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152)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대위 1 밥사드림 25.08.13 12:43 답글 신고
    우리나라는 패티에 불고기맛 소스로 ㄱㄱ
  • 레벨 하사 3 으아바아아앙 25.08.13 12:44 답글 신고
    가격차이가 얼만데ㅋㅋㅋ
  • 레벨 중사 3 우크럴레 25.08.13 12:52 답글 신고
    가격차이 얘기하는데

    미국 인건비랑 물가 생각하면 차이없는거 아닌가유?
  • 레벨 소장 무었이든방법은있다 25.08.13 12:53 답글 신고
    불고기버거가 저리 두꺼운 버거였어.??

    우리동네는 거의 토스트수준인데..

    조깢네
  • 레벨 상사 1 죽2어찍라 25.08.13 13:00 답글 신고
    롯데는 안사고 안먹은지 오래라 요즘 어떤지는 모르지만 쪽바리기업 하는 짓이 다 저렇죠 쟤들은 원래 저래요 뭘 세삼스럽게..
  • 레벨 대령 3 선플달기 25.08.13 13:26 답글 신고
    우리나라는 불고기맛 버거
  • 레벨 중장 임자929 25.08.13 13:27 답글 신고
    와 놋떼 쉑히들 부산 매장에서 제일 심합니다 양상추 얇은거 그냥 숨어있어요
  • 레벨 대위 3 천평이하실현정상 25.08.13 13:37 답글 신고
    롯데 직원 많네... 물가와 인건비가 비싸서 재료비 비싸니 판매 품목도 비싸지? 인정한다

    그러면 물가가 더 저렴한 한국에서도 재료비 미국보다 저렴하니 더 싸게 파는 것도 당연, 퀄리티는 똑같아야지

    강약약강 개념을 비지니스에 도입하는건 한국 밖에 없는 듯, 소비자 등처먹는게 일상인 일부 기업놈들 ㅉㅉ
  • 레벨 중사 1 드림카사자 25.08.13 13:38 답글 신고
    그래도 롯데리아가 제일 비슷하게 만들어줌 맥날이랑 버거킹은 눌려서 나오고 맘터는 직영아니라 점바점 큼.
    보배 할배들은 무지성 롯까라 20년전 라이스버거 말고는 모르겠지만 ㅋㅋㅋ
  • 레벨 원사 3 초상집거지떼 25.08.13 15:08 답글 신고
    쓰레기같은 인성이네..
  • 레벨 원사 1 눈팅만하는사람입니다 25.08.13 13:41 답글 신고
    내수 차별이 아니지.....내수는 푸짐하게 나옴...외국중에 한국을 밥으로 보는 일본기업이잖수.
  • 레벨 소위 1 황진상 25.08.13 13:46 답글 신고
    이건 모르겠다 가격 차이가 많이 나긴하네
  • 레벨 소령 3 미래보이코난 25.08.13 13:46 답글 신고
    맥도날드, 버거킹, 서브웨이등 해외 프렌차이즈들은 전 세계 어딜 가나 동일한 퀄러티를 위해 노력하는데,

