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과와 관련된 그 무엇이든 러시아 답게 기본기가 튼튼하게 들어있는 기차를 만들어 내는 것을 보면/ KTX도 무조건 만들기 보다 조금씩 천천히 150~200~250..이런식으로 단계적인 개발을 해서 단점들을 보완해 가면서 만들었다면 지금 처럼 문제철로 인식되지 않았을 텐데요 아쉽네요~~
세 회사의 책임이 큽니다. 항상 강조하지만 책임을 미루려 하지말고 하루빨리 다시는 문제가 생기지 않도록 승객의 편의를 위해 공동으로 조사한다던가 연구팀이나 전기본부 직원 투입해서 결과를 내어 개선될 부분은 개선시켜야 하는데 이용객 입장에서는 그저 답답하기고 한편으로 안타까울 뿐입니다. 아무튼 좀 느리더라도 차근차근 단계를 밟아갔으면 좋겠습니다
ㅎㅎ 기존선임에도 워낙 선형이 반듯해 저런 대단한속도로 운행이 된다죠? ㅎㅎ 게다가 광궤인건 오늘 첨알았어요 ㅎㅎ
잘보고 갑니다 ^^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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