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대우차 스틱 차량
기어변속 어떤지 궁금합니다. 제가 기억하는 대우차들 (대략 레간자 나올 당시까지)
은 기어변속이 상당히 힘들었어요. 빡세게 한 레이스 해 볼려고 하면 얼마나 힘들고 어렵던지 특히, 5단에서 3단 3단에서 2단 시프트 다운 장난 아니던걸요.
현대 차와 비교해서 솔직히 기술차이를 많이 느꼈습니다.
코너 진입 탈출시 상당한 어려움이 있더군요.
각설하고... 요즈음 대우차 스틱 어떤지 궁금합니다.
특히 매그너스에 관심이 많은데 현대차와 대우차 두루 소유 해보신
보배 횐님들 시원한 답변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