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max 17년식을 중고를 구매했습니다.
그러나 시동이 잘안걸려서 수리를 맡겨서 보니
실린더를 교환하라고 해서 교환을하고 타는데 이번에는
온도게이지가 최고치로 올랐고.
다시 확인해보니 실린더에 또 기스가엄청났읍니다.
(시동문제는해결~
그래서 실린더 교체를 또했습니다.
(실린더 두번교체 수리비 210만원
수리맡기고 어제 주행중 또 꺼지더라고요..
엔자 내려보니 ㅋ 또 실린더가 상해 있더군요.
원인이뭔가요? 물어보니 모르겠다는데 어떻게해야하나요?
실린더 3번교채했고...
배달일하는데 한달째 일도 못하고 짜증 너무납니다.
알피엠 5500~이상 땡기면 시동이꺼지고 실린더가 고장나는게 무한반복중인데....어떻게해야할까요....중
온도게이지가 최고로 올랐다면 냉각수가 없거나 워터펌프 라지에다쪽인거 같은데 거긴 수리하지 않았나요?
온도센서가 문제인경우도 많으나 실제로 피스톤 헤드가 망가졌으니 냉각이 안돼서 그런듯한데요?
냉각수가 잘 돌지 않으면 고알피엠 사용시 피스톤 붙어요. 피스톤만 교체한게 아니고 헤드하고 피스톤 교체해서 운행하신거 같은데..그래서 나온 수리비가 2회에 210만원인듯하고
작은 돈아니죠. 그리고 냉각라인 문제가 없다면 엔진오일 순환이 안돼는경우일수도 있고 미스톤 말고 미스톤을 받쳐주는 커낵팅로드도 교환이고 엔진오일 퍼주서 오일 순환 시키는 곳도 봐야하고 뭐 이정도면 다 뜯어야 합니다.
좀 알아보니 n max 냉각수 워터펌프쪽 리데나가 경화로 잘 파손돼 냉각수가 센다고 하내요
점검할게 많습니다. 저렴하게 구매하셨다면 판매자는 부품용으로 판매한거 같은데... 솔직히 말슴드리자면. 피스톤 붙은 차는 원래 폐차입니다.
엔진오일 순환문제가 첫째같은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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