    한국 쌈마이 브랜드들은 내수 차별

    롯데리아 불매 운동 해야함. 자국민 차별하는 가짜 한국 기업 일제 롯데
  • 레벨 중장 준서준 25.08.13 18:33 답글 신고
    불매가 아니라 롯데리아 안간지가 엄청 오래되었네요.
  • 레벨 준장 2025년은푸른뱀 25.08.13 13:47 답글 신고
    와.. 왜 한국만 맨날 X같이 만드는거지..
  • 레벨 대위 3 파워손 25.08.13 14:03 답글 신고
    우리나라에 불고기 찐으로 큰것 들어가면
    맘충줌마들이 우리 아이 못먹게 왜이리큰거 넣어줘요 트랜스 지방에 우리아이 건강해치면
    책임질꺼에요~~빼~~애~~~액대서 그렇타고합니다 ㅋ
  • 레벨 중사 3 궁뒤팡팡팡 25.08.13 14:20 답글 신고
    단품 하나에 10,000원 넘으면 국내에서는 안팔릴듯.
  • 레벨 중장 불로코 25.08.13 14:23 답글 신고
    롯데가 롯데했네`~~
  • 레벨 준장 JulyG 25.08.13 14:25 답글 신고
    롯데리아 안간지가 어언~
    버거킹 먹어본후로 롯데리아 손절했지
  • 레벨 중사 2 PJ철이 25.08.13 14:32 답글 신고
    여러분 동요하지 마세요.
    한국이 어떤 나라입니까.
    손님들 많아지고 나면 질과 양이 점점 줄어들것입니다.
    믿어보세요.
  • 레벨 소장 힘냔 25.08.13 14:39 답글 신고
    뭐 외국 패스트푸드까지 신경을 쓰고 그럽니까? 하기사 아직도 넙데가 한국 기업이라 믿는 자들이 많지요 서울 한복판에 저 큰 말뚝을 박아 놨는데도 좋다고 실실대고 ...ㅋㅋㅋ
  • 레벨 대장 일벌백계 25.08.13 14:40 답글 신고
    몰랐음? 롯데도 일본기업임! 왜는 간사하기 짝이 없고 신의가 없지! 미국엔 고소당할까 봐 설설기고 한국은 개돼지 호구취급. 처음엔 새우 알러지 있는 사람도 먹으라고 새우버거에 새우도 안 넣던...
  • 레벨 중사 1 강가도로 25.08.13 14:42 답글 신고
    저런짖은 해도 사먹어주는 소비자가 호구.. 당해도 싸다...
  • 레벨 상사 1 푸르딩딩망고 25.08.13 14:44 답글 신고
    미국인들 한국와서 현지화된 햄버거 먹으면
    우리가 시장버거 먹는 느낌이겠지? 요즘 버거 넘 비쌈
  • 레벨 중위 3 mrsolid 25.08.13 14:51 답글 신고
    미국소니까. 30개월 이상령?
  • 레벨 준장 등신만보면우는형 25.08.13 14:52 답글 신고
    씨바 이제 먹는것도 내수용 외수용으로
    나뉘나? 햄버거는 역시 ㅈ데리아만 먹었는데
    이제 4달라 버거킹만 먹는다
  • 레벨 중위 3 니말이맞음 25.08.13 14:57 답글 신고
    롯데리아 자체를 안먹어서 뭔 상관ㅋㅋ
  • 레벨 대위 3 redhornet 25.08.13 14:59 답글 신고
    솔직히 롯데리아가 버거인가요? 애들도 안먹는 쓰레기 버거.
    언제 먹었는지 기억도 안남.
    프랭크나 뉴욕버거 즐겨먹고, 없으면 버거킹 맥도날드.
  • 레벨 대위 3 타티스주니어 25.08.13 15:08 답글 신고
    쓰레기쳐먹으면서 쓰레기를 비난하는건 아닌거같은데 ㅋㅋㅋㅋ
  • 레벨 대위 3 타티스주니어 25.08.13 15:07 답글 신고
    보배 늙은이들은 마트 어디감? 난 이게 제일궁금ㅋㅋㅋㅋㅋㅋㅋㅋ 롯데는 쪽바리라 예전부터 불매? 멸공고릴라 마트는 좌파니까 당연히 안가시죠? 그럼 홈플하나 남는데 동네에 드문드문 있는 홈플감? 아님 사람뒤져나가는 로켓프레시 시킴? 봅장애들은 뭐먹고삼? 답변좀 그리고 멍청한 봅장애들아 한국롯데리아 지분구조나 그런것좀 제발 찾아보고 입털자 이 종자들은 왜 항상 진실은 거부하고 꾸역꾸역 아니라고하는거지?ㅋㅋㅋㅋ 챗gpt한테 쳐 물어보든가 ㅋㅋㅋㅋㅋㅋ 멍청한건 죄가 아닌데 우기는건 죄임
  • 레벨 준장 돋보이려고인생을표절 25.08.13 15:13 답글 신고
    요새는 수도권에 널린게.
    법인 식자재마트 흔함.
    확실히 대기업하고 비교해서 쌈.
    지능은 어디 대출 못갚아 압류된거?
    에휴.
  • 레벨 대위 3 타티스주니어 25.08.13 15:14 신고
    @돋보이려고인생을표절 식자재마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예예 많이 쳐가셔서 사서드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 원사 2 신의영역 25.08.13 15:16 답글 신고
    저도 끊은지 몇년째 되었어요 롯데리아 롯데제과 좋아하는 종류 많았지만
    산도나 오리온 쵸코파이 중소기업제품만 아이스크림은 빙그레 아니면 대용량 3킬로짜리 사서 먹음
  • 레벨 소장 파국이다 25.08.13 15:16 답글 신고
    농협 하나로마트 = 큰 장보는 용도
    탑마트.농심가마트(동네 소규모) = 그때끄때 장보는 용도
    식자재마트 = 가끔 필요한거

