람이 그러더군요. 차 바꾸고 나서 기름 넣으로 통 안가는거 같다고 한번 만땅 넣으면 저도 거의 잊고 다닙니다. 꽉채우고 진주 들려서 좀 돌다가 부산 해운대가서 좀 놀다 남양주로 돌아 왔는데 그래도 2칸 남아서 한3~4일 더 타고 주유한 기억이 있네요.
  • 레벨 중령 2 파지줍는햇볕아재 19.08.17 01:01 답글 신고
    아테온 실제보고 쌌다.디자인 죽인다
  • 레벨 원사 2 개구리남편 19.08.17 09:40 답글 신고
    구체적으로 뭘 싸셨는지요? ㅎㅎㅎ
  • 레벨 원사 2 구리구리7 19.08.17 09:24 답글 신고
    통관할때 현기차 사람들이 관여하는게 아니고, 워낙에 규제를 많이 만들어 놨기 때문입니다. 일하다보면 알아요. 공무원들은 규제 만드는게 일이니까요. 그게 자신들의 성과입니다. ㅋㅋ
  • 레벨 원사 2 개구리남편 19.08.17 09:41 답글 신고
    코딩작업하시는 사장님이 말씀하신거라 뭐 근거도 확실한것은 아닌데 하여튼 현기던 공무원이던 분명히

    멀쩡한 차를 반쯤 바보 만들어서 통관을 시키다니...좀 너무하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 레벨 대위 1 약팔아알팔사자 19.08.17 09:34 답글 신고
    현실적인 외제차

    까칠이 타는제

    기변 고민중입니다.
  • 레벨 원사 2 개구리남편 19.08.17 09:47 답글 신고
    까칠이면 K7을 말씀하시는건가요? ㅎㅎ

    현실적인 외제차는 맞구요...우리나라 사람들 여기 보배오시는 분들이야 워낙 차에 대해서 잘 아시는 분들이라

    아테온을 잘 알고 보고 계시겠지만 잘 모르는사람들이 이게 분명 외제차고 크기가 그렇게 큰차도 아닌데

    디자인이 그래서 그런가 커보이더라구요. 그래서 일단 보면 우와~ 하고 보시는 분들이 대부분이더라구요.

    사실 G80보다 더 싼건데 그래도 제네시스 보다 훨씬 비싼차인줄 아시는 분들이 더 많더라구요.

    뭐 그러거나 말거나... 누가 그렇게 보던가 말던가 지만 그렇다구요!
  • 레벨 중위 1 kimberli 19.08.17 11:19 답글 신고
    잘 읽었습니다. 아쉬운건 디젤밖에 안나온다는거, 두번째는 저놈의 까만 휠은 양카같아서 극혐이라는... 걍 알루미늄휠로 하면 어디 덧나나? 고성능(?) 스포츠카라는걸 알리고 싶어서? 고작 아테온 주제에... ㅍㅎㅎ
  • 레벨 원사 2 개구리남편 19.08.17 15:03 답글 신고
    가솔린은 국내에서 인증이 안된다고 하더라구요.

    까만휠은 저도 그렇게 썩 좋아하는것은 아니지만 뭐 극혐까진 아니지 않을까요?

    그리고 주제인 차는 세상에 없는 것 같습니다. 모닝을 타도 열심히 일해서 모은돈으로 타면서

    아껴주면서 타고 있으면 얼마든지 최고의 차이고 멋진차인거지 고작 모닝, 고작 아테온 이런차는

    없는거 아닐까요?
  • 레벨 중령 1 듀크런 19.08.17 11:22 답글 신고
    전 세계 상대로 사기친 폭바 웬만하면 안 사주는게 낫지 않을까요? 08년에 파사트 탔지만 이제 폭바는 믿고 거릅니다.
  • 레벨 원사 2 개구리남편 19.08.17 15:07 답글 신고
    폭바만 그러고 다른 업체들은 다 양심적으로 만든다고 보지는 않습니다. 뭘 잘한것은 아니지만

    어쨌든 제거 전에 타던차가 베라크루즈 V6 3.0디젤이었는데요. 요넘이 한 2년 타니깐 시동걸어놓고

    뒤쪽에 서 있기가 힘들더라구요. 매연때문에 한 5분 서 있으면 쓰러질것 같아서요. DPF가 있는데도...ㅠㅠ

    지금 아테온은 일단 아직은 시동걸어 놓고 뒤에서 뭘 해도 전혀 매연자체를 못느끼겠더라구요.

