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시내버스 지원 전에 구글링도 하고 여기 게시판도 많이 봤는데
미혼에 인맥없으면 힘들다는 이야기가 많던데 그래도 1차 합격한 김에 4곳에 서류 접수 해봤습니다.
제목 그대로 인맥도 없고 총각에 신호위반 1건 적성검사만료로 정지이력 있습니다.
4곳중 2군데 서류 통과했네요
뭐 들러리 면접일수도 있겟지만 2곳다 면접 떨어지면 그냥 서울시내 포기하고 광역으로 넘어가려구요
서울 시내버스 지원 전에 구글링도 하고 여기 게시판도 많이 봤는데
미혼에 인맥없으면 힘들다는 이야기가 많던데 그래도 1차 합격한 김에 4곳에 서류 접수 해봤습니다.
제목 그대로 인맥도 없고 총각에 신호위반 1건 적성검사만료로 정지이력 있습니다.
4곳중 2군데 서류 통과했네요
뭐 들러리 면접일수도 있겟지만 2곳다 면접 떨어지면 그냥 서울시내 포기하고 광역으로 넘어가려구요
좋은결과있길 바랍니다
화이팅입니다
추천 쾅 드리오며
기쁜소식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인맥과는 아무 관련 없지요
개인택시 번호판이 1억 넘습니다
개별화물 번호판은 몇천밖에 안하지요
결국 이론적으로 개인택시가 더 많이 번단 뜻일테지요
그런데 실제론 개인택시보다 중대형 화물차가 더 많이 법니다
왜 택시 번호판이 더 비싼데 더 적게 벌까요?
택시는 당장 밖으로 몰고 나가면 돈 벌수 있기 때문이지요
즉, 개나 소나 개인택시만 사면 돈 벌수 있는겁니다
개뿔도 모르는 사람이 개인택시만 사면 돈 벌수 있으니 1억 넘는거죠
그럼 개뿔도 모르는 사람이 영업용 트럭 사면 돈 벌수 있을까요?
개나 소나 화물차로 돈 벌수 있다면 너도 나도 화물차 하려고 하겠지요
하지만 화물차는 그렇게 돈버는게 아닙니다
5천만 국민중 화물차로 돈 벌수 있는 법을 아는 사람은 500만도 안됩니다
개별화물 번호판이 택시보다 싼 까닭입니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