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 a5 가솔린 쿠페차량 고민중인데요
튜닝 좀 있는 차량이고 누유는 수리 완료된 차량인데 엔진경고등 헤드2번을 수리 해야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250에 판매한다고하는데 구매해서 고쳐서 타다가 판매하는게 손해일까요? 키로수는 16만입니다 6개월정도 탈 예정이고 센커카로 탈 생각입니다. 조언 부탁드립니다
2011 a5 가솔린 쿠페차량 고민중인데요
튜닝 좀 있는 차량이고 누유는 수리 완료된 차량인데 엔진경고등 헤드2번을 수리 해야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250에 판매한다고하는데 구매해서 고쳐서 타다가 판매하는게 손해일까요? 키로수는 16만입니다 6개월정도 탈 예정이고 센커카로 탈 생각입니다. 조언 부탁드립니다
차값싸고 나머지 수리하는게 더 메리트가있쪄 ㅋㅋㅋ 어장적하게 2쩐에가지고와서
엔진수리보다 250에 가지고와서 수리하는게
어차피 수리는 해야할거면 싸게사서수리 하는게 차겂은 없어지는돈 수리는 차량이 좋아지는것이니 추쩐합니다 저같음 바로삽니다
ㅋㅋㅋㅋ 새차살거아니면 차값은 비싸게 주고사는게 아니쪄 ㅋㅋㅋ
그런분마나여 ㅋㅋ
E46을 350마넌에 구매 엔진미션 오버홀
다 수리 800수리하고 타는분 쬐고긴하쪄
그래봐야 1200에 비엠샀다 생각하면되니까여 ㅋㅋㅋ
ㅋㅋㅋㅋ튜닝하고 아마 1000마넌 이상을 바를듯 ㅋㅋㅋㅋ
생각처럼 될것같으면 매물로 나오는순간 팔립니다 -다른차 사세요-
그건 엔진내려서 까봐야알아요 내린김에 예방정비로 교환할거해야되고 해드2번만 그럴까요 4기통짜리면 그옆에 1.3.4번도 데미지 먹었을겁니다 16만이면 교환할꺼 많을겁니다
일단 300~500잡아야할겁니다 부품.공임포함
그렇다고 타시다 팔면 투자한만큼 회수불가능
손해 250이면 YF소나타 그랜져tg가스 사서 막타고댕기다 팔아도 150은 받습니다
까보면 코일 캠 타이밍 죄다 수리해야할걸요
세컨카니까 시간들여 수리해도 된다지만
수리비는?
지갑에서 나가는 돈의 마법입니다
그리고 오일먹는거랑 매연나오는게 고질병이라
피스톤링 교체해야되는데 그게 500~700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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