    DPF에 요소수 뭐 할건 다 해놔서 그런지 아직은 새차라 그런지 몰라도 하여튼 화석연료를 사용하는 한

    매연과의 싸움은 어쩔 수 없는 부분인거 같아요. 언젠가 깔끔하게 만든 전기를 깔끔하게 타고 다닐날이

    오겠죠! 폭바아우디 이제 용서해 주자구요~!
  • 레벨 상사 2 갱상도최고미남 19.08.17 16:26 답글 신고
    아테온 정말이쁘네용.. 볼때마다 이쁘던데 풀옵기준이면 세금제외 얼마인가여? 정말 현실외제차네요.. e클 a6땡기는데 옵션이 없고,,반자율타고싶은데 5시리즈는 또 가격이그렇고,, 참 차이쁘네요 ^^
  • 레벨 원사 2 개구리남편 19.08.17 20:19 답글 신고
    위에도 말씀 드렸지만 프레스티지이구요(풀옵) 4천만원대에 샀어요. 거의 5천에 가까운 4천만원대...ㅎㅎ 5천에서 약간 빠진가격이라고 보시면 될거 같아요. 저도 아테온 살때 E클, C클, 5,3시리즈 다 봤었구요. 렉서스, 혼다 다 봤었는데 아테온이 옵션이 제일 좋았어요. 가격이 더 비싼데도 핸들열선이 없거나, 엉풍이 없거나, 반자율주행이 안되거나 여러가지로 심사숙고해서 구매 한거에요. 일본차는 안사길 천만 다행이구요. 일본제품 불매할때도 아닌데도 좀 찜찜하더라구요.
  • 레벨 원사 3 다마스짱 19.08.17 17:25 답글 신고
    제가 수입차를 산다면 무조건 아테온 입니다 기본모델이 랑 고사양 이랑 외관차이 를 설명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그리고 프로모션도 부탁드립니다
  • 레벨 원사 2 개구리남편 19.08.17 20:22 답글 신고
    일단 외관차이가 거의 없어요. 좋은건지 나쁜건지는 생각하기 나름이구요. 휠정도만 좀 다르고 거의 비슷해요.풀옵션이 그 누구는 싫다고 하시는 검은색 휠이구요. 낮은등급은 알미늄휠이더라구요. 프로모션은 그때그때 달라서 뭐라고 말씀드리긴 어렵구요. 거의 10%는 무조건 넘을거에요.
  • 레벨 중장 노잽스 19.08.17 19:49 답글 신고
    축하드립니다.
    tdi 엔진이랑 dsg 미션 조합은 동급 세계 최고입니다.
    유로6 cuu 엔진은 마치 가솔린엔진 같이 만들어서 고 알피엠에서 최대토크가 터지게 만들어서 가솔린 운전 재미랑 디젤의 연비 토크를 다 가질수있게 만들었습니다.
    타사 디젤같이 흡배기 오염이 안되서 청소도 필요없어요.
    폭바차들은 풀악셀로 고속도로서 조져보면 그 진가가 나옵니다
  • 레벨 원사 2 개구리남편 19.08.17 20:25 답글 신고
    폭스바겐아우디그룹 직원이세요? 잘 아시네요..ㅎㅎ 뭐 그렇게 전문적인것 까지는 몰라도 일단 알피엠 꽤 높게 써도 잘 받쳐주면서 뻗어나가긴 하더라구요. 디젤치고는 정말 조용한 편이구요. 시동꺼질때도 스르륵인데 시동 걸땐 어쩔수 없이 좀 떨어요....그것까지는 욕심일까요? ㅎㅎ
    댓글 감사합니다!
  • 레벨 중장 노잽스 19.08.17 20:59 신고
    일반인이고 폭바 매니아에요. 폭바클럽 가입하세요. 폭바차는 한번 사본사람들이 많이 사요. 가성비가 좋아서. 세계1위 이유가 있습니다. 폭바차 까는사람들은 대부분 잠깐 타봤거나 안타본 사람들이 대부분이에요
  • 레벨 원사 2 개구리남편 19.08.19 16:06 답글 신고
    네...그러시구나! 근데 말씀하신 폭바클럽이 폭스바겐TDI클럽 (네이버카페) 요건가요? 가입하려고 보니까 비스무리한 클럽들이 많으네요...ㅠㅠ
  • 레벨 중장 노잽스 19.08.21 17:28 신고
    @개구리남편 거긴 광고글이 많아서, 그냥 폭스바겐클럽이에요. 예전에 한동안 폭바차에 푹 빠졌었어요. 지금은 다른차
  • 레벨 원사 2 개구리남편 19.08.22 10:41 답글 신고
    아! 네 알겠습니다. 폭스바켄 클럽들이 비스무리 한게 참 많으네요. 그냥 폭스바겐클럽 찾아서 가입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레벨 중사 1 좌파붉은땅 19.08.18 07:36 답글 신고
    마사지시트 있나요
  • 레벨 중장 노잽스 19.08.18 12:50 답글 신고
    5만 킬로 타면 차가 미친듯이 나가기시작합니다. 10만은 되야 길들이기 끝남
  • 레벨 원사 2 개구리남편 19.08.18 21:29 답글 신고
    그래요? ㅎㅎ 지금도 어느정돈 잘나가는데 5만 될까 겁나네요. ㅎㅎㅎ
  • 레벨 중사 1 시1져 19.08.18 16:04 답글 신고
    코딩 .... 은 그냥 수입업체가 인증 하나하나 받을 돈 아까워서 안하는 겁니다 그래도 다 사니까 .... 국산차에 비슷한 기능 탑재되면 그때서야 욕 안먹으려고 인증받고 파는거에요(인증에는 비용이 듭니다)

