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웃자고 쓴글입니다... 맥이고 모고 관심없는사람.. ^^
-----------------------------------------------------------------------------
도로의제왕 님이 쓴글 [2005-08-12]
-----------------------------------------------------------------------------
이제는 매거너스가 하였튼 국산차 한바퀴돌고나면 또나오고(특히 국산 중형 2.0급), 여기글올리는 아-들 도대체몇살들이 올리노 초딩-30초반, 외제차가 한번씩 이렇게 시껍게 떠든적은 거의 없는걸로 아는데,(또얘기하지만,2002년식 S60 2.4T(200마력) 다, 93년부터 엑셀,엑센트,소나타2,레간자2.0 트라제 디젤, XG L3.0,그다음 s60) 뭐 사실 나이가들어거나 수입차타는사람,국산 3.0이상급타는사람(3.0 은빼고)들은 이런토론에 참여하지않을태고,탄력부치는 가속말고,0-100,100-200,80-150,0-200까지 뭐던지 다덤벼라(내차도 수입차에 인문하는급인데 s60(2002년)을살당시만해도 순정상태에서는 대적할국산차가없었지만,지금은 몇차종들이나왔고)뭐요즘 ,가만히 보면 가관이데 내차도 230이최고고 210-부터는 인내가필요한데, 그렇게 국산2.0급이 220 230 심지어는 240 야이 얼라들아 무조건 얼마나온다가 아니라 가속력이 얼마나 빨라오라가나가 중요한거다(순간가속력 알겠나 누군 국산차안타봤나,그라고 국산소형차들 요즘 국산차기술이얼마나 좋아진줄몰라도(하체) 오래전 94년쯤 엑센트가탄력봤아 180올라나까 차가 하늘로 날아올라갈라하더라 소위 접지력이 떨어진단말이다,특히 국내 고속도로 노면 안좋은데는 죽는다) ,뭐내리막탄력받아 웃기고 있네, 짧은 직선구간에서도 가속력이좋아 최고속도가 빨리나와야지 도로조건이 좋은도로에서 탄력받아 올리는최고속도 많이 안나오는 차가 어딨노. 그래 국내2.0급은 내상대가 아니고,같은 배기량급인 매거너스2.5 소나타2.4,하였튼 국산 2.4-2.5급,(s60 2.4T 200마력 6000rpm 29.1토크 1800-5000rpm,제발고속도로에서 만나고싶다,오래달릴꺼도없이, 짧은구간에서의 순간가속력,
-----------------------------------------------------------------------------
아방이가최고 님이 쓴글 [2005-08-12]
-----------------------------------------------------------------------------
SM7에 이어...뉴코란도에 이어..택시에 이어..매그너스까지 왔다.
사상 최고의 게시글과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다.
당분간 매그너스를 이을만한 차종은 없는거 같다.
그래도 예상을 해보자면..엘리사,티지정도가 해볼만하겠지만..매그너스에는 발톱에 때만
큼도 안될것이다.
아무튼 지금 대세는 매그너스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