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실 > 항공/해운/철도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skybr&No=9981
아래글에서 제가 A320 사진을 예로 질문드렸는데...답변 너무 감사합니다!!!
한가지 더 의문점이 든다면.......보잉계열 광동체기에는 저게 안보이던데...그렇다면...자동으로 조정이 된다는 건가요??
아님..제가 모르는 곳에 저런 장치들이 있는건가요?????
사진을 보시면...네모부분에...767 및 777은 트림이라는 글씨가 보이는 레버가 있는반면, 744의 경우 안보이네요;;
저것도 답변 부탁드리겠습니다!!!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잘 보시면 스위치가 두 개인데, 둘 다 움직여야 작동됩니다.
그 이유는 스탭트림 스위치가 상승이나 하강쪽에 쩔어붙어있으면
비행안정성을 해칠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두 스위치 모두 같은 인풋이 들어와야 작동되게 해 놨습니다.
자동차에도 그런거 있지요.
ABS는 사람이 밟은 브레이크를 풀 권한이 있습니다.
잘못 연산되어 브레이크를 지 맘대로 풀면 큰일 날 수 있습니다.
모듈 두 개에 독립적으로 계산을 시켜서 둘 다 풀어야 한다고 답이 나오면
풉니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