    국산차 힘이 약했을 때 깡통차를 지금 풀옵보다 더 비싸게 팔던 수입차 회사들이에요
  • 레벨 원사 2 개구리남편 19.08.18 21:32 답글 신고
    아...그런가요? 코딩해주는 사장님 말씀이 그런다고 하시길래 그런줄만 알았습니다. 뭐 현기 때문이던 수입차업체 때문이던 잘 있는 기능들을 죽여 놓다니 좀 억울하네요.
  • 레벨 대령 3 희망다짐 19.08.19 09:00 답글 신고
    편의기능이 아쉽다고 하는데 실제는 어떤가요?
  • 레벨 원사 2 개구리남편 19.08.19 10:20 답글 신고
    아테온이 편의기능이 아쉽다고 그래요? 제가 구매할 당시 알아봤던 그 어떤 브랜드들 보다 물론 제네시스나 현대차보다는 좀 떨어지는 것도 있지만 수입차 중에서는 편의기능이 거의 최상급이 아테온이던데요.

    실제로도 아쉬움은 전혀 없구요. 단, 엉덩이 냉풍이 좀 현기차에 비해서는 약하고 팬소리도 좀 큰거 같아요.

    그외엔 편의기능은 없는거 없이 거의 현존하는 기능들은 다 있고 아쉬운점 하나도 없습니다.

    G80에 비하면 뒷자리에 대한 편의기능은 많이 떨어지더군요. 근데 제가 뒷자리에 사람 태우는 일이 거의
    없어서 뒷자리 아무리 좋아봐야 의미 없구요. 그런 여러가지를 비교해보고 구매한게 아테온입니다.
  • 레벨 상사 1 오즈의맙서사 19.08.19 15:16 답글 신고
    한국 폭스바겐 아쉬운점이 신형모델이 나왔으나 엔진 미션 이전과 똑같다는점...

