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는.. 하브가 더이뻐서 선정했구요
HG는.. 하브는4, 가스는6기통이라 가스로했어요
일단 주행거리는 년 25000키로 타는거같네요
하브장점
프레임이나 하체가 다음세대라는점....그게 젤 좋구
가스는
6기통, 높은등급차.. 이런게 좋네요
그래서계속 고민중이구요
예산은 2000조금더 쓸쑤 있는 상황이네요
어떤게 더 나을까요?
LF는.. 하브가 더이뻐서 선정했구요
HG는.. 하브는4, 가스는6기통이라 가스로했어요
일단 주행거리는 년 25000키로 타는거같네요
하브장점
프레임이나 하체가 다음세대라는점....그게 젤 좋구
가스는
6기통, 높은등급차.. 이런게 좋네요
그래서계속 고민중이구요
예산은 2000조금더 쓸쑤 있는 상황이네요
어떤게 더 나을까요?
저라도 HG 갑니다~
장점 : 3.0 6기통 감성
단점 : 80키로만 되도 꿀렁임이 너무 심함, 연비
LF하브
장점 : 연비, HG대비 단단한 승차감, 의외의 가속력
대부분의 상황에서 조용함
단점 : 냉간시 소음
꼽자면 요정도인데 하브 에코모드로 다니면
HG 3.0이랑 차이가 심해서 답답하구요.
노멀로 다니면 실영역 가속감 별 차이없습니다.
(LF하브 제로백 7후반~8초반)
다만 160키로부턴 힘 딸리는게 느껴집니다.
하브 수리비 부담은 4년동안 돈들어간거
소모품 비용밖에 없어서 모르겠네요.
HG보다 LF하브 추천드리는 결정적인 이유는
연비보다도 승차감이 너무 꿀렁거린다는 점이에요.
개인적으로 고속시 너무 불안하게 느껴집니다.
어차피 아반떼 .6으로도 밟고다녀서 힘이야 그냥 또이또이하다고 생각됩니다ㅠㅠ
엘엪하브가 은근 차가 잘나왓다고 해서 풀옵으로 구매할까 고민하고있는데 많이 도움되네요
연비는 가스값 생각하면 비슷할것 같네요 !
부드러운 승차감,가속력은 HG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