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0마력 터보를 몰아보셨다면 그만한 펀치력을 기대하기는 힘듭니다.
슈퍼차저는 플랫한 토크로 꾸준히 밀어주는 후륜의 느낌이 좋다고나 할까요
코너링은 당연 좋습니다. 후륜이 운전석 바로 뒤에 있어서 후륜느낌이 잘 전달됩니다.
미숙한 핸들링을 보정해주는 esp도 있기에 안정성은 있으나 너무 방심은 금물입니다.
중고차 사실려면 되도록 키로수 적고 1인소유로 알아보심이 좋을듯 합니다. 2001년식 이상을 권해드립니다.
구형 slk같은 경우 하체부싱 특히 전륜부싱의 소모가 많으니 하체부위나 스티어링 계통을 잘 살피시기 바랍니다.
아이들링시 찐빠하는듯한 떨림은 차저의 특성인지 벤츠의 특성인지는 모르지만 무시하셔도 되고요.
하드탑이라해도 소프트탑만큼은 아니지만 찌거덕거리는 잡소리는 좀 들립니다.
뷔르트 물구리스 구입하셔서 탑 가동부위에 적절히 뿌려서 관리하시면 잡소리 해방되고요.
유지비는 보험료는 스포츠카 할증 붙고 자동차세는 30정도 입니다.
기름은 대략 시내주행 7~8키로 고속주행 10~11키로 정도입니다.
달리기 성능은 직접 타서 느껴보십시요.
300마력 차량을 타셨으면 별 기대는 안하시는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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뭐라카노? 님이 쓴글 [2005-08-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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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십니까 고수님들.. 제가 NF을 몰고있는데 마누라가 이번에 면허증을따는 바람에
NF를 식구가 다 탈수있는 중고차(트라제나 카니발,아니면1.5급)로 바꾸고 저는 제차를
구형SLK 230K로 타려고 알아보고있는 중입니다.. 가격이부담되서 중고로 구형을 알아보
고있습니다. 하드탑,질리지않는디자인,슈퍼챠져 라는 매력 ㅎㅎㅎ
솔직히 잘나가는것도 중요하지만 스피드세계에서는 손을떼서.. 전에타던차가 투카
2.0터보 300마력 셋팅이어서 빨리달리기는 적당히...^^
어쨋거나 저쨋거나 벤츠의 기술력은 과연 어느정도의 신뢰를 줘도 될런지요.
주행 얼마이하의 차를 사야하는건지, 꼼꼼히 살펴야할건 어떤건지 잔고장이나 슈퍼차져
의 유지비,관리요령달리기,코너링 성능 등등 구형SLK에대한 모든것을 알고싶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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