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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레벨 중장 프로테스 22.06.13 08:43 답글 신고
    2018년 민주당과 자유한국당 시절

    화물연대 안전운임제 법안이 통과됐습니다.

    안전운임제 시행을 앞두고

    당시 지유한국당이 반대를해서

    컨테이너와 bct(벌크 컨테이너 트레일러)

    두 차종에 한해 3년 일몰제로 해라 (3년후 안전운임제 폐기)

    그렇지 않으면 통과 못시킨다..

    자유한국당이 발목을 잡아

    그렇게라도 통과됐습니다.


    2018년 당시 민주당 원안대로

    시행되었다면 오늘날의 총파업은 없었습니다.

    국짐 개 베이베비들.


    민주당도 결국은 개 베이비..
    (그동안 개정발의 해놓고 손놓고 있었음)
  • 레벨 원수 닥처지바고 22.06.13 08:56 답글 신고
    짐이네유 ㅜㅜ
  • 레벨 일병 담수 22.06.13 08:57 답글 신고
    동전의 양면이지요...

    화물차주들이 득을 보면 화주들은 손해를 보는~

    우리회사도 물류비가 엄청나게 늘었습니다. - 사업에 지장을 줄 만큼.

    당시에 일몰제를 채택했다는것은 그만큼 우려되는 부분이 있어 한시적으로만 시행하자는 합의 아니었나요?

    당시 합의대로 일단은 끝내고 다시 협의 해야 되는게 맞다고 봅니다만..

    떼쓰면 들어주는 걸 언제까지 계속 해야 합니까?
  • 레벨 소장 ㅜㅜ 22.06.13 09:26 답글 신고
    당신내들 종사자들 대부분 2번 찍음 거짓말 같죠?
    문죄앙 문죄앙 그러면서
    기사식당 ,대기장소 ,그러는거 많이 봄
  • 레벨 대령 3 개콘보다교사블 22.06.13 10:24 답글 신고
    우는소리한다고 다 받아주는건 곤란하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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