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금한대요.
대체 왜 2번씩이나 F15K는 얼마나 출력이 강하길래 G-LOC (비행중 의식불명)
으로 추락하는 일이 발생하나요?
국가간 조종사 기량 차이인가요, 아니면 이 기종의 사고예방장치 미흡에 따른 결과인가요?
미 공군을 비롯한 각국에서 이런 사고 전력이 있었던가요?
(찾아보니 미 공군도 년간 1.45회꼴로 이런 사고 발생한다네요.)
다신 있어선 안되는 일이지만 볼때마다 저런 유형의 사고 재발할지 조마조마하다는...
공군은 대처방안을 마련했나요?
대체 왜 2번씩이나 F15K는 얼마나 출력이 강하길래 G-LOC (비행중 의식불명)
으로 추락하는 일이 발생하나요?
국가간 조종사 기량 차이인가요, 아니면 이 기종의 사고예방장치 미흡에 따른 결과인가요?
미 공군을 비롯한 각국에서 이런 사고 전력이 있었던가요?
(찾아보니 미 공군도 년간 1.45회꼴로 이런 사고 발생한다네요.)
다신 있어선 안되는 일이지만 볼때마다 저런 유형의 사고 재발할지 조마조마하다는...
공군은 대처방안을 마련했나요?
제작사에서 그런 테스트를 안한다고?
https://www.youtube.com/watch?v=Tuz-M6xHrxo&ab_channel=Ryanrecon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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