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13)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중위 1 0bar 01/21 16:03 답글 신고
    싸나이라면 s2000
  • 레벨 소위 2 빵꾸똥꾸섹기야 01/21 16:04 답글 신고
    뒤로 안돌아보고 저같으면 g2x ~~
  • 레벨 원수 6500rpm 01/21 16:08 답글 신고
    S2000은 전자장비가 거의 없는게 매력이라면 매력이지요. ㅎㅎ

    중요한건, S2000은 전동탑이라는거! ㅋㅋ G2X는 소프트탑을 손으로 열고 닫아야합니다.
  • 레벨 상사 1 comein 01/21 16:09 답글 신고
    그걸 빼먹었네요 중요하진 않지만 전동이 좋기야 하죠 ㅎㅎ
  • 레벨 원수 6500rpm 01/21 16:12 답글 신고
    S2000에 동승해본 경험으로는...은근 중요하더군요. ㅎㅎ 수동탑 불편;;; ㅎㅎ

    그리고 고회전 환상에, 즐거움이라면 역시 수동 아니겠습니까^^ 답 나왔네요~
  • 레벨 상사 1 comein 01/21 16:18 답글 신고
    터보차에 대한 환상도 있어서요 ㅎㅎ s2000 고르는게 제일 걱정이 되는게 트랙션 컨트롤 이 없어서.... 극복하려면 운전 실력과 안전운전이 필수여서 흠... 좀 걱정 되요 스핀해서 말아먹을까봐요
  • 레벨 하사 1 옵티멈웨이 01/21 19:15 답글 신고
    저같으면..g2x 삽니다..ㅎㅎ
  • 레벨 상사 1 comein 01/21 19:59 답글 신고
    이유가 뭔지 알려주세요
  • 레벨 중사 1 달타냥쓰 01/21 23:58 답글 신고
    G2X사는게 바람직합니다.
    1.우선 Bsr Ecu 튜닝만 해줘도 310마력 + 3~4토크 정도 성능향상을 가져오며
    2.마그나 배기(매니뒤로) + 오픈흡기 = 130만원 정도의 가격으로 15마력 올릴 수 있으며
    제품구하기도 쉽습니다.
    3.하체는 S2000보다 G2X가 더 뛰어납니다. 기회가 되시면 리프트위로 올라간 G2X의 하체를 보시면 스테빌라이저 등 하체 구성이 뛰어납니다. Z4보다 하체는 더 좋습니다.
    4.마지막으로 S2000보다 응답성면에서 월등하며 부품유지보수 면에서도 단종은
  • 레벨 상사 1 comein 01/22 17:47 답글 신고
    답변 감사합니다. 더 리플이 안달릴줄 알고 혹시나 했는데 자세한 설명이 있네요 더 여쭐게 있어서 그러는데 kkk8202@nate.com 으로 메일 주세요
  • 레벨 간호사 최강미녀 01/30 10:19 답글 신고
    g2x.. 신차를 1000만원 할인해서 판매하는 이유는 다 있겠지요. 처음 지돈주고 다 산 사람만 완전 바보됐다능~ ㅋ
  • 레벨 훈련병 gripz 02/12 11:12 답글 신고
    살다살다 G2X가 S2000보다 하체가 좋고 응답성이 월등하다는 이야긴 보배와서도 처음보내요.
    S2000엔진은 F1카 엔진과 용량대비 피스톤 운동속도가 비슷하다는건 차좋아하는 사람이면 다아는 사실이고 응답성 즉 리스폰스를 터보차와 2000cc N/A스페셜리스트와 비교한다는거 자체가 상식적으로 말이 되나요...

    그리고 실재로 순정 하체에 독립식 쇼와제 서스펜션 달고나오는 차량이 S2000인데 어떤 측면에서 하체가 G2X가 좋다는건지 궁굼합니다.

    사실 G2X멋진 차인건 분명하고 S2000도 좋은차 입니다만 하체는 둘이 비슷할지 몰라도
    거동 특성이나 리스폰스는 S2000과 G2X 비교하는것 자체가 말이 안됩니다.
    단순 파워면은 G2X가 좋을지 몰라도 두대 정도 탈 스킬되면 스포츠성을 중시하지 않나요.

    정답은 없습니다만 S2000도 G2X 비슷하게 제이즈 ECU걸고 흡배기 깔면 휠마력 250넘지 싶은데요 구하긴 아마 G2X랑 비슷하지 싶고 N/A 250PS랑 터보 320PS라 생각하면 쉽지요.

    만약 두 차를 와인딩이나 드랙에서 한계까지 밀어붙이지 않는다면 G2X가 유리하지만
    한계로 갈수록 S2000이 드라이버만 받쳐주면 더 괜찮지 싶네요.

    그리고... S2000 하체 보시긴 한것 맞나요? 단순히 스테빌라이져라면 S2000 스테빌은
    젠쿱 NEO테크제 굵기 오바좀해서 2배정도 굵어요...

    G2X도 타고 S2000도 타고하는데 잘못된 정보 참 많네요 S2000 부품 유지보수가 힘들다는건 어느나라 이야긴지요...

    솔직히 말씀드려 G2X나 S2000이나 디프 약하긴 매한가진데 설마 두차종을 드랙용으로만 생각하지 않는다면 G2X가 S2000과 비슷할진 몰라도 우월한게 한두개 있을까 말까합니다.
    참고하세요.
  • 레벨 중사 1 달타냥쓰 07/26 13:47 답글 신고
    G2X타보긴 하셨소? S2000가지고 내게 연락주시오. 아니면 직접만나서 확인시켜 드리리다.

덧글입력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