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선배님들 추운 날씨가운데도 고생많으십니다!
제목 그대로 충주에서 버스 준비하려는 청년입니다!
제 나이는 25세(99년생)이고 군복무는 육군에서 버스 운전병으로 만기전역 했습니다.
원래 제가 하던일은 쉽게 말해서 노가다였는데 날씨 영향도 많이 타고 한여름 한겨울은 비수기라 일도 많이 없고 수입도 안정적이지 못해서 이건 오래 할게 아니다 판단이 되서 어릴때 부터 좋아했던 버스를 직업으로 한번 해보려는 마음이 생겼습니다. 군대에서 버스운전병 했던거도 이런 마음을 먹게 된 영향도 크구요. 그래서 우리 보배 선배님들께 고견 여쭙고 싶어서 이렇게 게시판에 몇자 적어보게 되었습니다.
제가 생각하고 있는건 시내버스는 아니고 시외버스 쪽으로 가고 싶은데 친선고속 아니면 서울고속(새서울고속) 둘중에 한곳 지원서 제출해서 몸 담아보고 싶은 생각이 있습니다. 혹시 친선고속이나 서울고속(새서울고속) 근무여건이나 환경은 어떻게 되는지 잘 아시는 선배님들 계시다면 알려주시면 너무 감사드리겠습니다.
시외버스인지라 외박도 감안하고 있지만은 제가 집이 충주여서 충주에서 할수 있는지도(매일 집에 들어가는건 욕심이다 생각됩니다만 그래도 자주 들어갈수 있으면 너무나도 좋을것 같습니다)
열심히 살아보고 싶은 젊은이 한번 도와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뜻이 있는곳에 길이 있다 라는 말이 생각납니다. 선배님들의 고견 기다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추운데 감기조심하시구 안전운전 하십쇼!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