    다른메이커들은 가솔린 디젤 시간이 필요하지만 인증받고 다 파는데 아직도

    폭스바겐은 못하고있는점 아마 한국시장 매력이 없어 그런게 아닌가 싶어요 여담이지만 g30 5시리즈 한번 타보세요

    중형세단의 스탠다드라는걸 느끼실거 같아요 저는 2014년 제타 2.0 만4년팔고 530i 타고있습니다 ^^
  • 레벨 원사 2 개구리남편 19.08.19 16:04 답글 신고
    미션은 몰라도 엔진은 좀 달라진것 같아요. 이전에 파사트나 골프타시는 분들의 TDI와는 확실히 소리부터

    다르더라구요. 저도 아테온 다음은 BMW생각하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 레벨 중령 1 벤비아렉캐재마제인볼 19.08.19 16:33 답글 신고
    5천만원돈으로 편의옵션까지 생각하시면 그랜저나 K7도 고려대상이셨을거 같은데
    최종으로 아테온을 선택하신 이유가 있다면요?
    역시 연비의 강력함 때문이려나요
  • 레벨 원사 2 개구리남편 19.08.19 20:35 답글 신고
    뭐 여러가지가 있는데요 그랜저는 한달에 거의 1만여대 가까이 팔립니다. 즉 너도나도 다 그랜저 어디가나 그랜저 그게 일단 싫었습니다. 주변에도 그랜저, K7 많이들 타구요. 너도 그랜저 샀구나! 이런것도 싫구요. 그리고 본문 내용에도 있지만 보배회원님들은 차를 잘 아니까 5천정도 되는 차라고 알지 대부분은 그랜저 2배는 되는 가격의 차로 압니다. 또 실물로 보면 그렇게 보이기도 하구요. 또 제가 좀 탄탄한 승차감, 유럽스타일 승차감을 더 좋아합니다. 연비는 뭐 별 생각 없었는데 생각 외로 너무 좋아서 그건 그냥 덤이죠.
  • 레벨 중장 엘룬 19.08.19 17:19 답글 신고
    잘보고갑니다11
  • 레벨 원사 2 개구리남편 19.08.19 20:37 답글 신고
    네...감사합니다~ 근데 11은 뭐에요? ^^;;
  • 레벨 일병 폭주기관사999 19.08.20 12:54 답글 신고
    우와 차 이쁘네요 라인이 320 나가나요?
  • 레벨 원사 2 개구리남편 19.08.20 15:13 답글 신고
    320km 나가냐구요? 그 얘기 시죠? 국내에서 어디서 그렇게 달리나요? ㅎㅎㅎ

    그리고 그렇게 까지는 안나갈거구요. 아테온 아우토반에서 달리는 영상 너튜브에서 보니깐

    240km 정도까지만 나가더라구요. 뭐 국내에서 그렇게 달릴수도 없고 전 겁이 많아서 안전운행

    합니다. 근데 가속감이 뭐 부족한건 못느끼겠더라구요. 추월하거나 할때 꾹 밟으면 살작 고개 젖혀

    지면서 나가더라구요! 그정도면 충분하죠!
  • 레벨 병장 2002야인 19.08.21 20:42 답글 신고
    글 잘적으시네요~ㅎㅎ어제 볼일보러 갔다가 주차장에 주차되어 있는 흰색 차량보고 이쁘다 생각하고 좀 볼려는데 주위에 사람이 있어서 그냥왔어요. 개구리님 차 은색? 차도 또다름 느낌이네요 묵직해보입니다 시간되시면 내부 사진도 부탁드립니다
  • 레벨 원사 2 개구리남편 19.08.22 10:48 답글 신고
    네...저도 구매할때 검은색 흰색 노란색 파란색 다 생각 했었는데요.

    아테온은 검은색이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별로 안이쁘게 보이더라구요. 물론개인적인 느낌이구요.

