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래글은 지울 수 없습니다. 이글 보시는 관계자분들께선 이해 부탁드립니다.
금일 12월 06일 15시경 관계업체로부터 전화가왔습니다.
보배에 올려 글을 본 본사 관계자가 있는것 같더군요.
확실히 중소기업같은 멍청한 대응시스템보다 확실하고 빠르게
제대로 사과를 했습니다.
별 언성 높이는 일 없이 마무리 되었구요,
교환에 필요한 4만원의 차액을 업체에서 떠맡는 보상을 받았구요.
앞으로 다른 손님들한테 더욱 신경 써 재발하지 않게 해 달라 말씀드리고 상황 종료했습니다.
역시 보배의 힘 입니다. 형님들 사랑해요!
_-------------------------------------------------------------------------------------------_
장모님이 저희 부부가입던 롱패딩이 따숩다며
주문해달래서..인터넷 찾다가 이마트몰에서 원하는 사이즈있는
롱패딩을 구매해서 여수로 보냈습니다.
근데 잘 받았다는 전화한통과 같이온 사진..
여수로 보냈는데..서울에서 산 베라영수증이...
선물용으로보낸건데 급 빡치네요 ㅜㅜ
낼 저나해서 염병좀해야겠습니다ㅜㅜ
그게최선이겠죠?
사진은 베라영수증 첨부 ㅡ.ㅡ
전에 백화점에 명품 지갑에 타인 신분증 나온 뉴스와 비슷한데...
쩟같은 새끼들... 한둘 아니네...
판매점 한번 조지세요~!!! 십알넘들~
실제로 많은 매장에서 그랬었습니다~
그런데 아직도 변함 없는 듯해요
저도 추석쯤 아울렛 매장에서 세일해서 39만원짜리 가죽 베스트를 샀는데 집에 와보니 뭔가 흘린 얼룩 자국이 5군데 정도 발견되어서 바로 전화하니 죄송하다고 교환해준대요..그래서 1주일뒤 겨우 시간내서 갔는데 그 교환할 옷도 또 몇 군데가 그런거예요..심지어 저희 가기전 직원분이 꼼꼼히 확인하고 깨끗하다고 완전히 새 제품이다..라고 확신했는데도요
참..그냥 교환권 받고 왔는데 정말 기분이 많이 상하더라구요
그건 매장에서 바로 직원분과 같이 봤어요
또는 다른매장에서 행랑 요청오면 한번 입었던옷으로 스팀해서 보냄
아니라면 포장 작업대에 정전기같은거 땜에 같이 붙어서 포장됬으리라 생각되네요ㅋㅋ
말이야~? 방구야~?
딱 봐도 롱패딩 입고 베라 매장 가서 아이스크림 사면서 영수증 호주머니에 쳐 넣고 베라 아이스크림 처먹고 영수증 호주머니에 넣은거 깜빡한채 제자리 넣어놓고 판매 하는것 같구만...
전에 백화점에 명품 지갑에 타인 신분증 나온 뉴스와 비슷한데...
쩟같은 새끼들... 한둘 아니네...
판매점 한번 조지세요~!!! 십알넘들~
신세계 민원 ㄱㄱ
아니면 점원이 잠깐 입고 갔다와서 입고 다시 넣어놔서 판매했을수도...
여튼 새상품은 아닌것이 확실!
그런데 이마트몰같은데서 주문하면 물류창고에서 배송되는거 아닌가?
구매 고객이 한두번 입고 반품한 제품 판매처쪽에서 주머니까지 전체 검수하지 않고 보낸듯하네요 ㅠㅠ
반품,교환이란 것은 구매처와 판매자 사이에서 한번도 입지 않은 새제품 그대로 상태만 가능하게 법적으로도 되어있는데
cctv를 옷에 달아둘 수도 없고 .. 교환 및 반품제품 입고되면 전체적으로 상태 검수 모두 다 해서 새것같아야 환불 승인 해주고 그 제품 재판매 되는 부분인데..
간혹 한두번 입거나 정장이나 가방같은 경우 중요한 장소에 입고다녀온 후 반품하는 사례가 정말 정말 많습니다..
(현재 남성 의류 쇼핑몰 운영중..)
그게 반품 및 교환 처리 과정에서 확인되면 반품거절 및 교환거절되며 반송처리되거나 서로 싸우면서 법적다툼 가는데
전제척인 외부 검수에서 새제품 그대로의 상태처럼 보여지면 바쁠경우 내부 주머니 등은 검수하지 않는 경우 있습니다 ㅠ
당연히 새제품을 반품 보내주셨을거란 생각에.. ㅠㅠㅠ
1. 도라이 미친것이 한두번 입고 반품한 잘못
2. 판매처측에서 정확한 검수 후 제품 출고하지 못한 잘못 (반품제품 검수, 출고 전 제품 검수)
ㅠㅠㅠㅠ 서로 약속만 지키고 사람새끼처럼 살면 문제 없을 상황인데.. 속상하시겠어요 ㅠㅠ
저부분은 구매 고객분한텐 모두 판매처 과실이라 새제품 교환 사과와 함께 해줄겁니다!
그부분 꼭 이야기하고 검수 제대로 해달라고 말씀해주세요!
손님이든 판매자든 입었던거 반품도 안 받고 재판매도 못하도록 되겠네요
사안을 말하면 상품권정도 보내주고 해당점은
시정조치 할겁니다. 굳이 신경쓰며 말하면서
말을 썩을 필요 없어요. 대형마트나 인터넷몰 이것들 겉으론 죄송합니다하지만 속으론 안그래요..ㅋ
역시나 인간이기에 실수는 할 수 있고, '도의적' 사과를 하고 넘어가겠죠.
알고있지만 이 기회를 빌어서 욕안하고 개지랄 해 주고 싶네요 ㅎㅎ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