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목록
  • 댓글 (261)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중령 1 내빤스망사 25.06.20 00:36 답글 신고
    비비탄 총으로 저렇게 죽일 수 있다는거 상상도 못해봤는데….그 과정이 엄청 고통스러웠겠다…. 저건.사이코패스…고문하는거.즐기는 놈들인듯….저런 동물괴롭히는게.시작이라던데… 학폭 가해자일듯
    답글 10
  • 레벨 소위 1 분식킬러 25.06.20 00:22 답글 신고
    저것들 그라운드c 보며 디시나 펨코 할 듯
    답글 5
  • 레벨 중장 정무정사 25.06.20 00:29 답글 신고
    이거 신상 ㅋ 나왔던데
    답글 7
  • 레벨 원사 2 도리상 25.06.20 18:11 답글 신고
    다음은 사람일건데.. 가볍게 남겨선 안될듯 합니다
  • 레벨 원사 3 콘보타블 25.06.20 18:15 답글 신고
    딱 서있어바. 똑같이 당해바라.
  • 레벨 병장 국격이공격받고있다 25.06.20 18:51 답글 신고
    평생 두려움에 떨며 살도록 신상 개털리고 인생 ㅈ망하길 기도합니다.
  • 레벨 일병 배추몬스터 25.06.20 18:59 답글 신고
    https://naver.me/Gj7wjkAv
    신상까발려짐요
  • 레벨 중위 1 나를드림 25.06.20 19:04 답글 신고
    마송체육관으로 미결로 가겠군... 찐빠새끼들
  • 레벨 원사 3 라온주식 25.06.20 19:07 답글 신고
    해병선배님들 어디갔음 사고 터지면 잠수타네들
  • 레벨 원사 3 Carlove2 25.06.20 19:46 답글 신고
    똑같이 해줘야 함
  • 레벨 일병 제니스하나 25.06.20 19:50 답글 신고
    신상공개하고 비비탄 쏜만큼 똑같이 쏴주자!!!
  • 레벨 훈련병 던킨 25.06.20 19:53 답글 신고
    말못하는 짐승 그리 하는게 아닙니다
    꼭 처벌을 받아 죄값을 받았다는 소식 올라 왔어면 좋겠습니다
  • 레벨 원사 3 오줌싸기도벅찬곧휴 25.06.20 20:01 답글 신고
    흥국이가 시키드나
  • 레벨 준장 개병신을보면점을찍음 25.06.20 20:11 답글 신고
    군이네?

    진짜 피해자가 피를 토하는 심정으로 그 강아지들을 개인 소유물이라고 하면

    민간인에게 피해를 입힌 범죄로 군법으로 처리할 수 있으려나?

    너무 열받는데... 진짜 눈앞에 있으면 처 갔다 발라버리고 싶은데....

    이성을 가진 인간으로써 제발 군법에서 쓰레기를 처리해 주기를 바랍니다...
  • 레벨 소장 펜티엄4 25.06.20 20:13 답글 신고
    개만도못한 개병대
  • 레벨 원사 3 이슬태봉 25.06.20 20:20 답글 신고
    저런 잔인한 것들은 언제든 살인도 저지를수있다고봅니다ㅠ
    분노가 치밉니다
  • 레벨 상사 1 그대나를위해 25.06.20 20:26 답글 신고
    동물을 죽이는자 나중에는 사람도 죽입니다.
    동물 학대 죄. 동물을 고의로 죽이는자 처벌을 강화 해야 합니다.
  • 레벨 소령 1 오늘도감사하게 25.06.20 20:30 답글 신고
    똑같이 하고 공론화 하지말자
  • 레벨 중위 2 건듬문다 25.06.20 20:39 답글 신고
    이런 병X들이 해병을 욕보였다
  • 레벨 준장 porsche964 25.06.20 20:54 답글 신고
    하 잭러셀테리어네… 엄청 활동적이고 똑똑한 걸로 유명한 종인데
    동물학대하는 인간같지도 않은 것들은 제발 살처분합시다. 동물을 사랑하는 사람으로써 화가 치밀어 오르네요.
  • 레벨 병장 copy7gab 25.06.20 20:54 답글 신고
    개잡는 해병이라서 개병대
  • 레벨 중사 2 뭬뭬뭬뭬뭬뭬뭬뭬뭬뭬 25.06.20 21:04 답글 신고
    나같음 대통령었음.. 사형처리했다...
  • 레벨 소령 1 고구려추적자 25.06.20 21:08 답글 신고
    똑같이 BB로 대갈빡을 쏴주자.
  • 레벨 소위 3 폭행몬스터a 25.06.20 21:10 답글 신고
    해병대가 타이틀이 되버리네...젊은놈들 사상이 미친거지...똑같이 맞아봐라
  • 레벨 소위 2호봉 동물들을사랑합시다 25.06.20 21:14 답글 신고
    너무잔인하잖아

