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판 > 자동차뉴스


  • 댓글 (80)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대장 끄어엌 12.09.21 09:01 답글 신고
    8천만,,
  • 레벨 원사 3 애플cut 12.09.21 09:05 답글 신고
    5단?
  • 레벨 하사 1 브레이빅 12.09.21 09:11 답글 신고
    하악 하악 근데 연비는...?
  • 레벨 소장 못난용 12.09.21 09:13 답글 신고
    과연그돈으로 이차를?
  • 레벨 소장 고가도로 12.09.21 09:19 답글 신고
    일반 300C처럼 꾸며놓으면 변태튜닝 종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 대장 위지천하 12.09.21 09:39 답글 신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 소령 2 최시준 12.10.15 18:43 답글 신고
    ㅎㅎ
  • 레벨 소령 1 Blackmamba 12.09.21 09:26 답글 신고
    크라이슬러는 미국의 보통 브랜드이고

    그렇다면 300C의 포지션은 뭐지?

    캐딜락처럼 프리미엄급도 아니고... 근데 수입되는 300c의 가격은 5천 이상~

    차량 가격이 문제가 아니라, 연비며 6400cc 세금을 해결하는게 더 문제

    그냥 어깨 힘주기 좋아하는 동네 형님들의 뽀대용 ㅋ
  • 레벨 대장 위지천하 12.09.21 09:40 답글 신고
    전 반대로 저런 차 출시하는것 자체가 괜찮아 보이는데요. 수요 별로 없다고 트랙스나 말리부 디젤 출시 안하는 쉐보레 보다 크라이슬러 마인드가 더 괜찮은듯 ㅋ
  • 레벨 상병 린다만81 12.09.21 10:09 답글 신고
    제로백 4초대 차량이 8천 가격에 어깨 힘주기 용이라고 욕하면 머 할말이 없네요
  • 레벨 소위 2 KissofU 12.09.21 12:35 답글 신고
    그냥 300C 아니고 헤미인데요....
  • 레벨 중장 육포짱 12.09.21 13:30 답글 신고
    와..헤미보고 어깨 힘주기용이라 부르는 님은..람보나 페라리 정도 타는가 보네...
  • 레벨 대령 3 F13M6예약 12.09.21 15:09 답글 신고
    프리미엄급이 아니니 그 배기량에 후륜에 대형인데 5천밖에 안하죠.
  • 레벨 하사 1 나름전문가 12.09.21 17:53 답글 신고
    다야 두개는 헛다셨네요 ㅎㅎㅎ 공부좀 하시길...
    일단 이차가 왜 가격대 성능비 짱인지..
    설명들어갑니다. 참고로 클빠아닙니다.

    눼 님 말씀처럼 크라이슬러는 보통 브랜드였죠.
    다만 뉴300c 이전과 이후로 나뉩니다.
    그리고 올뉴이후 프레스티지는 또 다른 유럽형 럭셔리 세단(실제로도 속은 벤츠s입니다만)으로 이탈리아 기술로 제작되었죠 기존 크라이슬러 차들과 한차원 다른 차량이라 보시면 됩니다.
    그리고 일단 엔진이 헤미잖~
  • 레벨 병장 dinan 12.09.22 00:19 답글 신고
    다이아도 케롯이 다르고 색이 다르죠....^^ GIA 전문가는 아닙니다...ㅎ

    다이아 두개나 다신분이 브랜드를 무슨 잣대로 기준을 삼으시는지는 모르지만....

    누구나 꿈꾸는 마세라티...벤틀리 타다가도 이런 아메리칸 멋슬이 좋아 타는 분들도 계십니다...

