팅크웨어가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를 위한 새로운 CI를 3일 공개했다.
회사에 따르면 새 CI는 아이나비 전 제품과 본사 홈페이지에 적용되며, 홍보물과 대리점·행사 등에 활용될 예정이다.기존의 고전적이고 보수적인 느낌에서 벗어나 보다 진취적이고 리더십 있는 이미지를 전달하고자 도입했다는 게 회사 설명이다.
단순한 워드마크 형태로 활동적이고 열정적인 감성을 표현하기 위해 붉은색을 접목했다. 또한 영문 'W'에 '세계(World)'라는 의미를 담고, 글자를 세로로 길게 만들어 직선적이고 진취적인 분위기를 냈다.
팅크웨어는 "새로운 CI 도입은 향후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하기 위한 첫 걸음"이라며, "새로운 CI가 상징하는 바와 같이 진취적이고 리더십을 갖춘 회사로 성장할 것"이라고 전했다.
오아름 기자 or@autotimes.co.kr
출처-오토타임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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