    고문을 하면서 서서히 죽였네

    개××
  • 레벨 중령 3 대한민국시민 25.06.20 21:24 답글 신고
    소대장, 중대장, 대대장 장기, 진급 줄줄이 날라갔겠네...
  • 레벨 중위 3 찬바람이불면 25.06.20 21:49 답글 신고
    비비탄 총으로 개가 어떻게 죽냐고 하는데. 초딩들이 가지고 노는 비비탄 총 아니고, 불법개조한거라고 합니다. 비둘기 머리 맞으면 즉사 가능
  • 레벨 원사 3 거울좋아 25.06.20 21:55 답글 신고
    부끄럽다.....어차피 15일 다녀오면 끝나겠지?? 학교에 전화해야하나?
  • 레벨 대령 3호봉 로또1등함하자 25.06.20 21:56 답글 신고
    사실확인 철저히 해서
    엄중문책 바랍니다.
  • 레벨 중령 1 안나프르나 25.06.20 22:03 답글 신고
    니들 때문에 없어진 미역이 아깝다. 쓰레기들 퉤~
  • 레벨 중사 2 flykhssi 25.06.20 22:12 답글 신고
    저런 쓰레기새끼들을 낳은 부모들은 자결해라
  • 레벨 중장 1분1초를아껴라 25.06.20 22:16 답글 신고
    조까치생겼다
  • 레벨 중위 2 헤이라흐마 25.06.20 22:21 답글 신고
    얼굴 공개하고 영창보내고 전자발찌 10년간 착용하게 해야한다
    약자를 괴롭히는 것들은 똑같이 당해야한다
  • 레벨 중사 2 ㅎlㅎlㅎl 25.06.20 22:29 답글 신고
    제발 동물학대 좀 하지마라!!!!!!
  • 레벨 원사 3 님이니미 25.06.20 22:34 답글 신고
    개병대답네
    개병대다워
    MZ(머저리)
    개병대
  • 레벨 중장 991GT2RS 25.06.20 22:35 답글 신고
    귀신은안잡고 개를 잡냐
  • 레벨 병장 컨선미 25.06.20 22:43 답글 신고
    견병대
  • 레벨 중사 2 무료사용자 25.06.20 22:48 답글 신고
    가끔 그런생각을 하게됨.
    진짜 안맞어서 그런가???
    맞아야 정신을 차리나??
    폭력은 나쁜건데, 대화, 상식이 안통하니
    ..
  • 레벨 소위 2 진진 25.06.20 22:48 답글 신고
    다는 아니지만 보통 학창시절 개좆밥들이 신분세탁? 강해보이려고 가는 곳이 해병대지.
    그 처 맞은 새끼들 생각하니 아련하다~
  • 레벨 대위 1호봉 heeheehaha 25.06.20 23:07 답글 신고
    미친 ** 해병대 맛 갔네
  • 레벨 중장 일반오리 25.06.20 23:20 답글 신고
    싸패
  • 레벨 소령 3 시바사키가쿠 25.06.20 23:40 답글 신고
    개병대 크라스 어데 안가네 ㅋㅋㅋㅋㅋㅋ
    개독하고 동급임
    저기 나온놈치고 재정신을 못봄
    아집 고집불통 내로남불의 향연
  • 레벨 소령 3 구키러버 25.06.20 23:44 답글 신고
    해병 싸잡아욕하는건 아니죠?
  • 레벨 상병 Montecar 25.06.20 23:48 답글 신고
    저런짓을 한다는건 인간에 가까운 동물이지
    인간 이라 할수 있나 근데 왜 공론화 하지 말라고 할까요?
  • 레벨 원사 1 lmn001200 25.06.21 00:07 답글 신고
    무고같은 소리하고 자빠졌네 세상물정 모르는 볗신같은 섹끼들
  • 레벨 준장 바보토토로 25.06.21 00:50 답글 신고
    숟가락 살인마가 난 그냥 코미디 인줄 알았어요........