    취향이 각각 틀린거죠... 차를 뽀대용으로 만 타시는거 같아 안타깝 습니다...
  • 레벨 중위 1 점심값이키포인트 12.09.21 09:44 답글 신고
    ㄷㄷㄷ
  • 레벨 원사 3 이터 12.09.21 10:16 답글 신고
    변속 잘했을때 4초 극후반이겠죠? ㅋㅋㅋ 출력이 더 좋고 가벼운 m5, e63이 4초 중반이니 ㅋ
  • 레벨 중령 1 세쫑 12.09.21 10:34 답글 신고
    5단 변속기라 ???? 음.......
  • 레벨 중사 3 날라라공 12.09.21 10:36 답글 신고
    음...
  • 레벨 하사 2 키치카이 12.09.21 10:49 답글 신고
    살돈은 없지만 좋네...
  • 레벨 원사 3 적벽강 12.09.21 10:56 답글 신고
    짚srt는 언제 출시되는지 아시는분...
  • 레벨 병장 떠들지말어 12.09.21 16:46 답글 신고
    jeep 그랜드 체로키 SRT 모델은 아직 출시 날짜는 안나왔슴돠
  • 레벨 중령 2 3년째눈팅만 12.09.21 11:02 답글 신고
    ㅋㅋㅋ
  • 레벨 원사 3 분당TFSI 12.09.21 11:15 답글 신고
    8000이면 ...솔직히 매니아들은 살거임 ㅋ
  • 레벨 원사 3 저얼짱임 12.09.21 11:20 답글 신고
    실내 마무리 품질이 아직 멀었음..아직 국산차보다 아래..
    마무리품질이 구형은 진짜 마티즈 수준이고..신형도 많이 좋아졌지만
    멀었음..
  • 레벨 중장 꿈같은인생 12.09.21 11:40 답글 신고
    잘 보았읍니다.
  • 레벨 상사 1 오마이갓뜨 12.09.21 12:09 답글 신고
    보통 브랜드인 현대도 국내서 옵션질 해서 고가로 후려치는데 미국 브랜드라고 까는듯..

