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코리아가 기본 품목을 강화하고 가격은 최대 90만원 내린 2013년형 5시리즈를 내놨다.
5시리즈
31일 회사에 따르면 신형 5시리즈에는 세단과 M5, 그란투스리모, 투어링 등 모든 차종에 첨단 음성 인식 제어 장치를 기본으로 넣고, x드라이브 차종에는 트렁크 왼쪽 상단에 'xDrive' 배지를 부착했다.
그란투스리모에는 오토 스타트·스톱 기능과 에코 프로 모드가 포함된 드라이빙 익스피리언스 컨트롤을 추가하고, 30d의 경우 최고출력을 기존 245마력에서 258마력으로 끌어올려 역동성을 더했다는게 회사 설명이다. 또한 그란투스리모 이피션트다이내믹스 에디션도 추가됐다.
판매가격은 차종별로 60만원~90만원 인하했다. 520d와 528i는 60만원 내려 각각 6,200만원, 6,680만원이다. M5와 액티브하이브리드5는 각각 1억4,060만원, 1억100만원으로 90만원 낮췄다.
그란투리스모
이 회사 김효준 사장은 "2013년형 5시르즈의 기능은 더하고 가격은 내렸다"며 "소비자 지향적인 정책과 서비스로 끊임없이 시장을 선도해 갈 것"이라고 전했다.
오아름 기자 or@autotimes.co.kr
출처-오토타임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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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국에서 인천,평택으로 좀 쏟아붓지
배삯 보험료 싸고
해서 90만 아닌 900만원 내려 520,528을 5300만 5700만으로..
그리 곧 된다고 보고 조오타~
BM3시리즈도 초기품질에 문제가 있는게 독일산이 아니라 남아공에서 만들어 들어오는 것으로 압니다...
그 정도의 리스크도 컨트롤 못할 수준이면서 해외공장 설립했으면 본질적인 정책의 문제인 것.
오늘 날짜로 520d 깡통도 한국돈으로 4560000만원 정도네요...
각 주 딜러사 마다 조금씩 다르긴 하네요....개인 프로모션 제외 하고...
이번달 프로모션 해서 대략 4500~4700사이군요...
그것도....
완전 깡통 바닥 매트도 없는...모두 선택 사항이네요..
한국출시 사양하고 맞추면...대략 5600....정도 나오네요...
다시 한 번 확인해보세요..잘 못 알고 계신듯...
어떤 기업은 미국에서 판매하는 차량에는 그냥 끼워주는 에어백 VDC 넣었다고
가격을 몇십만원 인상했는데..
BMW는.. 말 안한다.
ㅅㅂ 현다이.
그러면서 품질은 더 개떡같아지고 역시 장사마인드 회사는 어쩔수없는건가
535나 535d 같은 경우~
차가격에 비해안좋다는말 대한민국사들 외제가좋다는 환상 고쳤음좋겠다
차라리 자동차 원가 자료로는 이게 나을 것 같네요.
http://www.autodiary.kr/?m=bbs&bid=diary&uid=2964869
세금 12% 계산으로 자동차 원가?는 73%정도 내요.
마진이 적은 저가 차량이니 아마 왠만한 고급 중형이면 최소 70%는 미만이겠네요.
그리고 3802가 원가라 해도 520d가 프로모션 제한 실판매가를 5850정도 잡으면 65%, 세금이 10%이상 더 붙는 걸 가정하면 적당한 가격인데요.
어느 기업처럼 원가절감 했지만 신기술 들어가서, 엔진과 변속기가 바뀌어서
제작원가가 늘었다고 가격을 올리는 것이 아니라 원가절감이 되고 신기술 들어가고
엔진과 변속기가 바뀌었다지만 그건 모두 소비자 주머니에서 나온 돈으로 한 것이지
회사가 손해보면서 이룬 결과가 아니기에 기업에 이득이 생기면 그만큼
소비자에게 보답할 줄을 알아야 오래 살아남을 수 있지요
휸다이 계속 올려라
재돈 다주고 깡통차 산사람만 호구된다는....
다음부턴 BM은 않산다는....
국산차 살 돈도 없는 거지들이
어디서 낚시성 기사 몇 줄 읽고는
BMW가 얼마를 남겨먹네, 얼마를 깎아줘야 하네.. 난리도 아니네 ㅋㅋㅋ
니네들 520d가 독일 현지에서 얼마인지나 알고 떠드냐?
뭐 다른 브랜드들은 안 남기고 노마진으로 판다니? ㅋㅋ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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