    은색이 흔하게 보이는 은색보다는 많이 진한 은색이라서 실제로 보면 좀 더 묵직한 느낌이 드는 은색

    입니다. 독일차들이 원래 은색이 같은 은색이라도 더 멋져 보이는 경향이 좀 있는데 이녀석은 벤츠나

    비엠의 은색보다도 좀 더 진한은색이고 실제로 보면 묵직하고 강한 느낌을 줍니다. 사진으로는 표현의

    한계가 좀 있네요. 내부는 별볼이 없어서 덜 촬영한건데...ㅋㅋ 걍 파사트GT나 같다고 보시면 될거

    같아요. 실내도 실제로 보면 뭐 멋있다고 하긴 뭐해도 그렇게 못나 보이는것은 아닌데 아테온이 실내

    가 별로라고 다들 그러시더라구요. 요것도 야간에 엠비언트 위 아래 옆으로 다 들어오면 봐줄만 합니다.
  • 레벨 병장 똑띠기뚜띠 19.08.22 09:59 답글 신고
    글 잘 읽었습니다~ 운이 좋아 유럽에서 4년 주재원 생활을 했는데, 그 때 PASSAT 8세대 Comfortline 을 2년정도 탔었습니다. 그때 감흥이 떠올려 지네요~ 기본적으로 폭스바겐 디젤은 진리 입니다. 가솔린 모델도 잠깐 써 봤지만, 디젤의 파워와 편리함을 도저히 따라가지 못하더군요~ 저는 8단 DSG는 정말 함 느껴보고 싶습니다~ 폭스바겐 디젤에 8단 DSG라.... 상상만해도 즐겁습니다~ ^^
  • 레벨 원사 2 개구리남편 19.08.22 10:58 답글 신고
    네...디젤이 좀 욕을 먹긴 했어도 좋은 점이 많은 파워트레인임에 틀림없죠. 효율성에 파워

    미션까지 도와주면 더욱 좋구요. 아테온은 8단 DSG는 아니구요. 7단 DSG인데 100km 항속하고 있으면

    7단일때 대략 RPM이 1500 보다 도 약간 밑에 있더라구요. 그러고 쭉 달리면 연비가 25km는 거뜬하게

    나오더군요. 더 잘 유지하면 27km 까지도 해 봤어요. ㅎㅎ
  • 레벨 훈련병 laku1213 19.08.22 17:09 답글 신고
    코딩 쫌 해주세요 ㅠㅠ
  • 레벨 원사 2 개구리남편 19.08.23 00:42 답글 신고
    코딩을 제가 직접하는건 아니구요...^^ 저도 검색해서 찾아가서 했어요. 아테온코딩이라고 검색 해보세요!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원사 2 개구리남편 19.08.29 16:55 답글 신고
    보험료는 차량에 따라서도 차이가 있을 수 있지만 보험을 얼마나 무사고로 들었는가 하는 경력이랑 나이

    뭐 이런것으로 차이가 있는거라서 저의 보험료는 별로 중요해 보이지는 않네요...

    그냥 참고적으로 전 자차고 뭐고 다 들어서 부부한정으로 했는데 1년 80만원 정도 되더라구요.

    저는 거의 무사고로 산지가 오래되어서 아마도 요율이 제일 좋아서 그런것 같긴 합니다.

    그리고 코딩도 뭐 다 균일제인건 아닌것 같고 전 구리에서 15에 했습니다.
  • 레벨 이등병 KHUINT 19.09.03 11:27 답글 신고
    하..아테온 넘 이쁘구 저도 옵션을 좀 중요하게 생각하는지라 고려중이긴한데 디젤이라는게 너무 걸리네용 ㅠㅠ가솔린이었으면 고민없이 갔을텐데
  • 레벨 원사 2 개구리남편 19.09.03 16:56 답글 신고
    글쎄요...저도 가솔린 참 좋아라하는 편인데요. 막상 타보면 워낙 디젤치고는 조용하고 진동도 많이 억제되어 있고 스마트하게 시동꺼주고 해서 뭐 그리 많이 힘들지는 않은데다가 너무너무 좋은 연비가 만족감을 더해줘요...ㅎㅎ

    어제도 진해를 갔다왔는데 만땅넣고 현재 거의 반 남아있고 키로수 보니깐 770km 탔더라구요.
  • 레벨 훈련병 Ian85 19.09.17 02:34 답글 신고
    글 잘 읽었습니다~ 디자인만 놓고 봤을땐e클보다 이쁜건 확실하네요. 한가지 궁금한것이 2열에도 엠비언트 라이트가 나오는지요?
  • 레벨 원사 2 개구리남편 19.09.17 13:35 답글 신고
    네...감사합니다. 데쉬보드에서 시작된 일직선의 엠비언트라이트가 운전석을 지나서 뒷자리문까지 쭉 연결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전방 독서등있는 위치에도 밝기 조절가능한 엠비언트라이트 있구요. 문고리와 손잡이 아래쪽으로 도 라이트 연하게 들어옵니다. 그리고 발있는 위치 악셀,브레이크와 조수석 발위치 여기도 불 들어 옵니다.