    뭐 돈 많고 큰차 좋아하고 나름 고성능인차 찾으면 살 수 있을수도...
  • 레벨 소령 3 cronous 12.09.21 13:08 답글 신고
    6500정도에 팔면 갠찮을듯
  • 레벨 대위 3 오크 12.09.21 13:18 답글 신고
    좋구만
  • 레벨 대령 3 하늘마당 12.09.21 13:25 답글 신고
    가격대비...괜칞긴하다먄....ㅋ
  • 레벨 상사 2 징기즈칸 12.09.21 14:36 답글 신고
    구형 SRT라도 타보신 분들은 제들의 성능을 아실겁니다. 가격대 성능비로 따지면 좋은차라고 생각됩니다~^^
  • 레벨 중령 3 소간지 12.09.21 15:02 답글 신고
    지금 시대가 어느시대인데 5단이냐~~ㅋㅋ
  • 레벨 병장 떠들지말어 12.09.21 16:47 답글 신고
    5단이 들어갈만 해서 들어간겁니다.
  • 레벨 병장 떠들지말어 12.09.21 16:47 답글 신고
    5단이 들어갈만 해서 들어간겁니다.
  • 레벨 대위 2 인생한방얌 12.09.21 19:55 답글 신고
    ㅁ ㅏ ㅇ ㅣ ㅂ ㅏ 흐도 5단이다
    마이바흐 똥차 갔다 버려야겠다 ㅠㅠ
  • 레벨 원사 3 천장지존 12.09.21 15:04 답글 신고
    한덩치하는넘
  • 레벨 대령 3 내푸른하늘 12.09.21 15:27 답글 신고
    !
  • 레벨 병장 파베스카 12.09.21 16:02 답글 신고
    배기량 높고 마력 높다고 무조건 다단미션 쓰는게 아닙니다
    토크와 출력에 적절하게 세팅하여 미션 적용합니다..
    다른 예로 벤츠 S600을 보면 대략 아실 수 있죠 토크가 85정도 되는데도 자동 후륜5단 씁니다..안그럼 미션 터져요..
  • 레벨 원사 3 저얼짱임 12.09.21 16:21 답글 신고
    요즘 벤츠63AMG들 (5.5 바이터보) 출력이 엄청난데 7단 MCT씁니다. S600이 5단쓴건 그당시 기술력부족이겠죠..
  • 레벨 병장 파베스카 12.09.21 17:25 답글 신고
    그게 무작정 세월에 비례하게 숫자가 올라간다는게 아니에요ㅎㅎ 그럼 왜 이제까지 벤츠 기술진들이 S600을 리뉴얼하여 다른 미션을 적용치 않았을까요? 63AMG 초창기 시절엔 미션이 4단,5단이었을까요? 아니라는거죠. 제가 말씀드리고자 하는건 다른분들이 요즘나오는 차가 왜 단수가 적느냐 라는 논리로 차량을 평가절하하여 접근하는데 대한 설명입니다. 다 이유가 있기 때문에 저런 무지막지한 엔진에도 5단미션을 사용하는거죠. 크라이슬러가 기술이 없어서 안쓰는게 아닙니다 일반 300C에 8단도 있어요..
  • 레벨 병장 bluebear 12.09.21 19:10 답글 신고
    기술력 없는게 맞습니다. BMW 도 트렌스미션 기술 없어서 ZF 사에서 미션 가져다 조립만 하고 있구요. 크라이슬러 역시 예전 벤츠와 합병때 벤츠 E클래스에서 받아온 바디와 미션을 그대로 쓰고 엔진만 미국에 맞게 고쳐서 쓰고 있으며
    벤츠 E55AMG
    클라이슬러 300C 헤미 5.7 같은 넘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확실하게 미션에 대한 기술력은 없으며 엔진 기술력이라고 하며 헤미 엔진 기술력이 끝이라고 할수있죠. OHV 중에서는 최고이지만 DOHC가 아니라서 어쩔수 없느 태생의 한계입니다.
  • 레벨 병장 bluebear 12.09.21 19:16 답글 신고
    벤츠도 결국 자신들의 7단변속기가 S600의 토크을 커버하지 못해서 어쩔수 없이 구형 5단을 사용한 것입니다. 무조건 단수만 늘리면서 무게도 늘고 부피도 커지면 자동차가 느려지기 때문에 사용을 하지 못했구요. 그럴 빠에는 차라리 5단을 사용하게 더 효율적인 차를 만들수 있기 때문에 사용한 것입니다. 결국 벤츠도 크라이슬러도
    엔진을 감당할 만단 효율적인!! 자동미션이 없었기 때문에 5단을 사용하고 있는것입니다.
    상용차들은 적어도 100만키로 정도 달릴수 있는 미션을 원하는데 S600 ㅎㅎ 10만KM만 넘어도 미션 조심조심타죠
  • 레벨 병장 bluebear 12.09.21 19:18 답글 신고
    롤스로이스 고스트나 BMW 760 보시면 ZF사의 8단 자동변속기가 달려있죠.
    베이론 같은 경우에도 1000마력을 상회하는데 8단이 있습니다.
    결국 8단에 고출력 높은 토크 감당하는 미션은 있지만 비싸다!! 입니다.
    기술력 없으면 돈 주고 사야하니깐... 어쩔수 없죠.
  • 레벨 병장 bluebear 12.09.21 19:23 답글 신고
    헤미엔진의 최대 장점은 싼가격 고배기량 + 슈퍼차져 물리면 엄청난 마력과 토크를 뽑아낼수 있다는게 최대 장점이죠.
    머슬카에게 가장좋은 엔진이고 로망인 엔진이지만
    세상은 저배기량 직분사 고압 트윈터보 + 고효율 다단변속기 세상입니다.
  • 레벨 중령 3 슈퍼핫도그 12.09.21 21:10 답글 신고
    베이론은 7단 아닌가요??
  • 레벨 중사 2 오츠아이 12.09.22 08:52 답글 신고
    ㅇㅇㅇ베이론7단....
  • 레벨 중위 1 같은차좀타지마 12.09.22 16:38 답글 신고
    다단화 경쟁은 이미 트렌드를 벗어난게 오래전입니다. 스포츠 주행에는 다단이 별 도움안됩니다. 그리고 항속기어 1,2개 더 많아봐야 연비 크게 좋아 지지도 않아요.
    다시 6단,7단이 주목받죠.

