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보니 엑시언트네여 그냥 졸음운전 입니다
브레이크파열은 아니지여 에어시스템차량은 브레이크파열 없어여 설사 브레이크쪽에 문제가 있었다해도 사고이전에 경고음 떴을거구 싸이드레버로 비상정지도 가능하지요 큰차 하는 사람은 사고시에 타인에게 큰충격을 주기때문에 항상 조심하고 피로도관리를 해야하는데... 동급에 차를 운행하는 저 또한 이런 사고를 접하면 안타깝습니다.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엑시언트 저 모델정도면 전방추돌방지 센서 있을것인데... 깡통이든 풀옵이든 의무장착 년식 같아보이기도 하고
전방추돌방지센서 조건은 브렉에 발이 가 있지 않으면 작동합니다
급히 잡았거나 브렉 계통 고장 일수 있것네요
저차 18년식 이후 모델 일겁니다
영상보니 엑시언트네여 그냥 졸음운전 입니다
브레이크파열은 아니지여 에어시스템차량은 브레이크파열 없어여 설사 브레이크쪽에 문제가 있었다해도 사고이전에 경고음 떴을거구 싸이드레버로 비상정지도 가능하지요 큰차 하는 사람은 사고시에 타인에게 큰충격을 주기때문에 항상 조심하고 피로도관리를 해야하는데... 동급에 차를 운행하는 저 또한 이런 사고를 접하면 안타깝습니다.
오래된 차같진 않은데
브레이크파열은 아니지여 에어시스템차량은 브레이크파열 없어여 설사 브레이크쪽에 문제가 있었다해도 사고이전에 경고음 떴을거구 싸이드레버로 비상정지도 가능하지요 큰차 하는 사람은 사고시에 타인에게 큰충격을 주기때문에 항상 조심하고 피로도관리를 해야하는데... 동급에 차를 운행하는 저 또한 이런 사고를 접하면 안타깝습니다.
오래된 차같진 않은데
그나저나 티볼리운전자는 무슨죄ㅡㅡ
브레이크 파열이라고쳐도 운전자의 정비불량
혹은 과적으로 인한 파열일테니까
트럭운전자가 다 뒤집어써야지
사람 죽여놓고 꼼수는..
엑시언트 저 모델정도면 전방추돌방지 센서 있을것인데... 깡통이든 풀옵이든 의무장착 년식 같아보이기도 하고
전방추돌방지센서 조건은 브렉에 발이 가 있지 않으면 작동합니다
급히 잡았거나 브렉 계통 고장 일수 있것네요
저차 18년식 이후 모델 일겁니다
브레이크파열은 아니지여 에어시스템차량은 브레이크파열 없어여 설사 브레이크쪽에 문제가 있었다해도 사고이전에 경고음 떴을거구 싸이드레버로 비상정지도 가능하지요 큰차 하는 사람은 사고시에 타인에게 큰충격을 주기때문에 항상 조심하고 피로도관리를 해야하는데... 동급에 차를 운행하는 저 또한 이런 사고를 접하면 안타깝습니다.
애꿎은 사람만 죽었네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