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실 > 신유머/이슈/움짤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humor&No=26740
이젠 하다하다 햄버거도 내수차별하냐
vs
햄버거 단품 하나에 만원이 넘는데
가격차이는 생각 안하냐
SNS에서 논란에 휩싸임
저긴 불고기버거에 진짜 불고기가 들어가네예?ㄷㄷㄷㄷㄷ
우리나라에서도 불고기버거에 불고기 넣어주나예?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과자도 일본이랑 다르더만!
미국 인건비랑 물가 생각하면 차이없는거 아닌가유?
우리동네는 거의 토스트수준인데..
조깢네
그러면 물가가 더 저렴한 한국에서도 재료비 미국보다 저렴하니 더 싸게 파는 것도 당연, 퀄리티는 똑같아야지
강약약강 개념을 비지니스에 도입하는건 한국 밖에 없는 듯, 소비자 등처먹는게 일상인 일부 기업놈들 ㅉㅉ
보배 할배들은 무지성 롯까라 20년전 라이스버거 말고는 모르겠지만 ㅋㅋㅋ
한국 쌈마이 브랜드들은 내수 차별
롯데리아 불매 운동 해야함. 자국민 차별하는 가짜 한국 기업 일제 롯데
맘충줌마들이 우리 아이 못먹게 왜이리큰거 넣어줘요 트랜스 지방에 우리아이 건강해치면
책임질꺼에요~~빼~~애~~~액대서 그렇타고합니다 ㅋ
버거킹 먹어본후로 롯데리아 손절했지
한국이 어떤 나라입니까.
손님들 많아지고 나면 질과 양이 점점 줄어들것입니다.
믿어보세요.
우리가 시장버거 먹는 느낌이겠지? 요즘 버거 넘 비쌈
나뉘나? 햄버거는 역시 ㅈ데리아만 먹었는데
이제 4달라 버거킹만 먹는다
언제 먹었는지 기억도 안남.
프랭크나 뉴욕버거 즐겨먹고, 없으면 버거킹 맥도날드.
법인 식자재마트 흔함.
확실히 대기업하고 비교해서 쌈.
지능은 어디 대출 못갚아 압류된거?
에휴.
산도나 오리온 쵸코파이 중소기업제품만 아이스크림은 빙그레 아니면 대용량 3킬로짜리 사서 먹음
탑마트.농심가마트(동네 소규모) = 그때끄때 장보는 용도
식자재마트 = 가끔 필요한거
갈곳이 천지인데, 뭔 헛소리를 길게 적어놓지?
댓글 쓰는 수준보니, 동네 편의점에 앉아서 공복에 막걸리나 먹을 수준이겠넹ㅎㅎㅎ
롯데마트 시식코너에서 배채우는듯.
열심히 다녀.
참 욕설은 신고먹고.
비추숫자=지적수준
ㅎㅎㅎ
햄버거 받아서 포장 뜯어보고, 부실하니 다시 만들어 달라고 하면 토핑 더 신경써서 만들어줍니다ㅎㅎ
원래도 그랬고 앞으로도 쭈욱 그럴 왜국 기업인 것을...
새우알러지 있는 사람이 먹어도 안전했어요 ㅋㅋㅋ
동태버거라서 ㅎ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