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물차를 꿈꾸는 분들 제발 하지마세요 제발!
대한민국에서 글로비스1군,관급지입 말고는
제대로된 운반비가없어요
90프로가 남좋은일시키는직종입니다!
특히 올할부로 차뽑으시려는분들 절대 이쪽 바닥은
꿈도꾸지마세요
최소 차값 50프로이상넣어야 풀칠이나하지
그밑으로는 자동차회사 캐피탈 알선소 들의 먹이일뿐입니다
현 대한민국 화물차 사장님 들은 말이 개인 사업자지
조선 시대 소작농과 다를빠 없습니다
그냥 노비에요 노비
화물차를 꿈꾸는 분들 제발 하지마세요 제발!
대한민국에서 글로비스1군,관급지입 말고는
제대로된 운반비가없어요
90프로가 남좋은일시키는직종입니다!
특히 올할부로 차뽑으시려는분들 절대 이쪽 바닥은
꿈도꾸지마세요
최소 차값 50프로이상넣어야 풀칠이나하지
그밑으로는 자동차회사 캐피탈 알선소 들의 먹이일뿐입니다
현 대한민국 화물차 사장님 들은 말이 개인 사업자지
조선 시대 소작농과 다를빠 없습니다
그냥 노비에요 노비
전부 증차하거나 수입신형으로 다뽑으시던데요
전부 증차하거나 수입신형으로 다뽑으시던데요
적용돼서 전보다 조금낳아졌다 들었습니다
구독자수가 거의 대부분이 1~3만이시던데
이정도로도 부수입이되나요?
http://youtu.be/EkNlVDeSQsc?t=939
월수입공개 했었는데 300에서 400선이라고 얼핏본거 같애요...
츄레라 현재 돌아가는 상황이 개판입니다...특히 컨테이너쪽은요
관리비 수수료 명목으로 평균 10프로 떼어갑니다.
천만원 올려봐야 부가세포함 1100에서 관리비 100떼주고
부가세 내면 900에서 시작합니다... 잘생각해보세요...
안전운임제나 그전이나 매출은 비슷한데 사무실에서 수수료비를 많이 올렸죠...
노예새끼 봉급쟁이 월 2~300 받을라고 남밑에서 굽신거리는거보단 훨씬 낫죠^^
할부관련은.. 전액 할부나 현금몰빵이나 그게 그거 같아요. 어차피 현금으로 한방에 사도 다음차 준비를 위해 적금이라도 들어야 할텐데 할부나 적금이나 이자에서 좀 차이가 있을뿐이지..
한 15년 한거 같네요.
처음 시작했을때나 지금이나 항상 저런류의 말을 많이 들었습니다. 또 항상 최악이다 힘들다는 말도 많았고요.
전 15년간 항상 먹고 살만 하던데요.
제가 특별히 잘난것도 없습니다.
부딪쳐보면 할만 합니다.
남들도 다 하는 일인데요.
1.요즘처럼 최악일때가없다
2.남는게 없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