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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레벨 대령 1 영혼없는기모찌 17.04.29 20:49 답글 신고
    N 으로 두고 브렉 발띠면 앞차랑 키스힐수 있어요
  • 레벨 대위 3 COLD 17.04.29 20:49 답글 신고
    대부분 D...
    요즘차는 파킹때 전자사이드자동이라서...
  • 레벨 하사 2 테라바다 17.04.29 20:51 답글 신고
    제차가 2009 년형 라세티를 중고로 구매 한 건데 제 차는 전자 사이드 자동 기능이 없겠죠?
  • 레벨 소위 2 숭어얌왜우럭 17.04.29 21:14 신고
    @테라바다 그건 욕심이고요 전자 사이드라는거 자체가 2009년에는 존재하지 않았을껄요.
  • 레벨 대령 3 중국집배달윤씨v 17.04.29 20:50 답글 신고
    1신호 짧으면 D

    2 P먼저 바꾸고 사이드 올립니다
  • 레벨 중위 2 yjh7514 17.04.29 20:52 답글 신고
    1.신호가 긴곳이나 방금신호걸렸을때 N에놓구 발때구요 경사가 약간이라도있으면 사이드채워요.

    2. 경사진곳은 선 사이드 올리고 P에놓고 평지면 P만넣습니다.
  • 레벨 하사 2 테라바다 17.04.29 20:52 답글 신고
    브레이크만 밟아도 충분한데 사이드 까지 꼭 채워야 할까요? 이점이 있을까요?
  • 레벨 중위 2 yjh7514 17.04.29 20:59 신고
    @테라바다 음..저는 신호대기중에도 폰을 안보는 편인데 그냥 멍때리다 차가 굴러가는걸 느껴서 완전평지빼고 약간이라도 경사있으면 그냥 사이드채웁니다.N에하는이유가 D딸방지,연비절감,발쉬는거 이정도인데 굳이 N에 안놓아도 되요
  • 레벨 소위 2 숭어얌왜우럭 17.04.29 21:10 답글 신고
    1. 정차할때는 N에 위치함.
    이유 : D상태에서 정차할때의 미세한 진동을 싫어함.

    2. P에두고, 사이드 채움.
    이유 : 습관
  • 레벨 하사 2 테라바다 17.04.29 21:12 답글 신고
    그런데 주차할때 기어 부터 바꾸든 사이드 부터 채우든 큰 상관은 없는거죠?

    라면 끓을 때 그냥 면부터 넣을시 스프부터 넣을지 정도의 차이 밖에는 없는 거죠?

    그게 궁금했어요
  • 레벨 소위 2 숭어얌왜우럭 17.04.29 21:16 신고
    @테라바다 사실 경사로에서는 사이드를 먼저채우는게 좋아요. 기어에 무리가거든요.
    하지만 차 뭔 백년만년 타는건 아니잖아요
  • 레벨 하사 2 래미남편 17.04.30 06:36 신고
    @테라바다 경사로주차시에는 사이드먼저채우는게 미션에 걸리는부하가 좀덜할거에요
  • 레벨 중장 아침마다술똥냄새 17.04.29 22:55 답글 신고
    'Auto Hold' 라...
  • 레벨 하사 2 교통선진국 17.04.30 01:08 답글 신고
    사이드 먼저 채우랍니다.
  • 레벨 소령 1 팡이아빠 17.04.30 01:16 답글 신고
    장기간 타실거면 신호대기든 정차든 d유지 사이드채우거나 브레키
    주차도 사이드후 p
    그냥 맘편히 타는거면 n p 사이드 적절히 활용
  • 레벨 원수 꼬뚜 17.04.30 09:27 답글 신고
    저는 N에 두거나 시동을 끕니다.. 연비가 엄청 놀라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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