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 아슬란 오너입니다
1세대 아슬란은 솔직히 고급화를 하긴했으나 부품 공유로 인한 그랜저의 차별화에서 실패했습니다
그랜져 4년타고 아슬란 1년째 타고 있는데 처음탔을때 도어트림 및 계기판으로 인한 새차라는 느낌은 잘 안 느껴지더라구요
그랜져보다 윗급이라하면서 그랜져 부품을 공유한것에 대해서는 참 아쉽네요
분명 일부 부품들의 고급화 및 옵션으로 인한 차별화 분명합니다만 뭔가가 아쉬운건 사실입니다
사실 그랜져 가격대와 제네시스 가격대 사이가 상당히 애매합니다
제네 프리미엄급이면 5700이상이고 아슬란은 5000이면 풀옵(제네옵션 다 들어갑니다) 아슬란 오너들에게 현대의 기함?
그랜져 부품 공유? 이건 아니죠 ㅎㅎㅎㅎ
1새대 아슬란은 솔직히 고급진 그랜져이고 2세대 부터는 기대해볼만 할듯 합니다
현 아슬란 오너의 당부 : 아슬란 살바에 제네삽니다 ㅎㅎ
2.그 사이에서 묻혔습니다
현대에서는 기함이죠.
그랜져타는사람들이 꼭 내가 아슬란은 잘안팔리고 별로라서 안사는거지 못사는건 아니라고 자위질함
정작 아슬란오너들은 제네시스를 보고 아쉬워하지
그랜져보고는 그랜져살껄하는 사람들은업음.
아슬란보면 참이쁘고 잘나왔는데
2.그 사이에서 묻혔습니다
1.그랜져윗급이라고 하면서 가격상승
(현실은 소비자들 아니라고판단)
2.그렌져윗급치고는 마음에 안참
(종전에 마르샤,더이너스티...????)
3.3 풀옵이여야 가보치가 있음.
물론 이차다 싶으면 사시고요
3.0연비가 3.3연비보다 더 낮은 기형적인 차
실내에 시계도 없는 차
후방카메라 화질이 몹시 구린 차
중고차 가격이 최악인 차
단종가능성이 높은 차
그래서 안삽니다~^^
디자인은 조금 멀리서 보면 쏘나타와 비슷하고...
네임밸류도 조금 그렇고...
"다이너스티"로 이름을 정하고 출시했으면 훨씬 많이 팔렸을 듯...
현대에서는 기함이죠.
그랜져타는사람들이 꼭 내가 아슬란은 잘안팔리고 별로라서 안사는거지 못사는건 아니라고 자위질함
정작 아슬란오너들은 제네시스를 보고 아쉬워하지
그랜져보고는 그랜져살껄하는 사람들은업음.
아슬란보면 참이쁘고 잘나왔는데
1세대 아슬란은 솔직히 고급화를 하긴했으나 부품 공유로 인한 그랜저의 차별화에서 실패했습니다
그랜져 4년타고 아슬란 1년째 타고 있는데 처음탔을때 도어트림 및 계기판으로 인한 새차라는 느낌은 잘 안 느껴지더라구요
그랜져보다 윗급이라하면서 그랜져 부품을 공유한것에 대해서는 참 아쉽네요
분명 일부 부품들의 고급화 및 옵션으로 인한 차별화 분명합니다만 뭔가가 아쉬운건 사실입니다
사실 그랜져 가격대와 제네시스 가격대 사이가 상당히 애매합니다
제네 프리미엄급이면 5700이상이고 아슬란은 5000이면 풀옵(제네옵션 다 들어갑니다) 아슬란 오너들에게 현대의 기함?
그랜져 부품 공유? 이건 아니죠 ㅎㅎㅎㅎ
1새대 아슬란은 솔직히 고급진 그랜져이고 2세대 부터는 기대해볼만 할듯 합니다
현 아슬란 오너의 당부 : 아슬란 살바에 제네삽니다 ㅎㅎ
할인많이받으신만큼 나중에 되팔때 충분한감가상각 발생됩니다 제너시스로가시던지 아님
그랜져신형으로 가시는게 좋으실듯합니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