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차후 한컷~ 실버색상이라 광빨이 영 별루네요..
정리안된 내부...
운전자 중심의 내부..생각보다 다양한 옵션이 풍부합니다..
정리안된 센타페시아 주변..
아래쪽 사각형이 사이드브레이크 스위치 - 살짝 올리거나 누르면 사이드가 작동합니다.
동그란 스위치는 오토사이드브레이크-3초 브레이크 밟으면 자동으로 사이드 잠기고..엑셀 살짝 밟으면 사이드 풀립니다.
계기판 각종 기능들~에어서스쪽 불은 안들어 왔네요..몇개가 더 켜지는데...
꽝빨이 약간 나네욤~
전체적 사진이네요..
그냥 등수 상관없이 일부러 일요일 밤 늦은 시간에 올렸습니다..
부담없이 관심있는 분들만 보세욤~^^
은색 깔끔하네요 ㅎㅎ
시원스럽더군요...노블레스면 4000만원대 인데 이번기회에 저렴한 가격으로
렉스턴 2.0 이 땡기더군요,,,,타보니까 진짜 탱크같이 묵직하더군요,,..
노블에도 고급형과 최고급형으로 나누어진답니다..
그러나 사실상 rx7급과 별 차이는 없습니다...
소음방지글라스..에어서스..크롬휠..등등 옵션으로 넣거나 출고후 작업하면 노블급으로 변하기도 하지요......참고로 지금 있을지 모르지만 쌍용 홈페이지에 가면 자세한 비교사항들이 나와 있는데...
슈렉이후부터는 조금 가격인하되면서 에어서스등 몇가지 빠진 것도 있고 추가된 것도 있고 그런것 같습니다...
짱임사진보고 추천드렸었는데...ㅎㅎ
일반적으로는 700 조금 더 타더라구요~
800 타고도 기름이 반칸정도 남아있었죠...
등수에 전혀 신경 쓰지는 않지만 왠지 기분이 좋으네요..^^
개인적으로 렉스턴이 훨씬 낫다는^^
구렉과 렉2차이는 구소렌토와 소렌토r차이 정도 느낄수 있을것 같군요..
제찬 미션이 후져서 위와 비슷한 셋팅하고 나서 2~3단 슬립이 나서 강화까지 했는데 t트로닉 5단미션은 너무 빡시데요... 후아;;;
암튼 묵직해도 카이런의 명성대로 xdi270노멀과 5단의 조합이 환상적이더라구요.
그때 수치로만 모든걸 말하지 않는다는것을 조금이나마 알게되었던..
동생도 그 전면 에어댐을 하고싶어하던데, 어디가면있나요?
10점드리고 갑니다~
에어댐은 오래전에 했는데..지금도 생산할런지 모르겠네요...
car4.net
좋은차 오래오래 타세요~
세월의 무상함을 느끼는 차죠....무쏘초창기때는 대한 민국에서 거의 최고급이었는데...
슈렉 상아색 원톤이 개인적으로는 가장 깔끔한 렉스통 같다는 ㅡㅡ
그래도 렉스통은 묵직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맛이있죠 ㅋ
초창기에는 문제가 조금있었는데...
원가절감 차원에서 mb5단 미션 포기하고 호주산 비트라6단 미션 들어갔는데..
보강작업은 어느정도 되었겠죠?......확인한 바는 없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