    야간에 실내손잡이가 그래서 잘 보입니다. 발도 잘 보이구요...ㅎㅎ
  • 레벨 상병 오빠저뇬이야 19.10.25 13:34 답글 신고
    정성글 정말 잘 읽었습니다!ㅎㅎ
    사실 많이 고민하고 있던 차였는데.. 디젤이라 많이 걱정되긴 하네요
    댓글들도 다 읽어보니 이전에도 디젤차를 운행하신적 있는것 같던데
    디젤차 관리항목이나 주요부품들은 외제차이기 때문에 비싸거나
    이런것도 있지 않나요? 그런부분에서 유지비용이 조금 궁금합니다ㅎ
  • 레벨 원사 2 개구리남편 19.10.26 07:46 답글 신고
    현재 아직 1년도 않된차가 특별하게 유지비용이 디젤이라 더 들어간건 요소수값 1만원 들어간것 말고는 따로 없습니다. 연비가 하도 좋아서 요소수값 같은건 얼마던지 커버 되구요. 디젤차가 오래되서 수리할게 하나 둘씩 생기면 그땐 눈돌아갈 일이 생길 수도 있겠지만 오래된차 서비스기간 지난차는 그 정도의 차이만 있을 뿐 거기서 거기입니다.
  • 레벨 훈련병 하하핫핫핫 19.12.16 12:00 답글 신고
    색상이 은색맞나요? 굉장하 고급스러워 보이네요
  • 레벨 원사 2 개구리남편 19.12.21 08:40 답글 신고
    네 은색 맞구요! 보통 생각하는 은색 보다는 살짝 진한 은색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 레벨 중사 1 주식회사보배072 20.01.06 13:49 답글 신고
    얼마전 후방추돌 당해서 파사트(14년식 신차 구입) 센터 입고시키고 아테온 프레로 렌트 받아 5일째 타고 있는데 차.. 베리 굳 이네요... 낼 모레 제 차 다시 인수받고 반납해야 하는데 자꾸만 여기저기 아테온 검색하고 다닙니다..ㅜ.ㅜ
  • 레벨 원사 2 개구리남편 20.01.07 21:01 답글 신고
    이제 1년 조금 넘게 타고 있는데요. 아테온이 흠이 없다는게 흠이에요. 뭐 하나 모자라는게 없고 딱히 부족한게 없어요. 독특함은 없다고나 할까요? 그야말로 팔방미인 인데 개성은 좀 없는 사람같은? ㅎㅎ
  • 레벨 훈련병 Nomoo 20.10.03 17:37 답글 신고
    1.안녕하세여 저도 아테온 아니면 아반떼 생각중인데요... 아테론 차량 은 고속도로나 장거리 주행에서 반자율주행 은 어느정도. 이득을 보나요??...

    2. 통풍시트. , 온열시트 같은 것들은 다 있나요 아테온에도??...


    3. 초보운전인데. 저가아직 좁은길 같은걸 두려워서 그러는대요 ㅠ 아테온. 풀옵 생각중인데 센서같은게 그만큼 많이 보조 해줄까요??... ( 지금차는 아반떼 후방주차 센서 ) 밖에 없습니다 ..
  • 레벨 원사 2 개구리남편 20.10.08 15:28 답글 신고
    아테온 아니면 아반떼를 생각 하신다니 특이하신 분이시네요. 차 크기도 가격,운영비도 차이가 많이 날텐데...
    뭐 하여튼 아테온 반자율주행은 그런대로 쓸만 합니다. 그야말로 반자율입니다. 자율은 아니구요.

    고속도로나 시내에서 밀릴때 자주 사용합니다. 특히 고속도로에서는 너무 편하죠! 운전을 하고 있지만
    집중도를 살짝 떨구고 해도 문제가 없어서 피로도가 장거리를 달려도 덜하죠.

    통풍,온열은 앞좌석은 다 되고 뒷좌석은 온열만 됩니다.

    센서를 거의 관여치 않고 운전을 해서 그런가 센서가 보조를 잘 해주는지는 잘 모르겠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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