    갈곳이 천지인데, 뭔 헛소리를 길게 적어놓지?
    댓글 쓰는 수준보니, 동네 편의점에 앉아서 공복에 막걸리나 먹을 수준이겠넹ㅎㅎㅎ
  • 레벨 소장 파국이다 25.08.13 17:48 답글 신고
    댓글에 풍기는 인격보니
    롯데마트 시식코너에서 배채우는듯.
    열심히 다녀.
    참 욕설은 신고먹고.
    비추숫자=지적수준
    ㅎㅎㅎ
  • 레벨 대위 3 타티스주니어 25.08.13 18:25 신고
    @파국이다 ㅇㅇ병쉰ㅋㅋ
  • 레벨 소장 파국이다 25.08.13 18:50 답글 신고
    응 자기소개ㅎㅎ
  • 레벨 준장 돋보이려고인생을표절 25.08.13 15:13 답글 신고
    좆까리아.
  • 레벨 원사 1 프랭크캐딜락 25.08.13 15:18 답글 신고
    저긴 세금, 팁포함 2만원 조금 넘습니다.
  • 레벨 소장 파국이다 25.08.13 15:18 답글 신고
    뭐 미국 최초 진출이니 자국보다 더 신경써야 되는 건 이해는 갑니다.
    햄버거 받아서 포장 뜯어보고, 부실하니 다시 만들어 달라고 하면 토핑 더 신경써서 만들어줍니다ㅎㅎ
  • 레벨 중령 3 즐거워리어 25.08.13 15:28 답글 신고
    하루이틀입니까 뭘 새삼스럽게...
    원래도 그랬고 앞으로도 쭈욱 그럴 왜국 기업인 것을...
  • 레벨 대령 3 바람따라가자 25.08.13 15:35 답글 신고
    일본기업답네 농X이나 롯X나
  • 레벨 중장 달콤한인내 25.08.13 15:45 답글 신고
    미쿡은 사진이랑 틀리면 진짜 지랄나거등요
  • 레벨 대령 3 고추장된장 25.08.13 15:48 답글 신고
    우린 호구인가?
  • 레벨 중사 1 부리부리구마 25.08.13 15:53 답글 신고
    와... 진짜 차이나네요...
  • 레벨 대위 1 포비4b 25.08.13 15:54 답글 신고
    롯데가 롯데했네~ 그려~~
  • 레벨 병장 무조건4x4 25.08.13 15:59 답글 신고
    우리나라사람들 참 착해서 그래요
  • 레벨 소위 3 버미아범 25.08.13 16:06 답글 신고
    약 25년 전 대구 칠곡 어느회관 근처 롯데리아에서 ''그림과 너무 다르다 이거 큰일 날텐데 괜찮겠냐?'' 했더니 그림처럼 다시 만들어주더군요 ㅎㅎ
  • 레벨 중장 대세대깨윤 25.08.13 16:24 답글 신고
    롯데리아 새우버거는

    새우알러지 있는 사람이 먹어도 안전했어요 ㅋㅋㅋ

    동태버거라서 ㅎ
  • 레벨 대령 1 젊은오빠 25.08.13 16:27 답글 신고
    니뽕 음식점 아냐?
  • 레벨 대령 3 꼬냑헤네시 25.08.13 16:31 답글 신고
    틀린가 보네
  • 레벨 대장 예스어데이 25.08.15 22:13 답글 신고
    가격이 다름..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