    뭐...작은동물 로 시작해서 사람까지 간다죠? 음...부산사람들? 음..

    해병대 참..요즘...대장부터 난리도 아니네요 이젠 해병대 가 너무 싫어지네요..
  • 레벨 하사 1 pjh429 25.06.21 01:26 답글 신고
    똑같이 비비탄으로 보내줘야함
  • 레벨 대위 2 20231227 25.06.21 02:39 답글 신고
    돌았네...
  • 레벨 중장 MDMATTIS 25.06.21 06:13 답글 신고
    비비총으로 똑같이 처벌 받아야지
  • 레벨 하사 3 빵꾸쟁이원군 25.06.21 07:31 답글 신고
    묻지마가 왜 많아졌는지 이해가 됨.
  • 레벨 대령 2 정지혁병장 25.06.21 07:33 답글 신고
    이러니 시팔꺼 개병대 소리 듣지
  • 레벨 하사 1 몽크크 25.06.21 07:54 답글 신고
    와.. 신상 올린글 보고왔는데... 사람눈깔이 아님...
  • 레벨 대위 2 둘둥이 25.06.21 08:06 답글 신고
    국내 bb건시장 안그래도 죽어가는데 저것들땜에 더 침체될듯
  • 레벨 대령 2 판사님 25.06.21 08:20 답글 신고
    똑같이 죽을때까지 쏴버리고 싶네
    진짜 악마네 얼마나 고통스러웠을까ㅠ
  • 레벨 원사 3 시청료는EBS줘 25.06.21 11:25 답글 신고
    허우대값 못하는 사패들
    동물들을 죽일 만큼 괴롭히고 아파하는 개들을 보며 지들을 재밌다고 낄낄거렸겠지
    후배나 후임들을 얼마나 괴롭혔을지 안 봐도 훤하다 훤해
  • 레벨 소위 1 페이토자 25.06.21 11:25 답글 신고
    악마의 자식들
  • 레벨 준장 띨폰 25.06.21 14:53 답글 신고
    ㅓㅜㅑ............노답 ㅉㅉ
  • 레벨 상사 2 다원강민빠 25.06.21 17:55 답글 신고
    개변대다
  • 레벨 대위 1 지편한세상 25.06.21 22:58 답글 신고
    저런것들이 군을 욕먹이네
  • 레벨 원사 2 고리상 25.06.22 09:03 답글 신고
    이거 초장에 엄벌안하면 나중엔 사람한테 쏜다..
  • 레벨 중사 1 싼타승 25.06.22 21:41 답글 신고
    얼굴 보고왔는데. .....
    그만 말하겠습니다
  • 레벨 하사 3 아르센m 25.06.22 23:33 답글 신고
    해병대에서는 쉬쉬하며 조용히 처리하려할텐데 끝까지 지켜본다
  • 레벨 중위 2 루메니 25.06.27 07:43 답글 신고
    콩콩 팥팥....이제 해병대는 "귀신 잡는 해병대"라고 하지말고 "개잡는 개병대"라고 불러라
  • 레벨 중장 조포동 25.06.27 09:28 답글 신고
    정신병자들이죠..... 저런 싸패가 사회 나오면 일반인들한테 과연 어떤 짓거리를 할까요????

덧글입력

0/2000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