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의 영상은 검정차량이 먼저 진입하였습니다. (영상시작 동시에 진입한듯 보입니다.)
영상초기 부터 검정 차량은 진입한 상태이구요,, 무려 3초 경에 우측으로 진입하는 하얀차량이 보입니다.. 분명 측후방을 한번이라도 보았다면 검정차량 보내고 갔을 듯 보입니다 좌측 흰색 차량의 운전미숙으로 보입니다.
---- 하얀차 70 대 검정차량 30 주고 싶은 영상입니다...
위의 영상은 검정차량이 먼저 진입하였습니다. (영상시작 동시에 진입한듯 보입니다.)
영상초기 부터 검정 차량은 진입한 상태이구요,, 무려 3초 경에 우측으로 진입하는 하얀차량이 보입니다.. 분명 측후방을 한번이라도 보았다면 검정차량 보내고 갔을 듯 보입니다 좌측 흰색 차량의 운전미숙으로 보입니다.
---- 하얀차 70 대 검정차량 30 주고 싶은 영상입니다...
초보때 비슷한 경험이 있었는데 1차로 달리다 옆 차로가 비어있고 차간 거리도 충분해서
차선 변경하려는데 갑자기 뒤에서 클락션이 빵 울려서 보니 3차로에 있던 차가
저처럼 들어오려고 했었어요. 그 뒤로 차선 변경시 차로 비었다고 바로 껴들지 않고
깜박이 미리 켜놓고 차선 변경하면서 숄더체크 하는 버릇이 생겼네요.
강남 운전 특성상 저런게 빈번합니다. 솔직히 강남 운전 부산보다 더 심하면 심했지 덜하진 않아요. 저건 아방이는 제네시스를 못봤고 제네시스는 아방이를 봤는데 그냥 밀어 붙힌겁니다. 아방이가 멈출줄 알고요. 저런운전 진짜 많아요. 일단 먼저 들어간 상태에서 제네시스가 악셀 쳤네요 빨리 빼줄려고 그상태에서 운이 없게 뒤쪽 휀다를 긁은거구요. 아방이가 브레이크만 좀 밟았어도 안났을 사고인데
영상초기 부터 검정 차량은 진입한 상태이구요,, 무려 3초 경에 우측으로 진입하는 하얀차량이 보입니다.. 분명 측후방을 한번이라도 보았다면 검정차량 보내고 갔을 듯 보입니다 좌측 흰색 차량의 운전미숙으로 보입니다.
---- 하얀차 70 대 검정차량 30 주고 싶은 영상입니다...
영상초기 부터 검정 차량은 진입한 상태이구요,, 무려 3초 경에 우측으로 진입하는 하얀차량이 보입니다.. 분명 측후방을 한번이라도 보았다면 검정차량 보내고 갔을 듯 보입니다 좌측 흰색 차량의 운전미숙으로 보입니다.
---- 하얀차 70 대 검정차량 30 주고 싶은 영상입니다...
검정차량이 하얀차가 늦었더라도 들어오는걸 더 잘 볼 수 있는 위치였다고 생각합니다
사람마다 보는게 다르겠지만 암튼 뭐 양쪽다 아쉽네요
하얀차가 숄더첵만 살짝 했더라도 ㅠ
검은차도 분명 하얀차가 들어오는걸 봤을텐데..
제발 옆좀보고 끼어들자 ~
일단 바퀴가 구르고 있으면 측후방을 접촉 했다하더라도주행중 사고로 처리가 되기 때문에 무과실을 받기가 상당히 어려운걸로 알고 있습니다.
저도 억울한 일을 당할뻔 했던 적이 있어서 차선 변경할때 방향등 켜고 3초 정도 있다가 차선 변경합니다.
검정차 20-10
아방이가 못보고 들어왔을 가능성 95%
경적은 사고 예방에 좋아요~
뻔히 피할수있는 사고였는데 ...ㅉ
흰차백프로
숄더체크도안하나
차선 변경하려는데 갑자기 뒤에서 클락션이 빵 울려서 보니 3차로에 있던 차가
저처럼 들어오려고 했었어요. 그 뒤로 차선 변경시 차로 비었다고 바로 껴들지 않고
깜박이 미리 켜놓고 차선 변경하면서 숄더체크 하는 버릇이 생겼네요.
검정제네시스가 조금 과실덜받아서 6:4 / 최대 7:3 예상합니다
서로 부주의해 못봣으니
6:4 일듯합니다
편집하면서 소리가 죽었네요 ㅋ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