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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레벨 훈련병 rth0907 01/17 23:07 답글 신고
    저도 뉴렉 4륜 5년째 타고있는데 , 처음부터 그런증상이 있습니다. 4H보다 4L로할때 더 그렇지요. 4륜이 다그런가보다 생각하고 있습니다.
  • 레벨 대위 3 캐딜락CTSV 01/17 23:49 답글 신고
    정상으로 보이네요.. 파트타임 4륜방식의 특징입니다

    4륜넣고 커브를 많이 돌렸을때 회전차가 보상이 안되서 차가 꿀렁꿀렁 거리죠

    파트타임4륜의 용도는 회전차가 보상될만한 도로바닥.. 즉 비포장도로나 눈빙판길 용입니다.
  • 레벨 중위 2 분노의탁탁탁 01/18 00:48 답글 신고
    정상입니다 비포장길에선 핸들 이빠이 꺽어도 마찰력이 적어서 돌아가지만 마른노면에서는 핸들 꺽었을때 차가 멈춰야 4륜이 제대로 작동하는겁니다... 갤로퍼 테라칸 등등 죄다 그래요
  • 레벨 중사 2 Erial 01/18 09:35 답글 신고
    파트타임 4륜은 그게 정상입니다.
    오히려 급한 핸들링시 스무스하게 돌아나간다면 허브의 락이 풀려있는걸로 의심되죠.

    정확하게는

    :타이트 코너 브레이킹 현상
    타이트 코너 락 현상이라고도 합니다.

    차에 이상이 없는것이 맞습니다.

    풀타임 4륜은 그런 현상은 없지만, 오히려 험로 탈출능력은 더 떨어지지요.

    4륜 선택시는 견인력을 위한 선택상황에서만 쓰는것이고, 거기에 많은것을 바래서는 안됩니다.
  • 레벨 상사 1 죠저드림 01/18 11:35 답글 신고
    타이트 턴 브레이크현상...

    앞,뒤 바퀴의 회전차를 보상해주는 차동기어가 없어서 그렇습니다.
  • 레벨 중사 3 이휴지코푼거맞아 01/18 12:33 답글 신고
    항시사륜인att방식도 4wd lock으로 설정하면 타이트 코너 브렉 현상 발생합니다..
    지극히 정상입니다...
  • 레벨 원사 3 케네디짚 01/18 12:53 답글 신고
    AS센터 직원이 좀 무성의하네요. 원래 그렇다하더라도 파트타임 4륜 구동의 특성을 좀 더 자세하게 설명을 해줘야죠. 괜히 렉스턴같은 좋은 차를 X차로 오해하게 만들다니....
  • 레벨 훈련병 01/18 13:41 답글 신고
    그렇군요... 여러분들의 좋은 설명으로 저의 답답한 마음이 많이 풀렸습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새해복 많이 받으세요..꾸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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