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일단 차량은 와이프가 운전하고 다니는 cn7이구요.
제가 오늘 근무하는 관계로 직접 가서 검수하지 못하고 와이프에게 직접 다녀오라고 했습니다.
아마 잘 모르다보니 그냥 받아온거같은데.. 집에와서 지하주차장에서 훑어보는데도 도장 이색이 눈에 보였습니다.
이거 안되겠다 싶어서 지상으로 올라가 확인해보는데 ㅋㅋ 말이 안나오더라구요..
20년식이라 자연광에 황변와서 그렇다고 변명하기엔 그것도 감안해서 조색하고 맞추는게 기술자의 역할 아닌가 싶기도한데 이거 제가 눈이 잘못된게 아니죠?
앞범퍼 플라스틱 파츠도 뭔가 너무 헐렁해보여서 손 넣어보니 그냥 들려지길래 주차장 같은모델 다른차량을 확인해보니 이정도로 헐렁하지는 않았구요..
폴리셔 쓰면서 군데군데 스크래치를 내놔서 더 짜증납니다.
주말이라 공업사 보험사 둘다 연락을 못하는 상황이라 답답하기만 한데 이거 재도장 as 받아줄까요..?
4~6시간 세차하고 유리막도 직접 올리는 차쟁이에게 이런 시련은 너무 가혹합니다.
판금 및 도장 부위는 앞범퍼,보닛,좌측 펜더앞뒤, 문앞뒤,뒷범퍼 총7판입니다.
2. 담당자 쉰다고 하거든 휴일은 사고 안나냐고
당직자 없냐고 따지십니다.
3. 당직자가 바쁘다고 하거든 그건 니들이 충원을 해야지
내가 불편해야 할 문제냐고 따지십니다.
일단 이 정도 해주시면 담당자 연락이 와서 주말 어쩌고 할겁니다.
1. 그럼 너는 쉬니까 다른 사람에게 업무 넘기라고 합니다.
2. 다른 직원도 바쁘다고 하면 충원을 해야지 왜 나한테 불편을 감수 하라는 건지
따집니다.
3. 다른 공업사 가서 재수리하게 처리하라고이야기 해둡니다.
이 정도 하면 공업사에서 연락이 옵니다.
1. 다음주에 재 입고 운운하거든 다른데 가서 다시 고친다고 합니다.
2. 다른데서는 재수리 안된다고 하거든 그건 보험사가 결정할 일인데
니들 한편이냐고 물어 봅니다.
보험사는 이미 돈이 지급되어서 안된다고 할겁니다.
1. 수리가 완료 되었는지 확인도 안하고 돈 준거냐고
그 확인한 사진을 달라고 하십니다.
2. 다른 공업사 가서 재 수리 한다고 하십니다.
3. 다음주에 다른 공업사 알아 보고 거기서 수리하시면 됩니다.
보험사는 안된다고 할텐데 그건 보험사 사정이고 법으로 안되는건 아닙니다.
님은 수리가 완료되지 않은 차량을 공업사에 속아서 받으신 것이고
그 확인의 책임은 보험사에 있습니다.
이 정도 해주시면 공업사에서 제발 자기들한테 맡겨 달라고 부탁을 할겁니다만
다시 맡겨봐야 눈가리고 아웅 할겁니다.
절대 믿지 말고 다른데로 가세요.
후기 남기겠습니다..
담당자 휴가면 누군가 일을 대신해야 하잖아요.
담당자 그 사람은 쉬라고 하고 다른 사람에게 인수인계하라고 하세요.
이게 서류하고 사진만 넘어가면 되는 거라서
대면할 필요가 없는 인수인계입니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