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주가 폐기 외 다른방법을 택했을 시 발생 할 상황을 다음 중 고르시오.
1) 맛이 변하는게 당연한데 새거로 다시 튀겨 주면 애들도 먹이고 좋았을텐데 맘이 팍 상해부렀쓰
2) 피곤했던걸 이해해주고 1회 재주문쿠폰 주면 감동해서 두루두루 소문도나고 윈윈인데 판매자 마인드가 영 남시/여시들 이게 내가 잘못한거야?
3) 하루지나 산패된 치킨 먹어 배탈났으니 사장님 무슨무슨죄 각오하세요.
4) 사장님?인지 사업한다는 냥반이 떳떳하게 폐기했다하고 사업에 대해 뭘 아는지 소비자 보호법, 식품위생법은 공부 안하시나 일개 소비자인 나는 할 수 있는것도 없고 또 무슨 반응 하시나 매일 대응하는게 재미네요. 정의봉 덤벼라~
업주가 폐기 외 다른방법을 택했을 시 발생 할 상황을 다음 중 고르시오.
1) 맛이 변하는게 당연한데 새거로 다시 튀겨 주면 애들도 먹이고 좋았을텐데 맘이 팍 상해부렀쓰
2) 피곤했던걸 이해해주고 1회 재주문쿠폰 주면 감동해서 두루두루 소문도나고 윈윈인데 판매자 마인드가 영 남시/여시들 이게 내가 잘못한거야?
3) 하루지나 산패된 치킨 먹어 배탈났으니 사장님 무슨무슨죄 각오하세요.
4) 사장님?인지 사업한다는 냥반이 떳떳하게 폐기했다하고 사업에 대해 뭘 아는지 소비자 보호법, 식품위생법은 공부 안하시나 일개 소비자인 나는 할 수 있는것도 없고 또 무슨 반응 하시나 매일 대응하는게 재미네요. 정의봉 덤벼라~
1) 맛이 변하는게 당연한데 새거로 다시 튀겨 주면 애들도 먹이고 좋았을텐데 맘이 팍 상해부렀쓰
2) 피곤했던걸 이해해주고 1회 재주문쿠폰 주면 감동해서 두루두루 소문도나고 윈윈인데 판매자 마인드가 영 남시/여시들 이게 내가 잘못한거야?
3) 하루지나 산패된 치킨 먹어 배탈났으니 사장님 무슨무슨죄 각오하세요.
4) 사장님?인지 사업한다는 냥반이 떳떳하게 폐기했다하고 사업에 대해 뭘 아는지 소비자 보호법, 식품위생법은 공부 안하시나 일개 소비자인 나는 할 수 있는것도 없고 또 무슨 반응 하시나 매일 대응하는게 재미네요. 정의봉 덤벼라~
음식물 쓰레기
황금올리브면 BBQ!
끼리끼리아닌가요?ㅎㅎㅎ
1) 맛이 변하는게 당연한데 새거로 다시 튀겨 주면 애들도 먹이고 좋았을텐데 맘이 팍 상해부렀쓰
2) 피곤했던걸 이해해주고 1회 재주문쿠폰 주면 감동해서 두루두루 소문도나고 윈윈인데 판매자 마인드가 영 남시/여시들 이게 내가 잘못한거야?
3) 하루지나 산패된 치킨 먹어 배탈났으니 사장님 무슨무슨죄 각오하세요.
4) 사장님?인지 사업한다는 냥반이 떳떳하게 폐기했다하고 사업에 대해 뭘 아는지 소비자 보호법, 식품위생법은 공부 안하시나 일개 소비자인 나는 할 수 있는것도 없고 또 무슨 반응 하시나 매일 대응하는게 재미네요. 정의봉 덤벼라~
오리발 끝판왕'의도한게 아닙니다.'
시전 후, 다시 '여러분 글씨 제가 뭘 잘못했다고~~' 선동하여 법원제출. 항소 일부 참작으로 집유 끝~~
업체는 폐업...
아 놔 저 암걸리는 시키
대갈통을 휘갈기고싶네
맛없다고 글올리고 환불 혹은 다시 요구,
뭐 이러려고 시간보내다가 잠든듯?
방금 음식을 시켜놓고도 잊어버리고 편히 잠이 드는 사람도 있습니다.
사소한 일도 책임을 지려는 사람이 있고, 제 잘못도 남 탓을 하는 사람이 있습니다.
상품대금을 지불했다면
고객이 그 상품을 시간이 많이
경과한게 아니라면 받아야됨
24시간이 지난 통닭이라도
가치가 0가되지 않았기에 임의대로
폐기할게 아니라
시간이 지난 통닭이라도
줘야하는게 맞음
가치가 0이될라면
사회통념상 완전히 부패가 진행되어야
임의폐기가 허용되는거고
그이전이라면 줘야하는거
저건 다른곳에 닭팔거나
먹어서 없어진거
하루지났다고 가치가 0이되지 않으식은 닭이라도 줘야됨
배달도 아니고 직접수령인데
하루도 안되서 자체폐기는
말이 안됨
하루지난통닭도 상온에 보관한다고
못먹는게 아님
특히나 닭이 닭만줌?
콜라와 치킨무같은 공산품도
하루지났다고 가치가 없음?
아니잖음
그걸 놔두나?
그건 개인대개인 이야기지
다수의 손님을 상대하는
업장에서 판매불가 상품을
보관해줄 의무는 없다고봄
최초 계약 위반자가 권리등을
말하는건 약빨없음
악용하는 업주들만 양성시키는꼴인데
1도손해안보려고하는 일부
ㅂㅅ 손님들이 결국 지들무덤파는것
니잘못이지 지랄도 풍년이네
방문결제였다면 전화 받을때까지 돌리고 돌리고
그다음날까지도 전화 했겟죠 닭은 식었어도 보관잘했으니 돈내놓으라고 주문자와 싸우고 지지고 볶고
보배에 당일가입한 아이디로
형님들 도와주세요
이런이런 일이 있었어요 장사못해먹겠네요 진상고객이 어쩌고저쩌고 솰라솰라
장사를 하다보면 이런일도 있고 저런일도 있는거지
제가 업주였다면 통째로 냉장보관 했을거같네요
마인드가 똥찬 마인드시네. 천천히 글들을 차분하게 읽고서 글을 적던가해라... 세상살면서 이런애들 잘 거르면 잘산다고 하던데...
내가 업주들을 너무 비하했다 이건가?
일단 배달예상시간까지 보관하고 고객센터에 연락을 취합니다 영업종료시간까지 냉장보관하라는 메뉴얼을 알려주죠 고객센터에서 소비자에게 지속적으로 연락을 취하다가 미응답시 2~3일후 업주한데 60프로 남짓되는 금액을 보상해줍니다 심야시간에 현장결제뜨면 불안하긴해요 비일비재한일이라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