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차피 한국도 민영화철도 즉 사철이 여기저기 많이 생겼는데
맹박이가 서울시장할때 싼똥인 환승제도로 인한 적자가 20억달러 넘는다네요??
30억달러면 지하철 10량짜리 노선하나 지을수있는돈... 그걸 적자메우는데 날려버리니 ㅉㅉ
환승 없애고 대신에 같은회사선을 여러번타면 할인해주는 조건으루 해주면 좋을듯?
서울지하철하고 코레일지하철하고 신분당선하고 요금 서로 다르게해서
각각 차이를 두면 좋은데 어차피 내년6월엔
gtx도 생길거라서... 수도권환승할인 없어지는 방향으로 갈거같은데??
환승제도 없애고 적자 모아서 새로운 노선하나 파내는게 이익아닌가요??
환승제도는 참으로 좋은 제도 입니다. 많은 시민들이 싸게 이용할 수 있으니까요. 다만 운영사를 쥐고 흔들수 있는 각 지자체에서 예산 배정을 안해주는 것이 문제입니다. 운영사에 떠넘기니 이러한 문제가 발생하는 겁니다. 지자체 장이 얼마나 대중교통에 예산을 투입하느냐의 의지 문제입니다. 적자운영 일 수 밖에 없는 구조는 가만히 내버려 두고 왜 환승제도를 건드십니까?? 환승제도 폐지하고 수송원가에 이익 추가 해서 지하철 요금을 한정거장 3000원 받아야 좋으시겠어요???
대중교통은 국가가 싸게 운영할 의지가 있느냐 없느냐 차이 입니다.
환승제도는 참으로 좋은 제도 입니다. 많은 시민들이 싸게 이용할 수 있으니까요. 다만 운영사를 쥐고 흔들수 있는 각 지자체에서 예산 배정을 안해주는 것이 문제입니다. 운영사에 떠넘기니 이러한 문제가 발생하는 겁니다. 지자체 장이 얼마나 대중교통에 예산을 투입하느냐의 의지 문제입니다. 적자운영 일 수 밖에 없는 구조는 가만히 내버려 두고 왜 환승제도를 건드십니까?? 환승제도 폐지하고 수송원가에 이익 추가 해서 지하철 요금을 한정거장 3000원 받아야 좋으시겠어요???
대중교통은 국가가 싸게 운영할 의지가 있느냐 없느냐 차이 입니다.
90분간 환승이 된다지만은 밴쿠버처럼 90분간 환승하면 되긴하죠
환승은 좋은 제도인데
이 글 논지는 철도 민영화를 기본으로 하고 있네요
철도 민영화되서 좋은 사례가 있나?
2찍들이 선망하는 나라 니뽄?
유렵의 뷩신 영국?
성공한 사례가 없슴
이 얘기임 ㅋ
도로에 차가 많아짐.
카드수수료극대화..
환승없애고,정기권도입이 대안이 될수있을듯..
그런데도 투자는 잘 안해서 열차수명이 한국보다 많이 더 길고 아직도 저항전동차를 사용하죠..
환승제도는 좋은제도 입니다..
주말서울쪽 가족과 나들이나 경조사 절대로 차 안끌고갑니다.
현재대중교통 너무좋고 쾌적하고 저렴해서요
현제도 계속 유지 바랍니다
한번 살아봐라. 환승제도 존재가 얼마나 고마운지.
나라에서 사회기반시설이라고 보조해주는 걸 감사하게 생각해야지.
그냥 일본가서 살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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