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나라 성에 관해서요.. 너무 거꾸로 가고 있네요..
예전 미투사태때 부터 느낀건데..
네덜란드 남자들은 공공연히 세상모든 인종의 여자들과 자보는게 목표라고 당당하게 말하고 다닙니다.
이나라 사람들은 망한 조선의 유교적 관념을 보고배우고 자라서.. 마치 성적으로 보수적이면 자신의 가치가 올라가는양 생각하는 경향들이 크죠..
최근들어서는 사회는 발달하는데 역으로 남자들 모인 단톡방 내용을 끄집어내고.. 누드모델들 업소 아가씨들이 미투를 해대더니..
비싼 술집구석에서 일어난 제모 했다고 만지려했다고.. 그러한 일들을 끄집어 내서 남자들을 매도하면은..
아니 대체...
본인들 겉으로 고상한척하면서 밤에는 애인들이랑 물고빨고 난리 치는거 정확히 상세하게 말해주고 나서 까더라도 까주길 바랍니다. 그런거 끄집어 낼꺼면 자신부터 다 끄집어 내라고요..
이나라 갈수록 남자들이 설자리가 없어지고 있어요..
성적으로는 너무 거꾸로 가고 있습니다.
그렇게 꽁꽁감싸니까..
비집고 나오는거죠.. 어느나라가 한여자애를 남자애들 열몇명이서 돌림빵 보고 그렇습니까. 모두 성에대해 보수적으로 쉬쉬하면서 아이들을 잘못가르쳐서 입니다.. 아니 인터넷 쫌만해도 구글에 '보지'만 검색해도 쉽게 볼수 있는 세상인데..
얼마전에는 5살짜리 남자애가 여자애를 구석에서 이상한짓했다는데.. 생각을 달리해보면 그나이때의 아이들의 생각을 썪어빠진 우리의 잣대로 재는게 옳은가 싶기도 하고요..
제발 쫌.. 태초부터 성매매는 흥했다고 하자나요..
물론 악법도 법이라고 이나라에서 성매매를 조장하는건 아닙니다만..
제발 성적으로 보수적인 사고 버리고 진보해 나갔으면 합니다.
이상입니다.
술을 절라 먹어대니 술엔 장사 없거덩요
성폭행보다 김건모가 여자 얼굴이 함몰되도록 두들겨 팼다면 감방 가야해요.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