    그냥 이코노믹 측면으로 cvt가 대세로 가고, 스포츠드라이빙은 듀얼클러치..가 대세.
  • 레벨 중령 1 사압 12.09.21 16:07 답글 신고
    멋있~어
  • 레벨 소위 1 RX78 12.09.21 16:10 답글 신고
    어제 포드 토러스 SHO 보고 왔는데 그 놈도 370마력, 20인치...
    이건 470마력....... ㅎ므
  • 레벨 대령 1 S2KF20C 12.09.21 16:22 답글 신고
    와.. 잘나가겠네요
  • 레벨 중장 블루소다 12.09.21 16:26 답글 신고
    미국차는 가격대비 성능에선 나름 괜찮네!
  • 레벨 병장 떠들지말어 12.09.21 16:47 답글 신고
    크라이슬러 딜러로 이런글을 보니 기분이 묘하네요 ㅎㅎ
    그랜드 체로키 SRT 출시가 기대가 되네요^^
  • 레벨 상병 논현동진사장 12.09.21 16:55 답글 신고
    변속기가 5단이면 이유가있눈거지..왜그런생각을 못할까..
  • 레벨 중령 1 뭐라꼬 12.09.21 17:01 답글 신고
    성능대비가격은 착한듯하네요....ㅎㅎ
  • 레벨 소령 2 할리마스터 12.09.21 17:10 답글 신고
    벤츠 5단 미션 아닌가요 ㅎ???
  • 레벨 병장 파베스카 12.09.21 17:48 답글 신고
    네 일부차종요 E200CGI 같은 차종에 적용됩니다
  • 레벨 소위 1 grizzly 12.09.21 17:43 답글 신고
    왜 잘생긴 구형을 저런 어중간한 면상으로 망쳐논건지
    잘못된 성형의 대표적인 예
  • 레벨 소위 3 차에ㅁㅊ중1 12.09.21 17:55 답글 신고
    5단이 들어가는 경우가 차에 엔진과 가장 잘맞는 기어가 저 미션이기 때문인것 같습니다. 대표적인 예로 벤츠 slr 맥라렌이 5단 변속기가 들어가는 이유가 그 미션이 slr의 엔진과 가장 조화롭기떄문이죠.
  • 레벨 대령 3 F13M6예약 12.09.21 20:13 답글 신고
    SLR이 5단인건 그 당시 현재 SL65 AMG에 들어가는 7단이나 AMG MCT, AMG DCT 등이 개발이 안됐기 때문이지요 조화는 무슨 ㅋ
  • 레벨 중장 자이언트헐크 12.09.21 18:16 답글 신고
    뭐든지 궁합이 중요하지요....
    아무리 좋은 것들끼리 모였어도 궁합이 맞지 않으면 제 기능을 발휘 못 하니까요!!
  • 레벨 원수 마린랜드 12.09.21 18:48 답글 신고
  • 레벨 중위 1 한명만까 12.09.21 18:49 답글 신고
    여유가 된다면 가지고 싶다......!!! 근데 차 값을 떠나서 살 사람은 사잔아여..!!! 개개인마다 차 보는 눈이 다르니~
  • 레벨 대위 3 자이언츠1 12.09.21 19:12 답글 신고
    닷지 램픽업 SRT나...쫌..
  • 레벨 소장 기다리는아픔 12.09.21 19:50 답글 신고
    .........
  • 레벨 원사 1 마르더 12.09.21 21:41 답글 신고
    이정도면 가성비 최고 아닌가요?
    프로모션 받으면 7천대에 제로백 4초대 대형세단을 살수 있다니 미쳤음...
    근데 선뜻 이 차를 살 용자가 있을런지...
  • 레벨 원사 2 SRT매니아 12.09.21 23:29 답글 신고
    드뎌나왔구나... 더 ㅎㄷㄷ해졌네... ㅎㅎㅎ
  • 레벨 간호사 레인보우원조 12.09.22 00:01 답글 신고
    도대체 타보지도 않고 네임벨류때문에 무조건 까는 분들은 도대체 무슨 차들을 타면서 까는지??솔직히 크라이슬러가 까일정도 회사는 아닌데 솔직히 이 세상에 개개인이 깔 회사가 어디있는지요?? 깔라면 본인이 정식으로 자동차 회사 차려놓구 까든지요!!
  • 레벨 병장 dinan 12.09.22 00:11 답글 신고
    답은 차마다 맛이틀리다 입니다...^^

    몇해전 SRT 를 2년여 몰아본 오너로 감히 말씀드리자면 요즘 나오는 유러피안 차들과

    는 다르게 조금은 무디고 엉성하고 아날로그 적인 맛이 있긴 합니다만...

