헐.. 일본 철도를 보고 와서. 알아보고 와서.. 민영화 주장을 하시던지.
같은 회사 노선 아니면 무료환승도 안되고. 표를 두번 세번 사야 합니다..
거기에 이익이 최우선이라.. 각종 기반시절, 열차등등도 투자 없이 사용합니다.. 일본철도 보시면 진짜 우리나라 초기저항 같은 열차 아직도 다닙니다.. 이유가 뭐겠습니까 그냥 굴러갈때까지 가고 사고 나면 보험처리하는게 더 저렴하기 때문입니다.
@kygo 그게 어떻게 경쟁이 되나요?? 같은 노선에 두 개 이상의 회사가 다녀야 경쟁 아닌가요??
잘못알고 계신듯 합니다. 9호선은 1단계는 민간이 2,3단계는 서울교통공사가 운영하고 있습니다. 그러니 경쟁이 될 수 가 없는 구조입니다.
또한 민영화 된다면 안전시설에 투자 하지 못합니다. 철도가 차량만 있으면 운행되는 구조가 아닙니다. 전기,통신,토목,궤도,신호,전자 등등 수많은 기술분야가 있는데 여기 시설이 유기적으로 동작해서 열차가 운행되는 구조입니다. 오래되면 바꿔줘야 하는데 민간업자가 정기적으로 교체해줄지는 의문입니다. 금액이 대충 조 단위 넘어갈테니까요.
헐.. 일본 철도를 보고 와서. 알아보고 와서.. 민영화 주장을 하시던지.
같은 회사 노선 아니면 무료환승도 안되고. 표를 두번 세번 사야 합니다..
거기에 이익이 최우선이라.. 각종 기반시절, 열차등등도 투자 없이 사용합니다.. 일본철도 보시면 진짜 우리나라 초기저항 같은 열차 아직도 다닙니다.. 이유가 뭐겠습니까 그냥 굴러갈때까지 가고 사고 나면 보험처리하는게 더 저렴하기 때문입니다.
누구때매 뭐하러 민영화?
KTX 등에서 나오는 수익으로 그 적자를 메우고 있다고 합니다.
경쟁체제가 되면 신설 진입자는 이익이 남는 노선을 운영하려 하지 교통오지 철도망을 운영하려 하지 않을 겁니다.
같은 회사 노선 아니면 무료환승도 안되고. 표를 두번 세번 사야 합니다..
거기에 이익이 최우선이라.. 각종 기반시절, 열차등등도 투자 없이 사용합니다.. 일본철도 보시면 진짜 우리나라 초기저항 같은 열차 아직도 다닙니다.. 이유가 뭐겠습니까 그냥 굴러갈때까지 가고 사고 나면 보험처리하는게 더 저렴하기 때문입니다.
누구때매 뭐하러 민영화?
잘못알고 계신듯 합니다. 9호선은 1단계는 민간이 2,3단계는 서울교통공사가 운영하고 있습니다. 그러니 경쟁이 될 수 가 없는 구조입니다.
또한 민영화 된다면 안전시설에 투자 하지 못합니다. 철도가 차량만 있으면 운행되는 구조가 아닙니다. 전기,통신,토목,궤도,신호,전자 등등 수많은 기술분야가 있는데 여기 시설이 유기적으로 동작해서 열차가 운행되는 구조입니다. 오래되면 바꿔줘야 하는데 민간업자가 정기적으로 교체해줄지는 의문입니다. 금액이 대충 조 단위 넘어갈테니까요.
KTX 등에서 나오는 수익으로 그 적자를 메우고 있다고 합니다.
경쟁체제가 되면 신설 진입자는 이익이 남는 노선을 운영하려 하지 교통오지 철도망을 운영하려 하지 않을 겁니다.
국민세금으로 깐 노선을 민간이 사용하면서 이익을 챙겨가고있음. 그 다음이 GTXㅋㅋㅋ
민영화 하는순간 민족반역자죠/
같은 회사 노선 아니면 무료환승도 안되고. 표를 두번 세번 사야 합니다..
거기에 이익이 최우선이라.. 각종 기반시절, 열차등등도 투자 없이 사용합니다.. 일본철도 보시면 진짜 우리나라 초기저항 같은 열차 아직도 다닙니다.. 이유가 뭐겠습니까 그냥 굴러갈때까지 가고 사고 나면 보험처리하는게 더 저렴하기 때문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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