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4, 6리터로 포장된 제품을 차량에 주입할때 보면 상당히 맑은 상태로 나오는데 그렇게 붓고 통에 남은것을 기울여서 모은후 다시 주입해보면 상당히 탁한것이 나옵니다.
처음 주입시에는 기유 대비 첨가제의 비율이 낮은 상태이고 끝에 모인것을 넣을때는 통의 바닥에 남아있는 첨가제들이 들어가게 되는것입니다.
그런데 200리터 드럼통의 제품을 넣는 경우 제품 자체가 문제가 아닌 제대로 섞이지 않은 상태로 주입하다보니 기유가 많은 상태로 주입될지 첨가제가 많은 상태로 주입될지 알수 없고 제품이 제대로된 성능이 나올수 있다는 보장을 하지 못합니다.
ps. SM5플래티넘LPG님은 두 제품의 SAE점도가 xW-20과 xW-40으로 엄청난 차이가 있어서 엔진소리가 완전히 달라질수밖에 없으며 간바루비님 댓글에 대한 답은 국산 엔진오일의 산화안정성이 매우 높아서 ZIC X7급도 개봉후 보관상태만 좋으면 2년 이상 아무 문제 없다고하며 Kixx PAO1과 같은 Fully PAO 제품군의 경우 10년도 문제가 없다고 합니다.
좋지도 나쁘지도 않음.
처음 주입시에는 기유 대비 첨가제의 비율이 낮은 상태이고 끝에 모인것을 넣을때는 통의 바닥에 남아있는 첨가제들이 들어가게 되는것입니다.
그런데 200리터 드럼통의 제품을 넣는 경우 제품 자체가 문제가 아닌 제대로 섞이지 않은 상태로 주입하다보니 기유가 많은 상태로 주입될지 첨가제가 많은 상태로 주입될지 알수 없고 제품이 제대로된 성능이 나올수 있다는 보장을 하지 못합니다.
ps. SM5플래티넘LPG님은 두 제품의 SAE점도가 xW-20과 xW-40으로 엄청난 차이가 있어서 엔진소리가 완전히 달라질수밖에 없으며 간바루비님 댓글에 대한 답은 국산 엔진오일의 산화안정성이 매우 높아서 ZIC X7급도 개봉후 보관상태만 좋으면 2년 이상 아무 문제 없다고하며 Kixx PAO1과 같은 Fully PAO 제품군의 경우 10년도 문제가 없다고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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