    나름 다시 접하고 싶은 매력이 있습니다....

    그이후 마세라티 꽈뜨로 포르테.....S65 등의 풀사이즈 세단을 고집해 왔지만...

    가끔생각나는건 SRT 더군여...

    전 그렇습니다... 미션이 5단이니 8단이니 그거 별로 중요치 않더라구여...

    맛이 다 다른거죠... 취향이 다양한 차를 접할수 있게 해주는 이런 메이커들이
  • 레벨 병장 dinan 12.09.22 00:13 답글 신고
    전 고마울 뿐입니다...

    요즘은 뒷꽁무니 날리면서 조금은 브레이크가 밀리는 쉘비 GT500 같은 차가

    자꾸 눈에 들어오네요...^^

    참고로 저 어저께 만킬로도 못탄 SLS 고속도로에서 달리다가 미션 빠졌습니다... ㅠㅠ
  • 레벨 병장 dinan 12.09.22 00:15 답글 신고
    GTR R35 도 우리나라에서 첨으로 센터에서 미션 갈았습니다....

    무조건 단수 높거나 혹은 더블클러치가 묘수는 아닌듯 합니다....

    하긴 997 GT3 보다 991 까레라 S 가 더빠르니... 기가막힌 세상 입니다... ^^*
  • 레벨 상사 3 붕붕봉 12.09.22 01:17 답글 신고
    저 정도 성능에
    저 정도 덩치에
    옵션도 존나 빵빵한데

    8천만이면 진짜 충분히 신경쓴 가격이고, 충분히 내놓을만한 물건인데 깔게 뭐 있냐.

    4초대 찍는 차가 기름 줄줄 안흘리고 다니는 차가 있냐?
    저거보다 훨 가볍고 작은 차들조차 4초대라도 찍으면 기름 줄줄 흘리는데다 훨씬 비싸기까지 하다. 준나 재밌을거 같은데, 하지만 나한텐 졸라 비싸네.
  • 레벨 원사 3 적벽강 12.09.22 01:53 답글 신고
    대배기량 차량 운전해보면 일반차 운전 못합니다.저는 참고로 짚 그랜드체로키5.7 헤미인데 한대더있는 오피러스프리미엄 3.8은 따라오지 못함.
  • 레벨 대령 3 루이짭세 12.09.22 02:06 답글 신고
    일본에서 튜닝한차 봤는데 멋지던데....................
  • 레벨 중위 2 노조쓰레기 12.09.22 02:35 답글 신고
    할인 받으면 가성비 괜춘 한데요
  • 레벨 대령 3 에고이스트 12.09.22 08:27 답글 신고
    대배기량 차량의 시동 걸때 그맛을 얼마나 알려나? 솔직히 여유 있다면 사고 싶은 차네요. 10년전 구닥다리 캐딜락 잠시 가지고 있을 당시 엔진 시동걸때 넘치는 그 느낌이 그립네요.. 단 유지비는 ㅠㅠ;
  • 레벨 중위 1 같은차좀타지마 12.09.22 16:45 답글 신고
    헤미는 챠져를 가지고 와야지...

    저걸 누가 8천에 사냐.

    차져 srt 6400cc 8기통 모델 가져와서 5500에 팔면 잘팔릴텐데..

    5천만원대에 8기통 우리나라에선 꿈도 못꿀 일이지..
  • 레벨 하사 2 오토모빌매니아 12.09.22 20:17 답글 신고
    돈만 있으면 지르고 싶당!!!!
  • 레벨 원사 3 적벽강 12.09.23 07:31 답글 신고
    그랜드 체로키5.7 헤미 6년째 타고 있는데 가격대비 성능은 최고 입니다.저는 기다리던 사람중 하나
  • 레벨 준장 부자들의음모 12.09.30 23:34 답글 신고
    4초라...
  • 레벨 소령 2 최시준 12.10.15 18:44 답글 신고
    돈만있으면 사고싶네요 ㅎ

덧글입력

0/2000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